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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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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263-00 공고일시  2024/11/13 15:45
공고명 2025년 아우내은빛복지관 셔틀차량(지입차) 임차용역 공고
공고기관 아우내은빛복지관 수요기관 아우내은빛복지관
공고담당자 이은정(☎: 041-556-66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8,225,000 원
   
배정예산
148,225,000 원
   
추정가격
134,75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복지운영과 공고 제2024-01248호


아우내은빛복지관 셔틀차량(지입차) 임차용역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원)

2025년 아우내은빛복지관 임차용역(245일)

2025.01.01.

~

2025.12.31.

2024년 11월13일

2024년 11월20일

2024. 11.20.(수)

18:00 

아우내은빛복지관 사무실

\148,225,000원

 (추정가격 134,750,000

부가가치세 13,475,000)

◦ 용역개요 : 어르신 수송차량 (전세)버스 2대(45인승),

             *1호차 예정운행거리 약  170 km

             *2호차 예정운행거리 약  174 km

◦ 과업내용: 별첨“ 셔틀차량 계약특수조건”참조 

            * 1호차: 오전 1, 2, 3코스운행 오후 1, 2, 3코스운행

            * 2호차: 오전 1, 2, 3코스운행 오후 1, 2, 3코스운행

1호차(45인승)

1코스:오전,오후(오전08:30 오후:16:40) 약50km

 

1

2

3

4

5

6

정차지역

부영아파트

응원리(세광@)

신계리

협성@

신도2차@

복지관도착

오전시간

08:30

08:33

08:35

08:37

08:40

08:55


2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00 오후:14:40) 약60km

 

1

2

3

4

5

6

7

정차지역

동평리

석천리

송전리

중 리

서흥리

동 막

동 리

오전시간

09:05

09:15

09:17

09:20

09:23

09:25

09:27

 

8

9

10

 

 

 

 

정차지역

목천소재지

연합초원

복지관도착 

 

 

 

 

오전시간

09:30

09:32

09:45

 

 

 

 


3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50 오후15:40) 약60km

 

1

2

3

4

5

6

7

정차지역

대평2리

대평1리

상용

납안리

전곡리

사담리

북면농협

오전시간

10:15

10:18

10:19

10:20

10:21

10:24

10:26

 

8

9

10

11

12

13

14

정차지역

매송1리

매송2리

용암리

은지리

연춘리

상동리

중앙아파트

오전시간

10:28

10:29

10:31

10:34

10:36

10:38

10:40

 

15

16

 

 

 

 

 

정차지역

신한아파트

복지관도착

 

 

 

 

 

오전시간

10:42

10:45

 

 

 

 

 

2호차(45인승)

1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8:30 오후:16:40) 약48km

 

1

2

3

정차지역

동우아파트

신도1차아파트

복지관도착

오전시간

08:30

08:40

08:55


2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00 오후:14:40) 약62km

 

1

2

3

4

5

6

7

정차지역

송연2리

수남1리

화덕1리

성화식품

수남2리

장송2리

장송1리

오전시간

09:09

09:10

09:15

09:17

09:21

09:22

09:25

 

8

9

10

11

12

13

14

정차지역

죽계1리

죽계2리

덕성리

동산3리

삽다리

동면소재

동면농협

오전시간

09:27

09:30

09:32

09:34

09:35

09:37

09:38

 

15

16

17

18

19

 

 

정차지역

화계1리

구도2리

구도1리

병천중.고

복지관도착

 

 

오전시간

09:39

09:43

09:46

09:48

09:50

 

 


3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55 오후:15:40) 약64km

 

1

2

3

4

5

6

7

정차지역

관성3리

봉항2리

봉항1리

관성2리

매성1리

작성마을

관성1리

오전시간

10:10

10:17

10:18

10:23

10:27

10:30

10:33

 

8

9

10

11

12

13

14

정차지역

매성3리

도원3리

도원2리

도원1리

아우내중

백석연수원

병천(선말)

오전시간

10:35

10:37

10:38

10:40

10:42

10:47

10:50

 

15

 

 

 

 

 

 

정차지역

복지관도착

 

 

 

 

 

 

오전시간

10:55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충청남도) 견적서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상기의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견적입찰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기관에 납부       (귀속)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본 제출 건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본 용역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본 견적서는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87.745%이상 견적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낙찰자로 선정하며, 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자가 없는 경우함)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규정에의거하여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기관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용역개요에 따른 예정운행거리에 따른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청렴계약이행각서, 수의계약각서, 특수조건에 명시된 각종 서류들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동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합니다.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은 아우내은빛복지관홈페이지(http://www.aunae.or.kr) 『입찰정보』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우내은빛복지관 업무지원팀(☎041-556-6606)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3일


아우내은빛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