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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63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3 13:11
공고명 2025년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배수현(☎: 031-900-29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2,164,000 원
   
배정예산
112,164,000 원
   
추정가격
101,96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50호



2025년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긴급] 2025년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공고기간

2024. 11. 13. (수) ~ 2024. 11. 25. (월)

제안서(규격) 

제출기간

2024. 11. 18. (월) 14:00 ~ 2024. 11. 22. (금) 17:00 (고양교육지원청 4층 감사과)

(※제출기한 내 평일(월~금) 14:00 ~ 17:00 에 한해 접수 가능)

전자(가격)입찰 제출기간

2024. 11. 14. (목) 14:00 ~ 2024. 11. 25. (월) 14:00 (G2B 전자접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0. (화) 14:00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설계(기초)금액

112,164,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본 용역의 계약은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에 의합니다.

  라. 본 용역은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용역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제안서 평가)평가 결과 적격자(80점 이상)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전자(가격)입찰서 개찰을 진행합니다.

  바.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사.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3. 계약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제안서)·가격입찰 ⇒ 제안서평가·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결정 ⇒ 계약체결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심사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규격입찰 시 우리교육지원청의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규격 적격업체로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며,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등록 사업자(업종코드:1468)

     2)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을 하고 정보통신공사업을 경영하는 정보통신공사업자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사(주된사업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경쟁제품 : 시스템관리, 경쟁제품번호:0514, 세부제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제품번호: 8111189901)],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사업자

     5)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및 발급된 것에 한하며,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에 제한됩니다.(각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7)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나.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계약(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제안공급자는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의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공동이행 방식)의 경우 다음 사항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공동도급으로 참여하는 업체 모두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상기의 입찰자격을 구비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로 제한합니다. 공동수급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경우, 당사자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 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계약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협정서 제출기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상세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참조)

   라.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수급체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사.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하도급 관련 사항

  가. 주사업자(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원 포함) 소속 이외의 인력은 하도급으로 간주한다. 주사업자는 하도급업체에 대한 적정대가의 지급 등의 협력방안을 제시하여야 한다.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1조의5항 및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의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하도급 계약 전에 발주기관으로부터 사전승인을 받아야 하며 입찰 시 및 계약 체결 시에는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별지9]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1조의1항에 따라 본 사업의 과업 일부를 하도급하려는 경우 사업금액의 100분의 50을 초과할 수 없으며, 제4항에 따라 재하도급은 원칙적으로 불허한다. 다만, 같은 법 제51조의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라. 하도급계약의 승인을 신청하는 경우,「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에 따른 하도급계약의 적정성 판단 세부기준[별지10]에 따라 적정성 여부를 판단하며,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하도급계약을 승인한다. 다만, 85점 이상인 경우라 하더라도 하도급 계약의 세부조건 등으로 인하여 사업의 원활한 수행이 불가능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그 사유를 기재하여 하도급 승인 거절을 통보할 수 있다.

  마. 본 과업은 하도급 가능 사업으로 계약상대자는 대가를 지급받은 경우 15일 이내에 하도급대금을 하수급인에게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의 지급 내역(수령자, 지급액, 지급일 등)을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계약담당공무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바. 하도급 계약 및 대금지급, 실적증명서 발급 등 하도급 관련 전 과정은 조달청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통한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제출기간 : 2024. 11. 18. (월) 14:00 ~ 2024. 11. 22. (금) 17:00

    ※ 제출기한 내 평일(월~금) 14:00 ~ 17:00 에 한해 접수 가능

    ※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제출받지 않습니다.

   2)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3) 제출장소 :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4층 감사과 정보화팀

   4) 제출서류 (※ 봉투에 봉한 후 직인을 날인하여 제출하되“입찰서류”표기 요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출력가능)

     나) 제안서 :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다) 최근 3년간 유지관리(유지보수)용역 증명서(발주처가 증명 확인하거나, 계약서 사본이 첨부된 것만 인정)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실적 등)

     라) 신용평가서에서 발행한 신용등급 확인서 사본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마)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또는 정보통신공사협회 등 공인기관에서 발급된

        소프트웨어기술자 기술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바) 기술인력 재직 증명서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아)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자)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차)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카)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타) 제안서 원본을 파일로 제출(USB 1장)

     파)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해당되는 경우)

     하) 부정당업자 제재처분확인서(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협회발행) 1부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 사본은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 신분증 소지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가 제안서를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

        ㆍ위임장(인감날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14. (목) 14:00 ~ 2024. 11. 25.(월) 14:00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스템)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규격)서 평가

   가.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평가방법

     -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는 제안서의 내용을 분야별 평가요소에 따라 평가.

     - 기술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득한 업체를 기술평가 통과업체로 정함.

     - 기술평가는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정하며, 산출결과 최종 평균 점수에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짜리에서 반올림함. 다만,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각각 1개만 제외함.

     -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제42조 제1항 3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적격업체를 선정하며,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각 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가격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항목별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교육지원청 규격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또는 각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 규정에 의하여 계약 보증금은 우리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계약대상자는 통지받은 후 5일 이내에 감독관과 협의하여 산출내역서를 발주기관 

      (계약 담당 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수요기관 제출 안내(낙찰자만 해당)

  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와 같이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후 14일 이내에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수요기관에서 기 체결한 협약서 사본을 제공할 예정이며,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공된 사본을 근거로 당해 발급권자에게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의 발급은 물품공급사 또는 기술지원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기관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1】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96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   제안서 관련      감사과 ☎031)900-4635 손규철

             - 입찰공고 관련  재무관리과 ☎031)900-2962 배수현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다.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3일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1】안전보건관리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