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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6734-00 공고일시  2024/11/13 13:21
공고명 글로벌현장학습용역(아랍에미리트)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최승호(☎: 070-4673-986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000,000 원
   
배정예산
28,000,000 원
   
추정가격
2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


2024. 11. 18.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경리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나. 연수일정 및 예상인원 등

    2) 글로벌 현장체험학습

국가

대상

일    정

참가인원(명)

비고

아랍에미레이트

2학년

25.02.17-02.21 / 3박 5일

8

인솔교사 2명 포함

출국날짜 ‘25.02.17

       ※ 학교 운영 사정에 의해 일정 및 예정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기초금액 및 정산

    1) 기초금액 금 28,000,000원(금 이천팔백만원원) [부가가치세포함]

   2)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및 긴급 상황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에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이므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2. 입찰방법 및 계약 방식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및「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2)관광진흥법」제4조 및「관광진흥법 시행령」제2조에 따라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종합여행업(1261)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중간알선업체 불허)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10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본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하며, 1개 이하 업체가 제안서 응찰하였을 경우 유찰된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11.18.(월) 10:00 ~ 2024.11.26.(화) 10:00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4.11.18.(월) 9:00 ~ 2024.11.25.(월) 15:00

  나. 제출 방법: 행정실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 09:00~16:00, 입찰마감일 15: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4) 제출서류 수량은 정량적 평가용 1부(업체명 기재), 제안평가용 8부(업체명 미기재)

  다. 제출 장소: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2층 행정실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410)

  라.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8. 제안서 심의 예정일: 2024.11.28.(목) 10:00 ~

   본 입찰은 제안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자체 서면심사로 진행하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4.11.29.(금) 10:00 ~

  나. 장소: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 일시는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변경될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의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참가신청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조달청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입찰유의서」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자체 평가위원회(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하지 않음.)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증권(보증서)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2-524-9912)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제1항의 각호, 각목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사업제안서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5. 가격 제안서(낙찰자에 한함, 건별로 작성)

      6. 각서

      7. 서약서

      8. 확인서(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9.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11.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12. 청렴계약 특수조건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4. 보안서약서(업체대표용)

     15. 보안서약서(담당자용)

     16. 보안확약서(낙찰자에 한함)

     17. 사용인감계

별지  1. 용역 준비 확인서

      2. 용역 완료 확인서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수도전기공고  공고 2024-  호

입 찰 일 자 

2024.  .   .

입   찰   건   명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각종 연수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대리인 ․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사업제안서]

                                                            

심사번호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사업 제안서

 

 

제       안      서

 

 

 

 

2024.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신용평가등급

비  고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

 

산출근거 첨부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3. 국외 현장실습 및 연수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 업 명

사 업 개 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각급 학교, 국가기관 및 기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적을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2.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4. 국외연수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 력 회 사

회   사   명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 임 자   

 

 

 

 

 

 


5.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우리학교만 입소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예정)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질병 및 사고 시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 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프로그램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기준

비고

기술

 

 

 

 

능력

 

 

 

 

평가

 

(30)

1. 국내외 현장실습 및 연수 용역 (10점)

  가. 최근 3년간 각급 학교, 국가기관

      및 기타 공공기관

   [해외연수 (15명 이상)수행실적 ]

A.  7건 이상

10

주)1

참조

B.  5건 이상

7

C.  3건 이상

5

2.경영상태(10점)

  가. 최근년도 신용등급

신용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10

주)2

참조

7

5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우수

보통

미흡

주)3

참조

가. 수행조직

10

8

6

 

(70)

4. 숙박시설 수행능력(10점)

   (부대시설 포함)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가. 객실등급, 숙소위치, 편의시설,

     객실당 인원수, 인접배치

5

4

3

2

1

나. 숙박시설안전성

     (노후정도,대피시설,각종 보험가입)

5

4

3

2

1

5. 운송 능력 및 식사 제공(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가. 항공권 확보 및 운송수단의 적정성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5

4

3

2

1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4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가. 여행일정의 합리성 및 효율성

10

8

6

4

2

 나.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10

8

6

4

2

다. 행선지별 방역수칙 계획 제시여부,

     위기대처 관리 계획

10

8

6

4

2

라. 안전요원, 학생인솔관리요원 배치 유무

10

8

6

4

2

7. 제안내용의 우수성(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가. 여행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나. 제안내용의 충실도 및 타당성

5

4

3

2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사본으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ㆍ고등학교 위탁 용역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 합산적용.

주2) 경영상태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10점)

AAA

AA+, AA0, AA-

A+

A0

A-

A1

A2+

A20

A2-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7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5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3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3명 이상(10점), 2명 이상(8점), 2명 미만(6점) 부여



















[붙임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교육여행(최근 3년간 각급 학교, 국가기관 및 기타 공공기관) 실적

  - 실적증명서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주관적

평가

4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객실등급, 숙소위치, 편의시설, 객실당 인원수, 인접배치

  - 숙박시설안전성(노후, 대피시설 등)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해외 숙박은 가능한 자료 제출

5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항공권 확보 및 운송수단 적정성

  - 항공 좌석 등 제공 능력

6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여행일정의 합리성 및 효율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행선지별 방역수칙 계획 제시여부, 위기대처 관리 계획

  - 안전요원, 학생인솔관리요원 배치 유무 및 효율

7

 ○ 제한내용의 우수성

  - 여행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제안내용의 충실도 및 타당성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5. 가격 제안서(낙찰자에 한함, 건별로 작성)]

가격제안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산출내역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 액 (원)

비 고

1

차량 운송료

45인승 

  □원 × 5대 × □일 

 

 

2

숙박비

2박 4식

  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2박

 - 식  비 : □원 × □명 × 4식

 

 

3

외부식당

식비

3식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4

입장료(관람료)

 

□□: □원 × □명

 

 

5

진행료

레크리에이션비

 

 

6

기타

 

주/야간안전요원 배치: □명 × □일

□□: □원 × □명

□□: □원 × □명

 

 

7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8

부가가치세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유상부담자)

□원 / □명

 

 

교직원

□원 / □명

 

 

※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업체명 : OOOOOO       대표자  OOO  (인감날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각서]

 

 

각 서

 

본사는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서약서]


 

 

서 약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 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확인서(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확 인 서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점검일: 2024.    .    . 

 

점검

구 분

성 명

서 명

계약상대자

 

 

학 교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및 비상용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상비약품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붙임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이하 “학교”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각종 연수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

     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1.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410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붙임11.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행 중 편의를 받아 계약을 부실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시행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2.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시행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3.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다.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라.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시행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다.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라.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4. 보안서약서(업체대표용)]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각종 연수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각종 연수 용역사업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생 년월 일 :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공무원)     직        위 :            

                 성        명 :                        (서명)

                    생 년월 일 :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5. 보안서약서(담당자용)]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각종 연수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각종 연수 용역사업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무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공무원)     직        위 :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6. 보안확약서(낙찰자에 한함)]


 

보 안 확 약 서

 

  본인은 귀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와 계약한 [2024학년도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의 수행을 완료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보안사항에 대한 준수 책임이 있음을

  확약하며 이에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1. 본 업체(단체)는 업체(단체) 및 사업 참여자가 사업수행 중 취득한 모든 자료를 반납 및 파기하였으며, 취득한 정보에 대한 유출을 절대 금지하겠습니다.  

  2. 본 업체(단체)는 하도급업체에 대해 상기 항과 동일한 보안사항 준수 책임을 확인하고 보안확약서 징구하였으며, 하도급업체가 위의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주사업자로서 이에 동일한 법적책임을 지겠습니다.

  3. 본 업체(단체)는 상기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귀 기관의 사업에 참여 제한  또는 기타 관련 법규에 따른 책임과 손해배상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업체(단체) 대표

      소        속 :

      직        급 :

      성        명 :                       (서명)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7.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증 명 인 감

 

 

 


        위의 사용인감을 귀 기관과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과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하며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신 청 자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

             주          소  :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별지 제1호 서식]

용역 준비 확인서

건    명

 

연 수 기 간

 

연    수

지    역

 

연 수 인 원

          명

연    수

대    행

여 행 사

주소

 

상호

 

대표자

 

 

현    지

여 행 사

국명

 

주  소

 

상호

 

연락처

 

안 내 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행

첨부서류

비  고

항공권 확보

 

발권 확인서

 

현지 전용버스 확보

 

계약서 등 현지 규정 준수 확인서류

 

숙박시설 확보

 

예약증 등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세부 체험학습 일정

 

세부일정표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해외연수 용역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함

 

 

2024년     월     일

 

 

제출자 :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직)            (성명)            (인)



[별지 제2호 서식]

용역 완료 확인서

건    명

 

연수지역

 

연    수

기    간

 

대행여행사

상호

 

대표

성명

 

현지여행사

국명

 

상호

 

대표

성명

 

여행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구    분

이행

확  인  내  용

비  고

연수일정

이행

 

 

탐 방 지

이행

 

 

숙박시설

이행

 

 

기타사항

 

 

 

  위와 같이 해외연수 용역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함

 

2024 년      월      일

 

     제  출  자 :                       (직) 대표       (성명)          (인)

 

     총괄책임자 :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직)            (성명)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