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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328-00 공고일시  2024/11/13 15:39
공고명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운행 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홍지영(☎: 02-396-6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60,000 원
   
배정예산
1,360,000 원
   
추정가격
1,2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 업체 선정

  나. 계약 기간: 2025. 3. 4. ~ 2025. 12. 31.

  다. 차량규격: 21인승 7대(학생 신청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과업 내용: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통학버스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마. 상한금액: \1,360,000(1대당/월, 운행일수 약190일/학사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입찰금액이 위 상한가격 이상이면 예가초과로 간주하여 부적격 처리합니다.

    ※ 용역기간(1년)중 운행일수에는 방학기간 및 공휴일은 미포함입니다.

    ※ 운행에 필요한 경비 등 일체 포함.

  바. 기초금액: 1,360,000원(부가세포함)

  사. 예상인원수: 약 100명(추후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 2025년 예상: 1,360,000원*7대*9개월 = 85,680,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가입찰입니다.

  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니다.

  다. 제한경쟁입찰(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입니다.

  라. 공동 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         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         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규격입찰은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합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차.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         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련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의 규정         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         차운송사업-전세버스) 나라장터(G2B) 업종코드 5805] 등록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버스 15대 이상 보유한 업체만 가능

  다.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제5조에 따른 책임보험(책임공제)가입되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         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         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령 제76          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등록

  가. 제출기간 및 등록: 2024. 11. 18.(월), 16:00 ~ 2024. 11. 26.(화), 12:00

  나.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4.(화), 15:00 본교 행정실

  다. 제출방법: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인한 후 인감(사용인감) 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접수시간 : 평일 9:00 ~ 16:00)

                접수처 : 본교 행정실(토, 일요일, 공휴일 접수불가)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완료 후 제출서류 등록(서류 미제출시 미등록처리)


5.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참가등록신청서(서식1) 1부.

  2. 입찰서(서식2) 1부.

  3. 각서(서식3)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4)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용인감계 포함)

  6.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1부.

  7. 여객 자동차 운송사업 등록증 사본 1부.

  8. 차량보유 확인서 1부.(차량등록증 10대 이상)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10.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1부(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등,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11. 제안서(붙임 참조) 8부.

 12.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13. 실적증명서(서식5) 1부.(최근3년간 통학버스 입차 용역 계약 실적증명서)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접수하지 아니 할 경우)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 제본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국가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선정 방법

  가. 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제출)입찰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         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80점 이상인 2개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 개찰        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 판        정 시 가격개찰에서 제외 됩니다.    

  나. 적격업체 심사 대상자 중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         당하는 계약보증금(보증서/증권)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를 받게 됩니다.

  바.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적격업체심사 및 발표, 낙찰자 발표

  가. 적격업체(제안서) 심사: 2024. 12. 20.(금), 13:30

  나. 적격업체 발표: 2024. 12. 24.(화), 9:00(유선통보 예정)

  다. 최종 선정업체 발표: 2024. 12. 24.(화), 15:00(예정)


10. 기타사항 및 입찰자 유의사항

  가. 공고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운행시간표)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신분증사본을 제출하여야 합        니다.

  다. 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         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가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         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상명대학교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396~6300)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가능시간: 9:00 ~ 16:00, 토, 일, 공휴일은 제외)









2024년 11월 13일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득점

비고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1 최근 3년간 통학버스 수행(계약)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실적증명서 첨부)

10

 

 

2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재무구조

   -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10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통학차량 수행 조직의 적정성

   - 통학차량 운전자의 업체재직여부 및 자격소지여부 등

10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4  운행계획의 적정성 및 운행차량 유보시 긴급차량 제공 능력 

   - 차량 및 운전자 보유실태(자체차량 보유 여부)

   - 긴급차량 제공 능력(사고나 정비 등으로 운행 불가 시)

20

 

 

5  운행차량별 기사 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차량기사의 친절교육여부, 보험가입현황 등

   - 차량 승·하차 시 기사의 대처방안 등

   - 운행 중 환자발생시 대처방법

15

 

 

6  제안업체 차량의 내·외부의 청결성

   - 정기적인 소독 및 차량관리 방법

   - 차량내․외부의 청결성(사진첨부)

   - 운행예정차량의 외관의 통일성(사진첨부)

15

 

 

7  제안업체만의 운행 노하우 및 장점

10

 

 

8  제안업체의 차량안전 및 편의시설

   - 통학차량과 관련된 편의시설 등

   - 차량 현황(차량의 연식, 적정좌석확보, 차고 위치)

10

 

 

100

 

 

<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1. 수행경험 (10점)

 -  최근 3년 간 실적

※ 평가기준: 서울시 소재 초,중,고 통학버스 운행실적 기준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주)1참조

A. 5건 이상

10

B. 5건 미만

8

C. 3건 미만

6

2.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5

주) 2

참조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4

C. 기준비율의 50%미만

3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5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4

C. 기준비율의 50%미만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우수

양호

보통

조금미흡

미흡

 

   - 통학차량 수행 조직의 적정성

   - 통학차량 운전자의 업체 재직여부 및 자격소지여부

10

9

8

7

6

 

 

 

 

 

(70)

4. 운행게획의 적정성 및 운행차량 유보 시 긴급차량 제공 능력 (20점)

우수

양호

보통

조금미흡

미흡

 

   4.1. 차량 운행계획(노선) 및 정류장 별 운행시간의 적정성

10

9

8

7

6

   4.2. 차량보유실태(자체차량 보유 여부)

5

4

3

2

1

   4.3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 등으로 운행불가 시)

5

4

3

2

1

5. 운행차량별 기사 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우수

양호

보통

조금미흡

미흡

 

   5.1. 차량기사의 친절교육계획, 보험가입현황 등

5

4

3

2

1

   5.2. 차량 승·하차 시 기사의 행동요령 등

5

4

3

2

1

   5.3. 운행 중 환자발생 시 대처방법

5

4

3

2

1

6. 제안업체의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15점)

우수

양호

보통

조금미흡

미흡

 

   6.1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5

4

3

2

1

   6.2 차량내․외부의 청결성

5

4

2

2

1

   6.3 운행예정차량의 외관의 통일성

5

4

3

2

1

7.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10점)

우수

양호

보통

조금미흡

미흡

 

   7.1. 타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5

4

3

2

1

   7.2. 제안업체만의 장점

5

4

3

2

1

8. 제안업체의 차량 안전 및 편의시설 (10점) 

우수

양호

보통

조금미흡

미흡

 

   8.1. 통학차량 내부 편의시설 등

5

4

3

2

1

   8.2. 차량 현황(차량의 연식, 적정좌석확보, 차고위치)

5

4

3

2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통학버스 이용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최근 3년간의 계약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기준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3>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총    괄

1

 ○ 통학차량 용역제안서

 

2

 ○ 일반현황 및 연혁

 

객관적평가

3

 ○ 최근 3년간 통학버스 수행(계약)실적

 

  - 발주처의 직인이 날인된 실적증명서 원본 첨부

     (조달청 실적증명서 가능)

 

4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재무재표,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확인서

 

5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인력보유현황관련 서류 제출

 

주관적평가

6

 ○ 차량운행 능력

   - 차량보유실태 관련 서류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긴급차량 제공방법(서술식)

 

7

  ○ 운행 차량별 기사 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친절교육계획 및 각종 보험가입현황

   - 차량 승․하차 시 기사의 행동요령(지침서 또는 메뉴얼)

   - 운행 중 환자발생 시 대처방법(지침서 또는 메뉴얼)

 

8

  ○ 제안업체 차량의 내·외부의 청결성

   - 정기적인 소독 및 차량관리 방법

     (직접:사용약품 목록 및 방법 또는 용역:계약서)

   - 차량 내·외부(사진)

   - 운행예정차량의 외관의 통일성(사진)

 

9

 ○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10

 ○ 제안업체의 차량 안전 및 편의시설

   - 통학차량 내부 편의시설(사진 및 목록)

     ex) 정수기, 화장지, TV 등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상명대부여고 제2024 - 1호

입 찰 일 자 

202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납            부

․보증금율 : 1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 제출서류 1건.

 

 

                                    202  .       .        .

 

 

                                              신청인 :                     (인감날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장 귀하

 

 

 210㎜ × 297㎜

(신문용지 54g/㎡)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상명대부여고 제2024 - 1 호

입찰일자

  202 .    .     .

건       명

  2025학년도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금       액

 

총금액 :                 원(₩                   )

(월1대당 금액           원)

 

 

 

운행하는 달은 1,2학년 9개월이고, 3학년은 8개월 기준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상호또는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법인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의 (제조)구매, 용역, 시설공사계약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제안요청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기한 내에 계약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  년       월         일

 

                                             입 찰 자 :                   (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서식2>

<서식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서식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  .    .     .





                   서  약  자        회사명 :


                                     대표자 :                        (인)








<서식5>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실적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고

비율

실적

 

 

 

 

 

         명

         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최근3년)

조달청 실적증명서 가능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청렴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본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본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본교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지한다.

   용역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