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운영과 공고 제2024-01248호
아우내은빛복지관 셔틀차량(지입차) 임차용역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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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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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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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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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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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아우내은빛복지관 임차용역(24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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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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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13일
∼
2024년 11월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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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20.(수)
18:00
아우내은빛복지관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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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225,000원
(추정가격 134,750,000
부가가치세 13,47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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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개요 : 어르신 수송차량 (전세)버스 2대(45인승),
*1호차 예정운행거리 약 170 km
*2호차 예정운행거리 약 174 km
◦ 과업내용: 별첨“ 셔틀차량 계약특수조건”참조
* 1호차: 오전 1, 2, 3코스운행 오후 1, 2, 3코스운행
* 2호차: 오전 1, 2, 3코스운행 오후 1, 2, 3코스운행
1호차(45인승)
1코스:오전,오후(오전08:30 오후:16:40) 약50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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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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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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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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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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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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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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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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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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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원리(세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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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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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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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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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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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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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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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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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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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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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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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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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00 오후:14:40) 약60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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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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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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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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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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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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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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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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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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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평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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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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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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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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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흥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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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 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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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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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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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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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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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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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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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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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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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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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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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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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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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천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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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초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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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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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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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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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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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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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50 오후15:40) 약60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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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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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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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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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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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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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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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평2리
|
대평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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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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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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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곡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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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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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면농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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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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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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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8
|
10:19
|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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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
|
10:24
|
10:26
|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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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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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3
|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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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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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송1리
|
매송2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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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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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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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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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동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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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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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
10:28
|
10:29
|
10:31
|
10:34
|
10:36
|
10:38
|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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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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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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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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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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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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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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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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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호차(45인승)
1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8:30 오후:16:40) 약48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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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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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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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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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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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우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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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1차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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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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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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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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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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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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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00 오후:14:40) 약62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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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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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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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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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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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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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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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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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연2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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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남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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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덕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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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화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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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남2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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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송2리
|
장송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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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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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
09:15
|
09:17
|
09:21
|
09:22
|
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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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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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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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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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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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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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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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계1리
|
죽계2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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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성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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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산3리
|
삽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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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면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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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면농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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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
09:27
|
09:30
|
09:32
|
09:34
|
09:35
|
09:37
|
09: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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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16
|
17
|
18
|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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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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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계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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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도2리
|
구도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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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천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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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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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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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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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43
|
09:46
|
09:48
|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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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코스:오전,오후(복지관출발:오전09:55 오후:15:40) 약64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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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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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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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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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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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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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성3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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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항2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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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항1리
|
관성2리
|
매성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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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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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성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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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
10:10
|
10:17
|
10:18
|
10:23
|
10:27
|
10:30
|
10:33
|
|
8
|
9
|
10
|
11
|
12
|
13
|
14
|
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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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성3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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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원3리
|
도원2리
|
도원1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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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내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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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석연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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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천(선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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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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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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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7
|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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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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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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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7
|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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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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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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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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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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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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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충청남도) 견적서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상기의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견적입찰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기관에 납부 (귀속)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 본 제출 건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본 용역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본 견적서는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87.745%이상 견적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예정가격의 87.745%이상 입찰자가 없는 경우 포함)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규정에의거하여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기관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용역개요에 따른 예정운행거리에 따른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청렴계약이행각서, 수의계약각서, 특수조건에 명시된 각종 서류들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동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합니다.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은 아우내은빛복지관홈페이지(http://www.aunae.or.kr) 『입찰정보』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우내은빛복지관 업무지원팀(☎041-556-6606)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3일
아우내은빛복지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