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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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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5980-00 공고일시  2024/11/13 15:55
공고명 선일학원 경비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일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일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류용현(☎: 02-355-99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4,940,000 원
   
배정예산
154,940,000 원
   
추정가격
140,854,545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선일여자고등학교 공고-용역 제2024-01호                     



2025년도 선일학원 유인경비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4.11.13.


선일여자고등학교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선일학원 유인경비용역

용역

개요

위치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29길 27

범위

학교 건물 및 부속시설 일체(비품 포함)-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154,94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서접수개시

2024.11.13.(수)16:00

입찰서접수마감

2024.11.22.(금)10:00

개찰일시

2024.11.22.(금)11:00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1년간)

근무인원

3명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한경쟁(중소기업자,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용역으로, 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용역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입니다.

  사.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반영

      대상 용역이며, 사후 정산대상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295,588원

291,874원

37,807원

686,092원

   2)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 제91조(국민건강보

      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 충당금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이며, 「경비업법」 제4조(경비업의 허가)의 규정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신고를 필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정의)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종류 등)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특별법인 등의 중소기업 간주)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및 「같은 법 시행령」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 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따라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가. 본 입찰은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서 제출 기간동안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02-355-99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11.13.(수) 16:00 ~ 2024.11.22.(금) 10:00

  나.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

      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

      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

      음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및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참가신청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

        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계약

         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

        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

       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

       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

       한 입찰서는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제1호에 따라 ‘대리권이 없

       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

       드시 확인 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22.(금)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의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때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자만 통보하고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조달청 일반용역 세부기준」 별지 서식에 따라 아래 적격심사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 제출 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 제출서류 : 1) 적격심사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 서식)

                   3)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4)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별지 제4호 서식)

                   5) 기타 제출서류 각 1부 (별지 제5호 참조)

  라. 동일 가격 계약상대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청렴서약제 적용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

  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이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에 의합니다.


12. 낙찰자(계약자) 유의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최저임금의 고시와 효력발생)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으로「(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 제91조(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 충당금 사후정산 등)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합니다.

   다. 본 용역계약 체결시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최저임금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3)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겠음

        ※ 확약서 내용 미 이행시 용역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다음 내용을 계약서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부득이하게 변경 시 사전 협의하고 사전배치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을 유지

       - 적격심사 시 제출한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능

       -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 가능

       - 분기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 제출

   바.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의 경비근무인원 및 시간, 현재 본교에서 경비근무 중인 근로자(3명)의 고용유지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근무자의 피복장구류, 기타 소모품(휴지, 비누 등) 낙찰자 제공 - 과업지시서 참조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안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학교)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용역]⇒[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 국가단체 계약예규는 기획재정부 홈페이지의 [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행정실 담당 주무관 류용현(☎02-355-9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