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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6552-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3 14:29
공고명 2025년 부산 다자녀 교육지원포인트 사업 콜센터 운영
공고기관 재단법인 부산경제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부산경제진흥원
공고담당자 허재훈(☎: 051-600-17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3,000,000 원
   
배정예산
213,000,000 원
   
추정가격
19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부산 다자녀 교육지원포인트 사업 콜센터 운영』입찰 공고


부산경제진흥원 공고 제2024-166호(나라장터 : 제20241116552-01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부산경제진흥원 경리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부산경제진흥원은 청렴한 계약 체결 이행으로 모든 업무의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 부조리 척결과 깨끗한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 또는 계약 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위반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특히,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투찰가격 조정, 입찰보증금 미수납 등을 통한 담합행위,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는 행위‘ 적발 시 추후 우리원이 시행하는 입찰 및 계약에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입찰자 등은 제 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0조의 2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  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행정안전부 예규(계약집행기준, 낙찰자 결정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 부산 다자녀 교육지원포인트 사업 콜센터 운영

나. 용역 내용: 붙임‘과업 지시서’참조

   ※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 지시서,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계약 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용역 기간: 2025년 01월 0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마. 기초 금액: 금213,000,000원(금이억일천삼백만원, 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 가격이 기초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게서 제외하며 산출내역서는 산출 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바. 입찰서류 접수 마감 : 2024. 12. 04.(수) 10:00까지 (예정)

   ※ 방문 접수만 가능하며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마감 시간 이후 도착분은 접수 불가하므로, 반드시 마감 시간 엄수 요망

  ※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주의사항

 

   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계약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아야 함

다.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24.02.01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함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함]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인 자이어야 함

  ※ 이외 지역은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제출 시 무효 처리됨

마.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8조에 따       라 별도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함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기타자유업종(9999)] 업종을 등록한 업체

아. 본 사업은 품질보증을 위하여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차.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 기간 중 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 정지 등의 상태에 있지 않아야 함

카.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아야 함


3.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 전자 제출

 ① 입찰서 접수 기간: 2024. 11. 13.(수) ~ 2024. 12. 04.(수) 10:00까지 (조달청 가격투찰)

    ※ 가격입찰서 및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보증증권 모두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임,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제출 여부는 투찰사에서 조달청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에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이에 대해 발주처는 책임지지 아니함

 ② 제출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담당관 PC

 ③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가격개찰시 전자조달시스템「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 프로그램」적용

나. 제안서 접수

공고 기간 및 접수 기간: 2024. 11. 13.(수) ~ 2024. 12. 04.(수) 10:00까지 (예정)

② 제 출 처: (재)부산경제진흥원 일자리지원단 일자리기획팀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90, 3층(연산동프라임시티B/D)

제출 방법: 방문접수(우편, FAX 등 접수 불가)

 - 대표자(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가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포함) 지참하여 제출

※ 마감 시간 이후 도착분은 접수 불가하므로, 반드시 마감 시간 엄수 요망

※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다. 평가위원회 선정

① 선정일시: 2024. 12. 04.(수) 11:00 (예정)

② 선정장소: (재)부산경제진흥원 일자리기획팀

③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 추첨

④ 해당 분야 전문가로 3배수 선정 후 최종 선정

라. 제안서 평가

① 평가일시: 2024. 12. 09.(월) 14:00 (예정)

평가장소: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예정) (세부주소는 제출처와 같음)

③ 개별평가시간: 업체별 30분 이내(제안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④ 발 표 자: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실무책임자(PM)이 직접 발표

   ※제안서 발표 불참업체는 참가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

   ⑤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으로 정함

   ⑥ 결과발표: 평가일로부터 2일 이내

마. 사업수행자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 제출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 제출 시“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함

구  분

수  량

비 고

입찰이행보증증권

-

전자 발급 후 나라장터를 수신처(공고번호)로 제출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요청서 【서식1】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인감도장지참, 개인사업자의 경우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서식1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2】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서식3】

서약서

1부

【서식4】

(대리인 제출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서식5】, 【서식5-1】

제안서 제출자 신분증 앞·뒷면 사본

1부

신분증 지참

가격제안 및 가격산출내역서

1부

【서식6】, 【서식7】

※ 제출 시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기술제안서 및 발표자료 원본

1부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 제작기준 【서식9】참고

기술제안서 및 발표자료 사본

8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 제외

USB

1개

기술제안서 및 발표자료 PDF, PPT포함

정량적 평가 표지 및 자가진단표

1부 

【서식8】

제안업체 일반현황조사서

1부

【서식10】

제안업체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1부

【서식11】

참여인력 현황표

1부

【서식12】

최근 3년간 콜센터 운영 사업실적

1부

【서식1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서식14】

용역수행 추진계획서

1부

【서식15】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1부

【서식17】

개인정보처리 업무위탁계약서**

1부

【서식18】 **계약 체결 시 제출


5. 평가 및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로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평가는 다시 정량적평가(20점)와 정성적평가(60점)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나. 가격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일부개정)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의 평점산식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됩니다.

  라.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항목 중 정성 평가 항목이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자를 추첨으로 정한다.

  마. 자세한 평가의 기준 및 방법은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의 제출로 대신함

나. 보증금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을 발주기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규정」에 의거,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처리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함

다. 기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및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 입찰을 무효 처리함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 관련자료는「부산광역시 홈페이지 (http://www.busan.go.kr)」→ 고시공고「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참고

11. 기타사항

가. 입찰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또는 FAX 등의 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처리함, 용역업체 선정 이후에도 자격이 상실됨은 물론, 이로 인한 행정·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함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 귀속 및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향후 발생하는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음

라. 인건비의 경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 등), 제9장 제9절 12(공사․용역․물품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하며, 그외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을 적용함

    - 입찰/계약문의 : 부산경제진흥원 경영지원팀 허재훈 과장(☎051-600-1754)

    - 사업/용역문의 : 부산경제진흥원 일자리기획팀 현성 주임(☎051-600-1876)

    - 전자입찰 이용/장애문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부패행위신고 배너) 또는 우리원 감사팀으로 (051-600-1746)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재단법인 부산경제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