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건 명 : 에어컨 유지 및 관리 용역
나. 예산액(추정가격) : 9,940,000원(9,036,363원)
다.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4. 11. 19(화), 10:00
라. 입(개)찰 일시 / 장소 : '24. 11. 19(화), 10:3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마. 납품지역 / 납품기한 : 전북 익산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내역서에 제시한 성능 이상의 제품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사업부서
실무자와 규격을 분명히 확인 후 납품(요구사양 미 충족시 납품 불가)
3. 기초예비가격 공개
가. 기초예비가격 : 9,745,098원
나. 공 개 장 소 :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다.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 : -2% ∼ +2%
4.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령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 주된 영업소(입찰참가자가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상 본사 소재지)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업체
1) 사업자등록증 종목 란에 냉난방기(화학)세척, 에어컨크리닝, 냉난방기 종합 세척업, 냉난방기 유지보수업 중 1개 이상 명시되어 있는 업체
2)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등록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 공인 인증기관에서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업체입니다.
5.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6. 공동계약 : 미허용
7.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
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 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
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부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 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사업자등록증 종목 란에 냉난방기(화학) 세척, 에어컨크리닝, 냉난방기 종합 세척업, 냉난방기 유지보수업 중 1개 이상 명시된 사업자등록증
나. 전라북도 익산시가 본점소재지인 법인등기부(개인사업자이신 경우는 사업자등록증으로 대체 가능)
*위 '가', '나'항 서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에 게시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의 -2%~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17.3.20) 제11조의 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사양서, 물품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해서는 통신속도 지연/시스템 문제발생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를 바라며, 전산장애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개찰)은 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협상을 취소, 재협상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전북 익산시 여산면 옥금동길 6, 육군부사관학교 재정실
나. 전 화
(1) 물품 사양 및 내역 문의 : 육군 부사관학교 군수 담당자 (063-859-6243)
(2)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육군 부사관학교 계약담당 (063-859-6154)
(3) 전자계약 업체등록 및 시스템 문의 : 방위사업청 정보개발팀(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육군부사관학교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