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용 역 명 : 154kV 건천-천북T/L 용량증대 선종교체공사 책임감리용역(PQ)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954,690,000-(추정가격+부가가치세)
나. 추정가격 : ₩867,900,000-(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95일간
마. 용역내용 : 154kV 건천-천북T/L 용량증대 선종교체공사의 시행에 따른 발주자의 감독 권한을 대행하여 공사의 설계도서 ·기타 관계서류 및 제반규정을 준수하여 시공 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이와 관련된 행정일반사항 ·시공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안전관리·환경관리·공사변경·준공 또는 기성고 검사·기타 공사 관련 부대업무 및 발주자가 요구하는 업무수행
바. 용역현장 : 경상북도 경주시 율동, 효현동, 현곡면, 안강읍, 천북면, 건천읍 ,내남면 일원
사. 본공사 주요내용
1) 공사구간 : 154kV 건천-천북#1,2T/L No.4~84
(안전이격, 지장이설, *410㎟ 구간 제외), 40.362C-㎞
2) 감리대상공사비 : 5,515,993,376원(부가가치세 별도)
3) 공사내용 : 전력선 교체 40.362C-km (ACSR240,330 → ASCC310)
아. 참여감리원
○ 감리예정인원설계
- 감리원 수 : 44.1(인/월)
- 감리원 배치계획 : 상주감리원 39.69(인/월), 비상주감리원 4.41(인/월)
참여감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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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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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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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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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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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주감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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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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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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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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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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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감리원(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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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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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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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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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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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감리원(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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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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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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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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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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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가. 사업참여신청 자격요건 :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7조에 의거 종합감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 단, 당해공사를 도급받은 자 또는 도급받은 자의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에 따른 계열회사)인 감리업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가능(2개 업체, 공동이행방식)
1)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2개 업체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업체의 지분율은 50% 이상, 참여업체의 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한전전자입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반드시 사용자매뉴얼(SRM 홈페이지)을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 PQ(사전심사)신청 및 자료 제출
1) 신청 및 제출기간 : 2024. 11. 21(목) 14:00 ∼ 2024. 12. 02(월) 18:00
※ 제출기간 내에 도착한 신청서에 한하여 심사를 진행합니다.
※ 사업수행능력 서류를 제출한 입찰참가자는 평가자료 제출기한 내에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SRM)에서 PQ심사신청을 하여야 하며, 추후, PQ심사 미신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메뉴경로 : 입찰/계약 > 나의입찰 > PQ심사신청
2) 평가사항 :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에 의함
3) 사업수행능력 적격자 통보일 : 2024. 12. 11(수) 14:00이후[전자조달시스템상 통보]
제출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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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M 제출(PQ 심사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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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또는 등기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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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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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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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Q 신청공문
2. 사업자등록증, 종합감리업 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공고일 이후 발급분,
전부증명 말소사항 포함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는 필요시 제출)
4. 사업수행능력 종합득점표(업체 자체평가)
5. 공동수급협정 체결현황표 및 협정서
6. 감리원 보유확인서(협회발행, 공고일 기준)
7. 감리원 경력확인서(협회발행, 참여감리원 전원)
8. 공사감리용역수행현황확인서(협회발행,
공고일 기준 발급분, 회계기준 2023년도)
9. 재정상태 검토보고서(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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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수행능력평가 서류 전체 원본 1부(SRM 첨부 서류 모두 포함)
※ 제출서류는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붙임) 참고
※ 자격증 사본, 재정상태 검토보고서 등을 제외한 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에 발급 또는 작성된 것으로 제출
2. 작업계획 및 기법 서류 원본 2부
- 기타 평가항목과 별도 분리하여 자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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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Q심사 제출자료(exceL 서식l)
2. 과업수행계획 및 작업기법(서식2)
※ 붙임6의 파일 양식 참고하여 감독자 E-mail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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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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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M>입찰/계약>나의 입찰>PQ심사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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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대구본부 재무자재부 최서희(대구광역시 북구 원대로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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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독자 이메일 (설비보강부 유대성) :
daesung.yu@kep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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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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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DF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첨부
○ 파일명 : 건천천북PQ(업체명_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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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 겉면 용역명『154kV 건천-천북T/L 용량증대 선종교체공사 책임감리용역(PQ)』 명기
○ 제출서류의 기준일자는 입찰공고일(2024.11.13)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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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총 3가지. 3가지 방식으로 모두 제출 완료된 경우에만 신청 완료된 것으로 인정_위 제출기간내 제출 및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
4.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본 감리용역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에 의하여 용역수행능력 적격자로 통보받은 업체 [사업수행능력(PQ) 평가결과 80점 이상 득점한 업체]
나.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7조에 의거 종합감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 생략함
6.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다. 신청 마감일시 :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문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은 2024. 11. 21(목) 14:00 ∼ 2024. 12. 02(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어 계약담당자가 입찰공고에 명시한 요건에 해당하는 자
나.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3조 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25 이상으로 할 수 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용역(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바. 입찰 마감일시 :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1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한전에서 시행하는 사전면접에 통과한 상주 감리원(책임, 보조)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사전면접에 통과하지 않은 상주 감리원(책임, 보조)을 배치하려는 경우 배치 전 발주처에서 시행하는 현장면접*에 응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따르지 않을 경우 발주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현장면접은 낙찰자 통지 후 휴일(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5일 이내
라. 상기 다항에 의한 면접 결과 특정 감리원이 “부적격”으로 판정되면, 낙찰자는 면접 결과를 통보받은 후 7일(토요일, 공휴일 제외) 이내에 해당감리원과 평가요소 (등급, 경력, 실적 등)에 대한 평가점수가 동등 이상인 자(책임감리원은 자격가점을 포함한다)로 대체하여 면접에 다시 응하여야 합니다. (재면접 대상이 사전면접에 통과한 경우 면접 불요)
마. 상기 라항의 재면접은 1회를 원칙으로 하며, 면접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되면 발주자는 낙찰을 취소합니다.
바. 낙찰자 통보시 상주감리원 전원 또는 일부의 명단을 중복하여 타 감리용역의 낙찰자로 선정 또는 계약체결 되었거나 참여감리원(상주, 비상주)이 다른 공사현장에 상주감리원으로 배치된 사실이 적발되었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단, 타 감리용역 배치기간과 당해 감리용역 배치기간이 중복되지 않은 경우는 제외합니다.
10. 적격심사기준
가. 당해 용역은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2조에 의거 본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의 입찰공고란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11.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대구본부 재무자재부
[소재지 : 대구광역시 북구 원대로 110(침산동 447-2) (FAX.053-350-2379)]
12.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제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는 본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업무에 대하여 한전 임직원과의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금지합니다. 한전 임직원은 이러한 시도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으며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마.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허용 여부 : 불허
나. 본 용역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업체 요건,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법령을 따르며, 기타 세부 사항은 별도의 업무 처리 기준을 따릅니다.
다. 본 용역을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작성 및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 본 용역에 대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 진흥법」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 동법 시행령 제48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3-15호, 2023.5.15)」 등에 따라 하도급 계약시 한전 발주부서로부터 하도급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마. 본 용역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이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소프트웨어 진흥법」,「정보통신공사업법」등)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발주자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 진흥법」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자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사.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시방서, 현장 주요 위험요인 설명자료, 감리업자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 가공송전공사 감리업무기준 등 본 용역의 입찰을 구성하는 해당 서류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061-345-1247,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본 공고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제1항에 의해 수의계약으로 전환될 경우(유찰수의계약) 계약예정자는 계약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제2호 관련 입찰공고의 담당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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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직 위
|
성 명
|
계약부서
|
대구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
대리
|
최서희
|
대구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
차장
|
권지영
|
대구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
부장
|
김도형
|
대구본부 기획관리실
|
실장
|
김상노
|
대구본부
|
본부장
|
박무흥
|
발주부서
|
대구본부 전력관리처 설비보강부
|
대리
|
유대성
|
대구본부 전력관리처 설비보강부
|
차장
|
이수형
|
대구본부 전력관리처 설비보강부
|
부장
|
김창수
|
대구본부 전력관리처
|
처장
|
곽은섭
|
사.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ESG 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 청탁금지법 신고 및 홍보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아.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PQ(신용도)
: 대구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최서희 (☏053-350-2382)
(2) 설계 및 시공사항, 용역내용, PQ 및 적격심사(참여기술자능력․사업수행실적,
기술개발 및 투자실적) 등
: 대구본부 전력관리처 설비보강부 유대성 (☏053-210-3812)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