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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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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225-00 공고일시  2024/11/13 15:17
공고명 2025년 청소선(경기청정호) 해양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수요기관 경기도
공고담당자 김용표(☎: 031-8008-4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7,656,800 원
   
배정예산
77,656,800 원
   
추정가격
70,597,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 입찰공고 제2024-999호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청소선(경기청정호) 해양폐기물 처리용역

  나. 위    치 :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 및 감독관이 지정하는 장소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라.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폐합성수지 등 혼합폐기물 190톤)

  마. 추정금액 : 77,656,800원(추정가격 70,597,091원, 부가가치세 7,059,709원)

                ※ 기초금액 : 77,656,800원

  바. 수요기관 : 경기도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4.(목) 10:00 ~ 2024. 11. 19.(화) 10:00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9.(화) 11:00 이후, 경기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1)과 2)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1)「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2)「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_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의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별표 7]에서 규정하는‘폐기물 수집․운반업의 기준(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의 장비기준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하며, 장비보유현황증명서 1부(입증 관련 서류포함)를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구성업체 포함)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에 있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4. 공동계약 : 필요시 분담이행으로 가능합니다.

  가.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분담이행방식에 따른 공동도급(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_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지정폐기물 외 폐기물)’로 합니다.

  - 과업내용별 참여비율

구    분

폐기물 처리

폐기물 운반

분담비율(%)

100.0

79.93

20.07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동일한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 일시 : 2024. 11. 18.(월) 18:00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6. 견적서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제출이 곤란 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견적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다. 기타 견적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8. 견적서 제출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견적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등 계약 체결결과 및 대금 지급내역 등)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 회계과 계약2팀 김용표(☎031-8008-4173)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기도청 농수산생명과학국 해양수산과 김재관(☎031-8008-8286)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에 게재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입찰공고의 내용) 제18호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도민권익위원회(☎031-8008-2580)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 공익제보 핫라인(hotline.gg.go.kr)접속 → 공익제보 바로가기 → 부패행위신고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경 기 도 (분 임) 재 무 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사(본인)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