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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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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243-00 공고일시  2024/11/13 15:19
공고명 청산초·중 본관동 미래형통합운영학교 증축 통신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정종걸(☎: 061-260-07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645,000 원
   
배정예산
29,645,000 원
   
추정가격
26,95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교육청 공고 제2024-520호

감리용역 2인 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

아래와 같이 감리용역 2인 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13.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본청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완수·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용 역 명: 청산초·중 본관동 미래형통합운영학교 증축 통신공사 감리용역

2. 용역현장: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청산로 1602-1

3. 기초금액: 29,645,000원(추정가격: 26,950,000원 + 부가가치세 2,695,000원)

4. 용역기간: 통신공사 착공일로부터 준공일 이후 10일까지

5. 용역내용: 과업내용서 참조(별첨)

6.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8.(월) 09:00 ~  2024. 11. 20.(수) 10:00

 다.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라. 지역제한(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마. 지점(지사)의 입찰 참가를 불허합니다.

  바.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4. 11. 20.(수) 11:00

  나. 개찰장소: 전라남도교육청 재정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라.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의한『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3572)』또는『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1320)』등록을 필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지점(지사)의 입찰 참가 불허)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추가,변경 등록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정보 등록(신규,추가,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2>”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    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결격사유로 인하여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완수대가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견적서 제출(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청 재정과(☏ 061-260-0785 정종걸),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교육시설과(☏ 061-260-0843 정회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