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재 공 고
【입찰공고 번호: 구매 국고 공고 제2024-29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취업통합정보관리를 위한 통합학생역량개발시스템(ICPP) 고도화 개발
나. 용역내용: 자세한 제작 내역, 과업범위 등은 [붙임] 제안 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부터 3개월이내
라. 추정금액: 금75,000,000원(금칠천오백만원), V.A.T 포함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1단계: 제안서 평가 + 입찰가격 평가 / 2단계: 적격업체 순 협상 및 낙찰(계약)
나.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안서 심사 및 가격심사 결과 최고점을 득한 사업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후 원활한 협상이 이루어질 경우 낙찰자로 선정함
3. 입찰 추진일정
추 진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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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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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또는 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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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주관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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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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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3.(수)
~ 2024.11.1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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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G2B(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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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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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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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화)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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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8층 회의실
- 본교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지참
- 입장시간 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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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취업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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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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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목)
12: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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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8층 사무국 총무팀
- 제출시한 엄수
- (사용)인감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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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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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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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목)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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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0층 회의실(시한엄수)
(발표평가 순서 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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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취업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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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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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1.(목)
16: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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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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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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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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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2.(금) 예정
<낙찰업체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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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8층 사무국 총무팀
계약관련 추가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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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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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계약사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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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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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서와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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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취업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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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일정은 우리 대학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 있음.
4. 주요공지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공고 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시: 제안서 평가 후 개찰
2)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 상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3-16호, 2023. 6. 23.)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http://g2b.go.kr)상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1468) 또는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142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대학의 학생이력관리/진로/경력/취업지원/핵심역량/비교과, 교과 성과환류/학생적응/데이터마이닝, 머신러닝, AI 관련 시스템 개발 실적 중 완료일 기준 유사 실적이 3건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제3자에 대한 일괄 재용역은 불가, 완료실적만 인정
마. 입찰설명회에 반드시 참가한 업체: 불참시 입찰 참가 신청을 할 수 없음
바. 기타 제한 법령 및 영남이공대학교 내규에 저촉이 없는 업체
사. 공동도급 입찰 참여 및 하도급 불허
6. 입찰 관련 구비서류: 아래의 순서로 당일 입찰 참가에 하자가 없도록 빠짐없이 준비 요망
가.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기간 및 구비서류 – 2024.11.21.(목), 12:00까지(시한 엄수)
나. 입찰참가등록 관련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보증금(입찰견적 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서약서 1부.
9)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12) 실적증명서: 최근 3년간 대학의 교육과정 관련 시스템 개발 용역 실적
※ 실적증명원(증빙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할 것), 전자세금계산서 미인정
※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 제외
13) 입찰참가자 자격 확인을 위한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서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14) 입찰대리인 위임장 1부.(해당업체에 한함)
다.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 참조) 1) 제안서(업체 제안서 심사평가용 / A4 150페이지 내외) 7부, 파일수록 USB 1매.
※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작성할 것
※ 제안서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자료로 제출
2)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3) 제안업체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 1부.
4) 최근 3년간 주요사업 수행실적 현황 및 사업실적증명서 각 1부.
5) 입찰가격제안서 원본(봉인·날인, 세부 견적서 포함) 1부.
※ 필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도 가격입찰서 제출
6) 사업 참여 기술자 명단 1부.
7) 확약서 1부.
8) 보안확약서 및 서약서(대표자 및 참여인력) 각1부.
9) 원격접속 및 서비스 허용 요청서 1부.
10)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1) 국세청 재무제표증명원(2021-2023년)
12) 제안발표자 인적사항 1부.
라. 계약시 구비서류
1) 위탁운영 용역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2)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 계약대상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는 계약보증금을 대학에 귀속함.
3) 가격협상 합의서(대학 소정양식): 가격협상 시 작성
4) 낙찰(계약)금액과 일치하는 최종 세부 견적서 1부.
7.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대학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준용
9. 평가방법 및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점수(90점) + 입찰 가격점수(10점)을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를 1순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배점한도(90점)의 85%(76.5점) 미만인 자는 협상에서 제외한다.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예정가격 아래로 협상을 통하여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라. 합산 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 평가점수가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한다. 정성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마. 입찰자별로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저와 최고점수를 제외(최저 또는 최고 점수가 2개 이상일 때는 이중 하나만 제외)한 후 나머지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최종 평가점수를 부여함. 단, 평가점수가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함.
바.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를 함
사. 제안서 평가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음
10.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입찰가격 산식: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11. 본 용역 제안요청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으로서 우리 대학교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 규정을 준용함.
12. 입찰 관련 서류 배부처: 우리 대학교 사무국 총무팀(본관 8층)
13.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의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모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산정하여야 함.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 전에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후 제안서에 대한 소유권․저작권 및 제2차적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영남이공대학교에 귀속됨
라. 심사 전․후 평가 위원과 입찰 참가 업체가 어떠한 형태로든 관련되어서는 안 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 처리할 수 있음
마. 모든 제안업체는 담합 행위 또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하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칠 어떠한 행위도 금지하며 허위서류 제출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실격 처리됨
바. 제안서 내용 등과 관련하여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제안사에게 일체의 책임이 있음
사. 제안서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상호 협의하되, 조정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영남이공대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아.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평가결과 세부내용도 공개하지 않음
자. 가격협상에 의해 최종 낙찰된 업체는 본교에 가격협상합의서(대학소정양식) 및 최종 세부견적서를 제출.
차. 보증보험증권 발행시 피보험자, 계약 및 납품 후 세금계산서 발행은 영남이공대학교 산학협력단(514-82-09525)으로 할 것.
카. 본 입찰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 총무팀(053-650-916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안서 및 기타 위탁운영 용역 내용에 관한 문의는 취업지원팀(053-650-914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 본 입찰공고는 입찰유의서로 갈음함.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1월 13일
영남이공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영 남 이 공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