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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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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58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3 14:32
공고명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공고담당자 회계장비팀공통(☎: 052-229-45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2,782,000 원
   
배정예산
152,782,000 원
   
추정가격
138,89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공고 제2024-47호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긴급)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관련 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낙찰자 결정 전에 심사를 포기하는 경우 및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지 않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향후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수) ~ 12. 31.(수) 까지

  다. 사업내용 : 소방공무원 현장활동 스트레스 저감을 위한 심리 상담실 운영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라. 기초금액 : 금152,782,000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 [학술.연구용역(1169)] 또는 [기타자유업종(9999)] 업종을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4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재2조의3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학술.연구용역(1169)업종을 등록한 업체만 해당]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서류[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출기한 :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계약담당자 요청 시까지 / 제출방법 : 추후통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

   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입찰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사업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등

  가. 가격입찰(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4. 11. 22.(금) 10:00 ~ 11. 26.(화)14: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6.(화) 15:00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입찰집행관 PC

     ※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가격평가는 나라장터에 입찰한 금액을 우선하며, 나라장터 미제출 시 부적격 처리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접수일시 : 2024. 11. 26.(화) 13:00 ~ 14:00까지(근무시간 내)

      ※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2) 접수장소 :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안전보건노사팀(울산광역시청 2별관 3층)

     ※ 담당자  : 강미경(☎ 052-229-4661)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4)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가격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다. 제안서 작성 및 제출 시 유의사항

    1) 접수기간의 마감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      (위임장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 제안서 미제출 시 부적격 처리함.

    2)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감을 날인하여야 하며, 사용인감은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할 것.

    3)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을 지참할 것.

    4) 모든 서류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할 것.

    5) 제안서는 제안사별로 한 점에 한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도 첨부하여 제출할 것.

    6)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7)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5. 제안서 기술평가(90% : 정량평가 20%, 정성평가 70%)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3.(금) 14시(울산시청) 예정(변경 시 별도 통보)

  나. 발표시간 : 제안서당 25분(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예정/발표순서는 평가당일 추첨 예정

  다. 평가방법 : 7인 이상 10인 이내로 구성된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코로나19 등과 같은 특이상황 발생시 평가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음(별도 통보 예정)

  라. 기타사항

    - 발표자료 : 제안설명은 파워포인트(PPT)로 작성하여 파일로 제출

    - 제 출 처 : 울산광역시 소방행정과 담당자 확인 후 제출(USB)

  마.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 참가자격

    - 제안서 발표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 이어야하며, 그 중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 제안서 평가에 참석하는 인원은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 제안사의 사정 등으로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6. 제안서 가격평가(10%)

  가.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나.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입찰집행관 PC

   ※ 가격평가는 나라장터에 입찰한 금액을 우선으로 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거나 협상 결렬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라. 협상 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권유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지급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에 의합니다.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 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예정자는 관계서류를 울산광역시 소방본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2 및「울산광역시 청렴서약제 운영 조례」제5조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관계법령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거나 관련 법령 및 규정과 상충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입찰공고일 기준 현행규정 적용)에 따릅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별도로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라.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마.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본부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가 됩니다.

 아.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차.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정부수입인지 매입 및 계약보증금(또는 계약보증서 제출)을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타. 협상은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파. 입찰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사항을 발견하였을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하여 울산소방본부 소방감사팀(052-229-6783) 및 울산소방본부 홈페이지(http://fire.ulsan.go.kr/)를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052-229-4543)

   -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 :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052-229-4661)

   - 전자입찰이용방법(장애처리) : Call Center(☎ 1588-0800)



2024년  11월  13일


울산광역시 소방본부 (분임)재무관



【 붙임 1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