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창고등학교 공고 제2024–30호
2024학년도 인창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4학년도 인창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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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인창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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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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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3.(월) ~ 2025.2.12.(수), 30박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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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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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보성군 회천생태공원야구장[특수조건 및 세부일정표 참조]
※ 훈련 일정은 현지 날씨 및 훈련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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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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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64,724,000원정(금육천사백칠십이만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7명, 지도자 5명, 총 22명(예정, 변동 가능)
※ 참가 학생은 개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도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 가격제안서 작성시 별도 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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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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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학생 5인 1실, 지도자 1인 1실), 식비(1일 3식으로 숙박업체 내 또는 인근 식당), 세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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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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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전라남도),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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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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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5.(금)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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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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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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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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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창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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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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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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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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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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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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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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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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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9.(금) 10:00 이후
인창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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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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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 본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용역 업체 선정 입찰건은 감염병 유행 긴급재난, 경기도교육청 및 체육회 등의 공문 및 지침으로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취소시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은 인창고등학교 및 야구부 학부모등이 부담하지 않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0]를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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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3항에 의한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 입찰서(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6조 제2항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숙식비, 세탁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전라남도) 입찰입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숙박업 또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3) 야구훈련장에서 2.5km 이내에 위치하며, 야구부 동계전지훈련기간 동안 이동 소요 시간 지연으로 정상적인 훈련 일정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 본 사업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라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여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6.26.)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마. 법인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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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참가자격 배제조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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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기타 사유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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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 및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학교 방문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제출) → 체육소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및 적격대상업체 선정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투찰업체 사전판정 →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규격입찰서 평가 결과 80점 미만은 G2B에서 규격서평가 부적격처리)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최종낙찰자에게만 별도 통보) → 전자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09:00 ~ 2024. 11. 26.(화) 10:00
(평일 09:00~17: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장소: 인창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경기도 구리시 왕숙천로 339)
다. 제안서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FAX, e-메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붙임 11] 첨부, 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을 함께 제출
라. 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 중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제출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제출서류
1) [붙임 5]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 6] 동계 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붙임 4]」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제본(바인터 형태 제출 금지)
- 심사본 9부는 제안 회사명을 표기하지 않고 제출
- 규격A4(세로),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
-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관련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별도 첨부
-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등
-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별도 첨부
3) [붙임 7] 최근 3년 이내(공고일 전일 기준) 운동부 전지훈련 수행실적증명서 1부.
4) [붙임 8] 각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숙박업 또는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7)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지참)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숙박, 음식점 관련 각종 보험증권 사본 및 증빙 서류 각 1부.
13) 최근 경영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1부.(세무서 발행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 필한 재무재표 및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4) [붙임 9]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5)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6) [붙임 11] 위임장 1부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과 함께 제출)-해당 시 제출
17) [붙임 12] 보안서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8) [붙임 13] 확인서 1부. (낙찰자만 제출)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결과 공개하지 않음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가. 제출기간 : 2024. 11. 15.(금) 09:00 ~ 2024. 11. 26.(화) 10:00
나.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http://www.g2b.go.kr)
다. 제출방법 : 전자제출 (제출기간내 24시간 가능)
1) 가격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1. 29.(금) 10:00 이후 인창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는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 본교 체육소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에서 규격평가 점수가 80점이상인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입찰에서 제외)
2)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규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나라장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제38조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 전에 반드시 입찰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교복규격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이 필요한 부분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가. 최종 낙찰자는 낙찰 후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 및 교사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붙임 10]를 계약체결 전에 본교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사.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대금청구시에는 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교 국외 체험학습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안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바.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입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사.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아. 개인정보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교복 제작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납품완료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 후 하도급을 줄 수 없습니다.
차. 기타 용역 수행과 관련한 학교의 정당한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카.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따라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타.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031-514-6111),
일정 및 운영관련 사항은 체육보건부(☎031-514-60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동계전지훈련 일정표 1부.
2. 인창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업체 선정평가표 1부.
4.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부.
5. 입찰참가신청서 1부.
6.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1부. (제안서 작성방법 포함)
7. 운동부 전지훈련 수행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1. 위임장 1부.(해당시)
12.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확인서 1부.
2024. 11. 13.
인 창 고 등 학 교 장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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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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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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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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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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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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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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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성 전지훈련 출발(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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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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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성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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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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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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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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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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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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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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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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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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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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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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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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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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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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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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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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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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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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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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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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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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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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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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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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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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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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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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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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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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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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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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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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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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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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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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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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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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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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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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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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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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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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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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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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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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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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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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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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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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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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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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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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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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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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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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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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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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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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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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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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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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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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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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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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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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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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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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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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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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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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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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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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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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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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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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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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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설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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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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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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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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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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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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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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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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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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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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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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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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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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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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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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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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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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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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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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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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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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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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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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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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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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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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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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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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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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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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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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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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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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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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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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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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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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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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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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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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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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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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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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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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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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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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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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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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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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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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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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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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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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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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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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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야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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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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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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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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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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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스윙/섀도우피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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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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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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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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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배팅/수비조직훈련/ 투수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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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야간 휴식 및 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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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장 및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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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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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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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후 밀양으로 출발
|
※위 스케줄은 날씨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인창고등학교
제1조(총칙) 인창고등학교장(이하“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 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 제공 등 제반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단, 계약 당시 세부일정표는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의 합의하에 변경될 수 있다.
제4조(전지훈련 장소 및 일정) ①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장소는 전라남도 보성군 일원으로 한다.
②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일정은 2024.01.13.(월) ~ 2024.02.12.(수) 30박 31일(예정)로 한다.
제5조(인원)
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예상인원은 총 22명(학생선수: 17명, 지도자 5명)으로 한다. 단, 학 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② “수요자”는 출발 3일전까지 “공급자”에게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경비) 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경비는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에 따른 숙박비, 식비,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한 일체의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경비(부가가치세 포함)를 포함한 총액으로 한다.(면제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차감금액으로 정산)
제7조(숙박시설) ① 숙소는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시설 노후화로 사용에 불편을 주어서는 아니 된다.
②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타교학생을 동시에 수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가급적 본교생만을 수용해야 한다.
③ 정원은 해당 소재지 시, 군 위생과 또는 관광과에서 허가받은 정원 이하로 최대한 쾌적한 환경으로 수용하되,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청소년 유해업소(유흥가)가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④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⑤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5인, 1인 1개의 베개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⑥ 숙소는 전원이 숙박가능한 단일 호텔로 한다. 학생들은 5인 1실을 사용하며, 지도자는 1인 1실로한다. 또한 지도자 숙소는 학생 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⑦ 야구장은 숙박시설에서 2.5km 이내에 위치하며,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기간동안 이동 소요 시간 지연으로 정상적인 훈련 일정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⑧ 숙소는 반드시 화재·생산물·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⑨ 상기 숙박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⑩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숙박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8조(식사 등) ① 식사는 1인 1일 3식(동계 전지훈련기간)을 제공해야 한다.
② 동계전지훈련 중 식사는 학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는 등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식사량은 동계 전지훈련에 참가하는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공급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③ 각종 훈련 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등)은 “공급자”이 부담한다.
④ 숙소외에서의 식사가 진행되면 전지훈련 이동 중 일정에 차질이 없는 곳에 위치하여야 하며,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이 가입된 곳이어야 한다.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이여야 하고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절한 좌석 수 및 충분한 양을 공급하여야 한다.
⑤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⑥ 동계전지훈련 중 중식은 훈련장소(회천생태공원야구장)로 배달이 가능하여야 한다.
⑦ 동계전지훈련 중 1일 3식을 기준으로 하되 여러 사정에 의해 외부 식사를 할 경우 담당자에게 2~3일 전 미리 보고를 하면 정산시 정산 시 감액하여 청구하여야 한다.
제9조(동계 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 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은 야구부 동계전지훈련단이 숙소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출발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동계 전지훈련 참석자 출발 시에는 학교 인솔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제10조(사고) ① 전지훈련기간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수요자”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공급자”가 부담한다.
②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해야 한다.
제11조(계약의 이행보증) “공급자”은 계약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1인당 계약단가×예상 참가인원)의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12조(기타) ① “공급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표의 내용에 따라 숙박용역을 수행하되, 현지 훈련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야구부장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3조(동계 전지훈련 경비의 지급 및 정산) ① 본 소요경비는 22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이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지급대가=1인당 계약단가×실제 참가인원
② 용역 대가 지급은 본 동계 전지훈련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하여 증빙서류를 첨부 “수요자”에게 대금 지급 청구하도록 한다.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공급자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④ “수요자”은 용역대가를 “공급자”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 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구급약품 휴대) “공급자”은 훈련단의 안전과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5조(사고에 대한 책임) ① 동계 전지훈련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동계 전지훈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이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전지훈련 도중이나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계약의 해지) “수요자”는 “공급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공급자”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서는 “수요자”가 책임지지 않는다.
① “수요자”의 사정(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에 의하여 동계 전지훈련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공급자”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본 조 ①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공급자”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8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해석의 우선순위는 동계 전지훈련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의 해석에 있어서 상호 의견이 불일치하거나,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9조(소송 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발생으로 소(訴) 제기 시 “수요자”가 지정하는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동계전지훈련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평가
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 수행경험(15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전지훈련 수행실적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
|
A. 10건 이상
B. 7건 이상
C. 4건 이상
D. 4건 미만
|
15
13
11
9
|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5점)
- 입찰공고일 기준 1년이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재무 구조
- 기업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제출)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 기준 참조
미제출시 “0”점 처리
|
0~15
|
|
주
관
적
평
가
(70)
|
3.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포함)(3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3-1. 객실 등급, 위치, 수준(청결, 편의성, 안전성 등)
|
10
|
8
|
6
|
4
|
2
|
|
3-2. 객실당 인원수, 객실 면적
|
10
|
8
|
6
|
4
|
2
|
|
3-3. 안전관리 능력(소방설비의 적정 배치, CCTV 설치, 안전망 등)
|
10
|
8
|
6
|
4
|
2
|
|
4. 식당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포함)(3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식단 운영 계획 및 식단표
|
10
|
8
|
6
|
4
|
2
|
|
4-2. 급식 전담 지원 등 인력 관리(영양사 배치 등)
|
10
|
8
|
6
|
4
|
2
|
|
4-3. 위생사고 발생 방지 대책(위생안전), 위치, 좌석수
|
10
|
8
|
6
|
4
|
2
|
|
5. 경기장 확보 계획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야구훈련에 적합한 경기장 확보 여부
- 이용 및 접근 용이성
- 경기장 시설의 우수성
|
10
|
8
|
6
|
4
|
2
|
|
합계
|
|
|
※ 위원별 평가점수 중 최고점 및 최저점을 제외한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하되, 최고점 또는 최저점이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제안서 평가 총점 80점 이상의 업체에 대해서 적격업체 확정함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 기준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2억원
미 만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5
|
AA+, AA°, AA-
|
A1
|
①의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
14.5
|
A+, A°, A-
|
A2+, A2°, A2-
|
①의 A+, A°, A-에 준하는 등급
|
14.0
|
BBB+, BBB°, BBB-
|
A3+, A3°, A3-
|
①의 BBB+, BBB°, BBB-에 준하는 등급
|
12.0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11.5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11
|
B+, B°, B-
|
B-
|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
10.5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
1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에 관한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에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
3. 전지훈련 용역 수행 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중·고등학교 전지훈련 용역 수행실적을 합산 적용
- 중·고등학교 전지훈련 용역 이행 실적으로 숙박형 실적만 해당하되,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실적증명서만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전지훈련 수행을 위한 인력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 성범죄, 아동학대 관련 조회 등 관련 구비서류 제출 요구에 응해야함. 또한 조회 및 검사 대상자 중 결격사유발생 시 결격대상자는 교체하고 교체자에 대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5. 동계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버스로 10분 이내에 야구장 위치
나.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
- 1식 5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함
-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다.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경기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포함)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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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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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
번 호
|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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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
번 호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인창고등학교 공고 제2024-30호
|
입찰일자
|
2024. 11. 13.
|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인창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업체 선정
|
입찰보증금
|
귀 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인창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감날인)
인창고등학교장 귀하
|
|
|
210㎜ × 297㎜(신문용지 54g/㎡)
|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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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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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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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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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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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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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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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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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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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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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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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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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에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2.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3. 운동부 전지훈련 숙식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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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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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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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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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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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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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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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중·고등학교 전지훈련 이행 실적으로 완료한 숙박형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이나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3. 납품실적기간 : 공고일 기준, 2021년 11월 13일 ~ 2024년 11월 12일까지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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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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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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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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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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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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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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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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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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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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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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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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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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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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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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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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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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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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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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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력보유 증빙자료(최근 3개월이내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고지내역서 사본) 첨부
※ 재직증명서와 소지 자격증(국외여행안내사 등) 사본 첨부(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동계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여건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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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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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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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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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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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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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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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정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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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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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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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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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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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종
보험가입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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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방
검 사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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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기
안전도검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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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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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 숙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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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대표자 등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식당 및 조리실 포함)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등)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소방,가스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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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식시설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좌우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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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영업 신고가 된 업체(증빙서류 필요)
-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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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경기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포함)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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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기타 업체 고유의 특징 및 장점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귀 교의 국외 체험학습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4. . .
제안자 상호 : 성명 : (인)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인창고등학교장 귀하
전지훈련 숙식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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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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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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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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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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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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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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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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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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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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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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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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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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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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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
급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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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전지훈련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숙박형 전지훈련 용역 계약건만을 발급 대상으로 함.
20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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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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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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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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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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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서
본사(인)는 인창고등학교 2024학년도 인창고 덴마크 국외 체험학습 위탁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인창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국외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인창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인창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인창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인창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인창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창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창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창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창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 대표 (인)
인창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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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4학년도 인창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2. 예정인원 : 총 22명 (학생 17명, 지도자 5명)
3. 기 간 : 2025. 1. 13.(월) ~ 2025. 2. 12.(수) 30박 31일(예정)
4. 산출내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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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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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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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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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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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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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5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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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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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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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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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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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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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단위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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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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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합계(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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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는 인창고등학교장(이하 “수요자”이라 한다)과의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수행에 따른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한다.
1. “공급자”는 “수요자”의 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수요자”가 취급위탁한 개인정보(이름, 학년, 반, 번호,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여권 정보 등)를 안전하게 사용·관리하며,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한다.
① “수요자”의 정보보호 규정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②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및 분실·도난·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③ 제공받은 목적 외 개인정보의 사용 및 제3자 제공 금지
④ 제공·허가받은 개인정보 취급업무 및 취급권한의 제3자 공유 금지
⑤ 취급업무의 종료 시 개인정보 파기
2. “공급자”는 “수요자”의 동계전지훈련 업무 수행을 위해 담당하는 직원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3. “공급자”는 “수요자”의 규정 및 관련 법규 미준수 또는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정보 사고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 및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진다.
상기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함.
서약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인창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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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인창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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