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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6833-00 공고일시  2024/11/13 13:44
공고명 25년도 제주권역재활병원 경비 용역
공고기관 제주권역재활병원 수요기관 제주권역재활병원
공고담당자 서정국(☎: 064-730-90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257,990 원
   
배정예산
101,257,990 원
   
추정가격
92,052,72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권역재활병원 공고 제2024-3호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5년도 제주권역재활병원 경비 용역

사 업 예 산

101,257,990원(VAT포함)

(추정가격)

92,052,720원

(부가가치세)

9,205,270원

접수개시일

2024.11.14.(목) 10:00

참가자격 등록마감일

2024.11.19.(화) 18:00

접수마감일

2024.11.20.(수) 10:00

개찰일시

2024.11.20.(수) 11:00

개찰장소

본원 입찰집행관 PC

계약방법

소액수의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4년도 중소제조업 직종별 임금조사 보고서」(중소기업중앙회) 중 단순노무종사원 노임 기준으로 시급을 적용

시중노임단가에 낙찰률을 반영한 단순노무종사원의 시급이 '25년 최저임금(10,030원) 대비 낮을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75조 제2항에 따라 최저임금에 맞춰 조정 예정임. (단, 최저임금 조정에 따른 일반관리비, 이윤은 조정하지 않음)

2. 개 요

  가. 용역장소 : 제주권역재활병원

  나.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범위 : 제주권역재활병원 병원 내 경비 용역 실시(과업지시서 참고)

 

 견적제출 참가 시 반드시 공고문 등을 열람, 확인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는 소액수의 견적제출, 제한경쟁, 단가계약, 총액입찰입니다.

4. 참가자격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를 소지한 자

      ※ 상기 가목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소액견적제출의 경우 계약체결일(입찰의 경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나목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https://sminfo.mss.go.kr) 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0조 제1항 제6호 동법 시행규칙 제24조 제2호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자

  라. 「경비업법」제4조 규정에 따른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마. 입찰참가자격으로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방법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접수마감 일시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계약의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여 이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 가장 많이 선택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이 결정됩니다.

  나.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를 대상으로 계약심사하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법인금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병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할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 관련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청렴계약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주권역재활병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정보제공

 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Call Center(☎ 1588-0800)

  나. 공고,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 계약담당 (☎ 064-730-9053)

  다.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함)은 「지방자치단체 입찰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 지급합니다.

    - 산출내역서 금액을 상한으로 하며,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해당 금액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초과하더라도 증액 정산은 없음)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기성 혹은 완료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 따라 정산하고 대가지급 청구시 동 기준에 따라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제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나. 위 사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구분관리 해야 하며,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를 청구할 때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한 계약금액별 수입인지(인지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후 대금 청구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입찰자용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 제20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업체에 개별적으로 안내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바.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의 이의신청 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4조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권역재활병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