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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7015-00 공고일시  2024/11/13 15:19
공고명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공고담당자 나미영(☎: 02-3019-80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4,252,000 원
   
배정예산
524,252,000 원
   
추정가격
476,59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공고 제2024-17호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ㆍ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ㆍ 간접적으로 금품 ㆍ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ㆍ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ㆍ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년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 용역

연수 기간 

 2025. 1. 20.(월) ~ 1. 28.(화) [7박 9일]

  ※ 일정은 방문권역 학사일정 및 항공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연수 지역

영국, 프랑스

예상 인원

총 75명 예정(자격연수 대상자 및 인솔자)

※ 예정인원이므로 인원수는 변동될 수 있음

연수 경비

여권발급비를 제외한 왕복항공권(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물 또는 음료), 전세버스임차료(공항-호텔 이동 등), 주차료 및 통행료, 추가 사용 시간 비용 등 일체경비 포함)식비, 현지차량, 전 일정 수행 안내원 및 통역, 기사비용 및 제반 비용(섭외비, 가이드, 기사 숙박 및 식사 등), 일정 봉사료(가이드 및 운전기사팁, 식사팁 등), 입장료, 관람료, 여행자 보험료(최대보상한도 3억원), 교육기관 방문 대행비 등 국외연수 일정에 따른 일체의 경비

※ 그 외 세부내용은 과업설명서 참조

연수 일정

❍ 과업설명서에 제시한 연수일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

기초금액

및 정산

금524,252,000원(금오억이천사백이십오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75로 산정한 금액임 (1인 기준 약 6,990천원)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및 기타 이유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참가 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 산출내역 중 인원에 따라 금액이 결정되는 항목에 대하여는 증감된 인원만큼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

특기사항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항목별

   (전세버스 임차료, 숙박료, 식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되, 1인당 금액을 명시해야 함

문 및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연수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연수일정을 취소할 수 있음.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2024. 11. 13. (수)  ~ 12. 5.(목)

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2. 2. (월) 10:00 ~ 12. 5. (목) 10:00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2. (월) 10:00 ~ 12. 5. (목) 10:00

제안서 평가

2024. 12. 9. (월) 10:00 교육연수원 관리동 203호

(※ 본원 일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 변동 가능)

제안설명회는 제안서 및 대면 심사 후 최종 선정되므로 심사 당일 불참시 포기로 간주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1. (수) 10:00 교육연수원 입찰집행관 PC 예정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 및 전산장애 등 본원 사정으로 개찰이 늦어지거나 연기 가능)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행정안전부예규)

      - 용역계약 일반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명시하지 않는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등 계약 법령과 회계예규 적용

      - 서울특별시교육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규칙 등 관련 규정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전자입찰, 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

  라.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지사/지점 투찰 불허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관광진흥법」제3조 및「관광진흥법 시행령」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여행업을 등록(신고)한 업체로서 위 법률 시행령 제2조 제1항 제1호에 따른 여행업의 종류 중 해외여행이 가능한 종류인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종합여행업, (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③「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가 있는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⑤ 공동계약이나 포괄 재하도급 금지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마감일 전일이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마감 전 평일 18:00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계약법」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과업에 대한 별도의 설명회는 없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사전규격공개→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기술능력평가[정량,정성],가격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협상진행 및 계약체결→착수보고→사업수행→사업완료보고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4. 12. 2. (월) 10:00 ~ 12. 5. (목) 10:00

  나. 제출 방법 : 본원으로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제출기간 중 평일 업무시간(09:00~17:00)에 제출 가능하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본원 방문 전 미리 전화 필수 ☎02-3019-8032)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 날인하여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관리동 207호 재정지원과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48  (☎02-3019-8032)

  라. 제출 서류 (※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붙임 1]

②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붙임 2,3]

③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붙임 4]

④ 가격제안서 1부[붙임 5]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입찰보증보험증서 1부

⑦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⑨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⑩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⑪ 서약서 1부[붙임 6]

⑫ [붙임 7,8] 목록표 참조(과업설명서 참조)하여 기타 각종 증빙서류

⑬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 1부[붙임 9]

⑭ 사업 실적 증명서 1부[붙임 10]

⑮ 참여 인력 보유현황 및 참여 인력 이력 사항 각 1부[붙임 11]

⑯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붙임 12]

⑰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붙임 13]

 

⑱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붙임 14]

규격입찰서(제안서) 10부[붙임 15](제안서 평가용: 원본 1부, 사본 9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마.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제안서 사본에는 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등 업체를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심사일 : 2024. 12. 9.(월) 10:00 (※ 본원 일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 변동 가능)

  제안설명회는 제안서 및 대면 심사 후 최종 선정되므로 심사 당일 불참시 포기로 간주되오니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2. (월) 10:00 ~ 12. 5. (목) 10:00

  나. 제출방법 : G2B(www.g2b.go.kr)로 전자입찰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가. 일시: 2024. 12. 11. (수) 10:00 예정

  나. 장소: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연수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원의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방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기술능력평가(80점), 가격평가(20점)]

     단, 총점 70점 이상 업체를 적합대상자로 선정하며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다.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이하 같다”)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 (최저 입찰가격 / 해당 입찰가격)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최저입찰가격 / 예정가격의 80% 상당가격 )]+[2×(예정가격의 80% 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예정가격의 80%상당가격-예정가격의70%상당가격) 」

    ※ 최저입찰가격은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 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한다.

    ※ 해당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한다.

  라.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협상 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연수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재정지원과 나미영 주무관(☎ 02-3019-8032)

  나. 과업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초등교원연수부 이준구 연구사(☎ 02-3019-8072)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 G2B 콜센터(☎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위임장 1부

     3. 재직증명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가격제안서 1부

     6. 서약서 1부

    7. 제안서 평가 기준 목록표 1부

     8. 사업 수행능력 정량평가 자료 목록표 1부

     9.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 1부

    10. 사업 실적 증명서 1부

    11. 참여 인력 보유 현황 및 참여 인력 이력 사항 각 1부

    12.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1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14.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1부

    15. 사업제안서 서식 1부

    16. (낙찰자 제출)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 1부

    17. (낙찰자 제출) 개인정보파일 파기 요청서 1부

    18. (낙찰자 제출)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1부

    19. (낙찰자 제출)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20. (낙찰자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21. (파일별첨) 과업설명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3.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분임재무관

[붙임 1]


입찰(제안서)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연수원

공고 제2024-17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4년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 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5%

․ 보 증 금: 금             원(₩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

 

 

                                         신청인                          (인)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위 임 장

 

  ○ 상  호 :                                 (대표자:                   )

   ○ 주  소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2024년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24 .    .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분임재무관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다를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3]

재 직 증 명 서


성    명

 

주민등록번호

 

부서/직위

 

소    속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귀하



[붙임 4]

사 용 인 감 계


 『2024년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본연수) 위탁 용역』과 관련하여 당사가 사용하는 법인(개인)인감을 대신하여 계약 및 제반 신고 서류에 사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사용인감을 제출하오며 이로 인한 법률상의 모든 책임을 당사가 질 것을 확약합니다.


사 용 인 감

인 적 사 항

 

상호또는법인명 :

주          소 :

대    표    자 :


2024.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귀하



[붙임 5]

가 격 제 안 서

용  역  명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운영 용역

입찰공고번호

 

사 업 기 간

 

제 안 금 액

 일금                     원(₩                  )

구      분

금      액

비     고

  ① 강사비(인건비)

 

붙임 산출내역 참조

  ② 경비

 

붙임 산출내역 참조

  ③ 일반관리비

 

 ①+②의 5%이내

  ④ 이윤

 

 ①+②+③의 10%이내

  ⑤ 소계

 

 ①+②+③+④

  ⑥ 부가가치세

 

 ⑤ 10%

    합       계

 

 ⑤+⑥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붙임  인건비 및 경비 세부내역서 1부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귀하


[붙임 6]


 

 

서   약   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에서 추진 중인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본연수) 위탁운영 용역」 입찰에 참여한 당사는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의 제안요청서를 성실히 준수하고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지침 및 조정의 불이행 등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할 것이며, 응모와 관련한 제안서 제출, 심사, 낙찰, 계약 결과 등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 없이 귀청의 결정에 따를 것을 확약하고 이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인)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귀하

 




[붙임 7] 제안서 평가 기준 목록표

제안서 규격(기술)평가 기준

 1. 평가 항목 및 배점(100점)

구분

평가요소

내용

배점

총점

평가자

기술

능력

평가

(80)

정량적 평가

(20)

수행 실적

- 최근 3년간 교원(교육전문직원) 대상 해외연수 운영 실적(단, 단일건 50인 이상 해당)

4

20

사업

부서

- 영국 지역 또는 디지털 관련 해외연수 운영 실적

3

경영상태

- 경영상태평가 내용 참조[첨부 1]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6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해당 업체에 근무하며 실제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여 경력 있는 전문 인력 숫자

 ※ 현지 가이드 또는 안내원 제외

- 증빙서류: 4대 보험(국민연금) 사업장입자 명부, 참여 경력 증빙자료

  (확인 가능한 자만 인정)

4

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여부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이행확약서 등

1

신인도

- 부정당업자 제재 여부

- 신인도 평가내용 참조[첨부 2]

2

정성적

평가

(60)

연수기획 능력

(25)

- 연수이해도 및 구성의 치밀성, 타당성, 효과성

10

60

제안서

평가

위원

- 본원 요구의 수용 및 적용

10

- 연수 취지를 고려한 교육효과

  (방문 기관, 장소 포함)

5

제안실행 능력

(25)

- 항공 이용 계획

 (출,도착시간 적정성, 국적기, 경유 여부 등)

7

- 숙박시설 수행 능력

  (등급, 위치, 부대 시설 등)

7

- 현지교통의 적정성

  (최신식 차량 및 인원, 쾌적성 등)

5

- 식사 제공 능력

  (한식, 현지식, 식당 수용 정도 등)

6

연수 관리 능력의 전문성

(10)

- 가이드 배치계획 적정성 및 유자격자 여부

5

- 보험가입, 안전 및 비상 대책 등의 적정성

5

입찰가격평가

(20)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관련 평점산식에 의함

20

20

계약

부서

총점

100

 

 

※ 총점 70점 이상 업체를 적합대상사자로 선정하며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2. 평가 세부 항목별 배점

  가) 기술능력 평가(정량적 평가) 기준 및 배점

심사 항목

심사 기준

배점

제출서류

총  계

 

20

 

수행경험(실적)

7

최근 3년간 교원(교육전문직원) 대상 해외연수 운영 실적(단, 단일건 50인 이상 해당)

A. 4건 이상

B. 3건

C. 2건

D. 1건

E. 미제출

4

3

2

1

0

A. 3건 이상

B. 2건

C. 1건

D. 미제출

3

2

1

0

영국 지역 또는 디지털 관련 해외연수 운영 실적

경영상태 평가 내용

6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첨부 1】 경영상태 평가 내용 참조

6

5

4

3

0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4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해당 업체에 근무하며 실제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여 경력 있는 전문인력 숫자

  현지 가이드 또는 안내원 제외

증빙서류: 4대 보험(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참여 경력 증빙자료(확인 가능한 자만 인정)

A. 4명 이상

B. 3명

C. 2명

D. 1명

E. 미제출

4

3

2

1

0

 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여부

1

∘<붙임 12>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제출

- 미제출

1

0

【첨부 2】 신인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평가 내용 참조

2

∘ 관련 증빙 서류


나) 기술능력 평가(정성적 평가) 기준 및 배점

평   가   항   목

배점

기준

배  점

A

B

C

D

E

연수 기획 능력

25

 

 

 

 

 

  

연수이해도 및 구성의 치밀성, 타당성, 효과성

10

10

9

8

7

6

․ 본원 요구의 수용 및 적용

10

10

9

8

7

6

연수 취지를 고려한 교육효과(방문기관, 장소 포함)

5

5

4.5

4

3.5

3

제안실행 능력

25

 

 

 

 

 

 

․ 항공 이용 계획

(출,도착시간 적정성, 국적기, 경유 여부 등)

7

7

6.3

5.6

4.9

4.2

숙박시설 수행능력 (등급, 위치, 부대시설 등)

7

7

6.3

5.6

4.9

4.2

현지교통의 적정성(최신식 차량 및 인원, 쾌적성 등)

5

5

4.5

4

3.5

3

식사 제공 능력(한식, 현지식, 식당 수용정도 등)

6

6

5.4

4.8

4.2

3.6

연수 관리 능력의 전문성

10

 

 

 

 

 

 

현지 연수 진행 관리 적정성

(국내, 현지, 통역 가이드 배치, 유자격자 여부 등)

5

5

4.5

4

3.5

3

 

보험가입, 안전 및 비상 대책 등의 적정성

5

5

4.5

4

3.5

3

[주]

 1. 수행 실적은 입찰 공고 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 관계 서류에 따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약 일자 및 납품 기한에 관계 없이 이행이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2. 등급 구간 및 구간별 평점은 위 표에 의하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입찰 공고에 달리 정할 수 있다.

 3. 입찰자는 수행 실적 평가를 위하여 제안 업체 유사 분야 실적(최근 3년)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한 공공기관 또는 지방공기업법령 적용 기관이 발급한 수행실적증명서

 나. 위 가목에서 정한 이외의 기관 또는 민간이 발주한 경우 발주자가 발급한 수행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필요시 거래명세표 포함) 등을 첨부하여야 함

  다. 국외의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이 발주한 경우 가목 및 나목을 준용하되, 공공기관 이외의 납품실적은 이를 공증하거나 해당 국가의 상공회의소 또는 해당 국가에 주재하는 대한민국 공관의 확인을 받은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등 증명자료 첨부를 생략할 수 있음

  라. 이행 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첨부 1]

경영상태 평가 내용(6점)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 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 신용평가 등급

평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6.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6.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6.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6.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6.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6.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6.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6.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6.0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5.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4.0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3.0

없음

없음

 

0.0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 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 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 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2.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첨부 2]

신인도 평가 내용(2점)

구분

평  가  항  목

배점

한도

평점

부정당

업자

 ○ 최근 1년 이내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았는지 여부

    (없는 경우 1.0점으로 평가하고, 있는 경우 0.9점으로 평가)

1.0

1.0

0.9

우수

기업

A. 여성기업 및 여성고용 촉진

 ○ 여성기업

   -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에서 정한 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또는 위임받은 자)에 의해 확인된 경우 인정

 ○ 여성고용 촉진

   - 여성 고용률이 10% 이상이고 여성종업원이 10인 이상

   - 여성 고용률이 5% 이상이고 여성종업원이 5인 이상

 ○ 고용노동부장관이 지정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0.2

 

0.2

 

 

 

0.2

0.1

0.2

B. 장애인기업 및 장애인고용 촉진

 ○ 장애인기업

   - 장애인기업 활동 촉진법에서 정한 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

     (또는 위임받은 자)에 의해 확인된 경우 인정

 ○ 장애인고용 촉진

   - 장애인 고용률이 3% 이상이고 장애인종업원 6인 이상

   - 장애인 고용률이 1.5% 이상이고 장애인종업원 3인 이상

0.3

 

0.3

 

 

 

0.3

0.2

C. 사회적 기업(예비 포함)

 ○ 사회적 기업

   - 고용노동부 지정 사회적 기업

   - 각 지방자치단체 지정 예비 사회적 기업

 ○ 사회적 협동조합(고용노동부, 기획재정부 등 정부부처 지정)

 ○ 자활기업(지방자치단체 지정)

0.3

 

 

0.3

0.2

0.3

0.2

D. 신규채용

 ○ 신규채용 우수기업

   - 전년도 매월 말 평균 고용보험 등 피보험자 수 대비 최근 3개월 평균 신규 고용보험 등 피보험자수가 5%이상 증가하고, 최근 3개월 평균 신규고용 증가인원이 6인 이상

   - 전년도 매월 말 평균 고용보험 등 피보험자 수 대비 최근 3개월 평균 신규 고용보험 등 피보험자수가 2.5%이상 증가하고, 최근 3개월 평균 신규고용 증가인원이 3인 이상

0.2

 

 

0.2

 

 

0.1

 

 



○ 심사 항목별 평가방법

[주] ① 신인도 평가항목별 평가는 아래 각 항목을 제외하고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다.

      가. “A”의 여성기업 및 여성고용 촉진 내의 각 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나. “B”의 장애인기업 및 장애인고용 촉진 내의 각 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다. 동일인물이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이 평가에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②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및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평가는 입찰 공고일 전월을 기준으로 하여 여성 고용 사실 또는 장애인 고용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보험법」에 의한 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한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법」에 의한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법」에 의한 산업재해보상보험에 가입한 증빙서류 중 1개)에서 나오는 “여성 종업원 수 및 여성 종업원 비율”(여성이 대표인 경우에는 대표를 포함하여 산정) 또는 “장애인 종업원 수 및 장애인 종업원 비율”(장애인이 대표인 경우는 대표를 포함하여 산정) 자료로서 최근 3개월 평균 자료를 제출받아서 한다.(입찰 공고일 전월 기준 최근 3개월 평균하여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평가)


    ③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의 평가는 다음 각 목에 따른다.

      가. 전년도 및 최근 3개월(입찰공고일 전월 기준)의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관련 증빙서류 중 하나 택일)에 따라 평가한다.

      나. 해당기간 신규 고용 인원을 누적하여 계산한다.

         (예 : 7월 입찰공고건의 경우, 4월, 5월, 6월의 각 월별 누적신규고용인원을 산술평균하여 계산. 단, 3월 이전 입찰공고건의 경우에는 전년도 포함 최근 3개월 누적평균 자료로 계산)

      다. 각 월별 신규고용인원은 월별 ‘신규채용자 수’ ― ‘퇴직자 수’로 계산한다.

          (적용례) 7월 입찰공고건의 경우,

          

구             분

4월

5월

6월

월별 신규고용인원

5

4

5

월별 누적신규고용인원

5

9

14

  

              * 최근 3개월 평균 신규고용인원 = (5+9+14)/3 = 9.333333 = 10명 



    ④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 평가에서 고용인원 계산 결과의 소수점 처리는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올림을 하고, 전년도 또는 최근 3개월 평균 자료가 없는 경우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⑤ 신인도 평가항목 중 중소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등은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종합정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평가할 수 있다.


    ⑥ “A”의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은 주무부(처, 청) 등의 장(위임한 경우 포함)이 확인해 준 유효기간 내의 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평가한다. 다만, 유효기간이 정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최근 2년 이내로 지정된 것에 한하여 평가한다.


    ⑦ 상기에 명시되지 않는 내용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산출함  






















 

[붙임 8]


사업 수행능력 정량평가 자료 목록표

작성 목차

제출 자료

 1.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

 o 최근 3년간 교원(교육전문직원) 대상 해외연수 운영 실적(단, 단일건 50인 이상 해당)

 o 영국 지역 또는 디지털 관련 해외연수 운영 실적

 o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붙임 9] 제출

 o 사업실적 증명서[붙임 10] 제출

  2. 경영상태 평가[첨부 1]

 o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o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해당 업체에 근무하며 실제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여 경력 있는 전문 인력 숫자[붙임 11]

 o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

   (4대 보험(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참여 경력 증빙자료(확인 가능한 자만 인정))

  4. 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 여부

 o 용역근로자 근로조건이행확약서[붙임 12]

  5. 신인도[첨부 2]

 o 해당 증빙자료

[붙임 9]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

사업자번호

 

회 사 명

 

대 표 자

(인)




번호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연수지역

연수대상

참여인원

발주처

실적확인이

가능한 발주

기관의 전화

비 고

1

 

 

 

 

 

 

 

 

 

2

 

 

 

 

 

 

 

 

 

3

 

 

 

 

 

 

 

 

 

4

 

 

 

 

 

 

 

 

 

5

 

 

 

 

 

 

 

 

 

6

 

 

 

 

 

 

 

 

 

7

 

 

 

 

 

 

 

 

 

8

 

 

 

 

 

 

 

 

 

9

 

 

 

 

 

 

 

 

 

계 

 

 

 

 

 

 

 

 

※ 작성요령

  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교원(교육전문직원) 대상 해외연수 운영 실적(단, 단일건 50인 이상 해당) 관련분야 용역이행 실적 (※ 현재 수행 중인 사업 중 기성이 완료된 사업만 인정)

  ② 사업 수행실적은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사업실적 증명서[서식 5] 원본 첨부

  ③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 회사를 기재

  ④ 공동수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을 기재

  ⑤ 지면 부족 시 별도의 용지에 작성 가능


[붙임 10]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용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연수원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

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나라장터(G2B) 발급분 포함)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③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붙임 811]



참여 인력 보유 현황


사업자번호

 

회 사 명

 

대 표 자

(인)


구분

분야별

성  명

연령

(세)

기술등급

본 사업

참여직위

최종학력

자격증

담당

업무

참  여

개월수

전담

참여

사업책임자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비전담

참여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00부문

 

 

 

 

 

 

 

 

※ 작성요령

 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상 해당 업체에 근무하며 실제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여 경력 있는 전문 인력 숫자

 ② 제출서류 : 4대 보험(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자격증 사본, 관련 학과 졸업 증명서, 경력 증명서 등 첨부

 ③ 지면 부족 시 별도의 용지에 작성 가능



참여 인력 이력 사항


성  명

 

소속

 

연령

 

직위

 

자격증

 

사업 참여 직위 및 분야

 

해당분야 근무경력

      년   월

최종학교

(학위)

 

전공

 

기술등급

 

본 사업

참여 임무

 

본 사업참여 기간

 .  .  . ~

참여율

     %

경             력             사             

사 업 명

사업개요

참여기간

(년월~년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고

 

 

 

 

 

 


  < 참고 >

   1. 참여 인력 개인별로 작성

   2. 경력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유사 사업 경력만 기재



[붙임 1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용역건명:   

 

   

 ○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①업체 소속 근로자의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   □ 아니오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 사 명:

 사업자등록번호: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인)






[붙임 1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프로그램 용역 사업 참여자는 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동의자

기  관  명

 

부  서  명

 

전화번호

 

성       명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대상

  ◦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입찰 업체 관련자

    - 업체 대표자, 입찰 참가 신청자 및 권한 수임자 등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사업 추진을 위한 입찰 서류 확인

    -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사업 입찰 업체 관련자 신원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업체 대표자, 입찰참여신청자 : 성명, 소속(업체명, 부서),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이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1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이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6개월

    - 동의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연수원에서 진행하는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 사업에 참여할 수 없음)

 

본인은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사업 진행을 위하여 위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인                 (서명)

 






[붙임 14]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입찰건명: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위탁운영 용역

선택 고유번호

 

 

 

 

 

 

 

 

 

 

 

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고유번호를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제출하며

이로 말미암은 평가위원의 선정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주  소:

                   대표자:                  (인)

 

  

※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는 1 ~ 24번까지임

※ 1 ~ 24번까지 고유번호 중 8개의 번호를 기재



[붙임 15] * 원본 1부, 사본 9부(제안서 평가용)

                * (1부) 회사명을 기재하여 별도제출, (9부) 회사명 인지 가능한 표시 불가

사업제안서

-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용역 -






2024.   .   .




○○(회사명) 직인




제안업체 일반현황

1. 기본사항

업  체  명

 

대  표  자

 

사업자 번호

 

업      종

 

전화번호

 

팩스번호

 

총 종업원수

 

관할세무서

 

자  본  금

 

매  출  액

(2023년)

 

면허/허가/

등록증보유현황

 

사무소 소재지

 

주요 사업내용

 o

 o

 o


2. 회사 연혁

연월일

내용 

비고

 

 

 

 

 

 

 

 

 

 

 

 

 

 

 

 

 

 

 

 

 

※ 자격보유회사는 면허증, 허가증, 등록증 사본 첨부

※ 지면 부족 시 별도의 용지에 작성 가능





사업제안서 목차 및 내용


작성 목차

작성 내용

Ⅰ. 제안개요

o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Ⅱ. 사업제안 내용

 

  1. 사업 계획

o

  2. 사업 추진

 3. 사업 관리

 4. 안전관리 및 기타지원

o 기타 추가 제안

 ※ 작성목차 및 작성내용은 자유롭게 작성 (규정서식 없음)



사업 수행인력 투입계획

가. 사업수행조직도(예시)

 

 

 

사업총괄 책임자

 

 

 

 

 

 

직위

이름

 

 

 

 

 

 

 

 

 

 

 

 

 

 

 

 

 

 

 

 

 

 

0 0 부문

 

0 0 부문

 

0 0 부문

 

0 0 부문

직위

이름

 

직위

이름

 

직위

이름

 

직위

이름


나. 참여인력 요약

연번

성명

생년월일

본과업

참여임무

최종학력

직위

근무경력

종류

취득일

 

 

 

 

 

 

 

 

 

 

 

 

 

 

 

 

 

 

 

 

 

 

 

 

 

 

 

 

 

 

 

 

 

 

 

 

 

 

 

 

 

 

 

 

 

 

 

 

 

 

 

 

 

 

 

 

 

 

 

 

 

 

 

 

※ 총괄, 단계별, 부문별 사업 참여자 전부 표시

※ 근무경력은 공고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





[붙임 16] (낙찰자만 제출)


 2024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참가자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이하 “위탁자”라 한다)과 △△△(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초등 AI‧디지털 글로벌 역량 강화 직무연수 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항공권 예매 등의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 국외 실행학습 연수생 및 인솔단의 개인정보

   1. 성명

   2. 소속교(기관)

   3. 주민등록번호

   4.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

   5. 이메일주소

   6. 여권번호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입찰 계약 이후 ~ 국외 실행학습 종료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 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4.    .    .



위탁자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48

기관(회사)명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대표자  성명 :  조 재 현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17]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파일 파기 요청서


작성일

 

작성자

 

파기 대상

개인정보파일

 

생성일자

 

개인정보취급자

 

주요 대상업무

 

현재 보관건수

 

파기 사유

 

파기 일정

 

특기사항

 

파기 승인일

 

승인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파기 장소

 

파기 방법

 

파기 수행자

 

입회자

 

폐기 확인 방법

 

백업 조치 유무

 

매체 폐기 여부

 




[붙임 18]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파기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파기 사유

 

생성일자

 

파기일자

 

파기 장소

 

파기처리자

 

입회자

 

파기 방법

 

백업 조치 유무

 

특기사항

 

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


  년      월      일


확  인  자

(업체대표)

업   체   명 :

직        위 :            

성        명 :                            (서명)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장 귀하

[붙임 19] (낙찰자만 제출) 제안서에 제출금지


사업자번호

 

회 사 명

 

대 표 자

(인)

용역비 산출내역서


□ 총    괄




소요예산 산출내역 (총 괄)


(단위 : 원)

비목

금액

비고

1)노무비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소계

 

 

2)경비

 

 

 

 

 

 

 

 

 

 

 

 

 

 

 

 

 

 

소  계

 

 

3) 순원가

 

노무비+경비

4) 일반관리비

 

순원가×5%이내

5) 이윤

 

(순원가+일반관리비)×10%이내

6) 합계

 

순원가+일반관리비+이윤

7) 부가가치세

 

합계×10%

8) 용역비

 

합계+부가가치세



 ※ 세부 산출내역 별지 작성하여 제출

 ※ 일반관리비 및 이윤 요율은 각각 5% 및 10%를 초과할 수 없음

 ※ 비영리단체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10%를 가산하여 제출하여야 함

   (이 경우 미납부 부가가치세는 계약 시 계약금액에서 제외함)



[붙임 20]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대표             (인)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장 귀하


1) 각호의 업무 예시 : 고객만족도 조사 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사은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연락처 처리 등

2)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