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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672-00 공고일시  2024/11/13 12:55
공고명 2024학년도 글로벌 해외 연수 프로그램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진안제일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진안제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행정실(☎: 063-432-3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550,150 원
   
배정예산
62,550,150 원
   
추정가격
56,863,7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안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4-14호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4학년도 진안제일고등학교 글로벌 해외 연수 프로그램 위탁용역

입찰방법

제한(총액),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용역개요

- 체험기간: 2025. 1. 6.(월) ~ 1. 10.(금) 4박 5일

 - 체험국: 중국(상락시, 서안시)

 - 인원: 총 39명(학생 34명, 인솔교사 5명)

 - 용역내용: 세부 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 항공편은 예약(아시아나항공)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승계 진행합니다.

 - 가는 편: [OZ347] 2025. 1. 6. 10:10 인천→중국 서안

  - 오는 편: [OZ348] 2025. 1. 10. 13:25 중국 서안→인천

기초금액

금62,550,150원(금육천이백오십오만일백오십원, 부가세 포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기타사항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제안요청서와 과업내용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는 진안제일고등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14.(목) 10:00

2024. 11. 26.(화) 10:00

2024. 12. 2.(월) 14:00

입찰집행관 PC

  ※ 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직접입찰

    1) 제출기간: 2024. 11. 14.(목) 10:00 ~ 2024. 11. 26.(화) 10:00

       ※ 평일 08:30∼16:30 제출 가능, 주말(토, 일)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진안제일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서류 미비 시 제안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다) 용역 제안서[별지서식] 9부.(원본 1부, 사본 8부)

         - 제안서 규격 및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책 제본 형태로 제출

          - 제안서 원본 1부는 업체명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고, 사본 8부는 업체정보(업체명, 주소 등)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라)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마)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바)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사) 여행 인·허가 보증 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아)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자) 인감증명서 1부 (사용 인감 사용 시 [붙임 2]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차) 대리인인 경우 [붙임 3]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카)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이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

      

 6. 제안 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2024. 11. 27.(수) 14:00 진안제일고등학교 2층 칸토르실

                    (변동시 개별통보)

    나.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25분 이내 (15분 발표, 10분 질의응답)

    다. 순서: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

    라. 제안서 설명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소속 직원 중 제안서 제출 시 명기한 해당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가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및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마. 유의사항

      1) 제안서 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 전 등록

      2)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서면평가로 대체

      3) 발표 자료에는 제안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의 내용이 일절 없어야 하며, 발표자도 그러한 내용 표현 불가

      4)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자료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7. 예정가격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는 낙찰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라 우리학교에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위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서,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

   다.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63-432-3043

     - 규격·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교무실 ☎ 063-432-3041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진안제일고등학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