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동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4-02호
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2025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1) 사 업 명 : 2025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2) 사업내용 : 저소득 어르신 결식예방을 위한 경로식당 및 식사·밑반찬 배달서비스를 위한 식자재 납품
3) 사업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12개월)
4) 추정예산 : 약 403,183,640원
(※ 추정예산은 2024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 및 증감 될 수 있음)
2. 선정방법
1)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선정방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기준표에 의거 서비스, 업체의 신뢰도 등을 고려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를 결정하여 선정함
3. 추진일정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입찰재공고 → 1차 서류심사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 협상진행 → 계약체결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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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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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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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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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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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규격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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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1~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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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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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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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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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3~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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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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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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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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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0~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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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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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평가 심사위원 선정 및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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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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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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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합격업체 제안서 평가 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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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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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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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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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합격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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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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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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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6~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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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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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및 결과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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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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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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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미팅 및 발주시스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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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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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사전규격 공개 : 2024. 10. 11(금) ~ 2024. 10. 15(화) 17:00까지
2) 나라장터 재공고 : 2024. 11. 13(수) 11:00 ~ 2024. 11. 19(화) 17:00까지
- 단가견적입찰은 공고기간 내 나라장터 통하여 전자입찰 진행해야 함(단가견적서 파일 첨부)
[ 내방 접수(2024. 11. 19(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제안서 PPT요약본 함께 동봉하여 제출)
- 서류 봉합 후 봉투 인감 날인
- 접수처)서울시 구로구 오리로22길 5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복지사업1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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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차 서류심사 : 2024. 11. 20(수) ~ 11. 21(목)
4) 제안평가 심사위원 선정 및 안내 : 2024. 11. 22(금)
- 제안서평가위원회 참여 대상 여부는 개별 통보함
5) 서류합격업체 제안서 평가 일정 안내 : 2024. 11. 22(금)
- 입찰참가업체가 5개 업체 이상일 때, 1차 서류심사를 통한 최고득점 기준 1~3순위인 업체만 선정
6) 제안서 평가 및 심사 : 2024. 11. 25(월) 14:00 3층 어울림강당(※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 합격자만 참여 가능 함
-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제출
- 제안서평가위원회 진행 시 브리핑 시간은 업체당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
- 정해진 일시에 제안서평가위원회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협상진행 : 2024. 11. 26(화) ~ 11. 27(수)
8) 선정결과발표 및 계약체결 : 2024. 11. 28(목), 홈페이지 게시(http://www.happykd.or.kr)
9) 업체 미팅 및 발주시스템 교육 : 2024. 11. 29(금)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입찰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업체
① 사업장 또는 물류창고 소재지가 서울시에 위치한 업체
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③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업체
⑤ 영업배상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가입한 업체
⑥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
⑦ 대금 결제 방법으로 내방하여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⑧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⑨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7시 30분 전까지)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함
⑩ 식자재 발주가 전자(Web)로 가능한 업체
⑪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함[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⑫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2) 등록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붙임1)
② 사업자등록증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납세완납증명서 1부
⑤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 증명서 1부
⑥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1부
⑦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⑧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⑨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⑩ 업체기초조사표 1부(소정양식 붙임2)
⑪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소정양식 붙임3)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 거래 실적)
- 실적증명원 함께 제출
⑫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소정양식 붙임4)
⑬ 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5)
⑭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6)
⑮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별첨)
⑯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자율양식, 제안요약서(PPT) 함께 제출) 각 1부
5. 제안서 평가
1) 평가지표(총 100점)
① 정량적평가 분야(20점)
- 납품실적, 시설현황 등
② 정성적평가 분야(60점)
- 수행능력, 품질, 시스템현황(납품 및 운영시스템), 위생관리 등
③ 입찰가격평가(20점)
- 품목별 단가 견적서
2) 평가 참조사항
①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내용을 심사 및 선정함
② 평가위원 명단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공개하지 않음
③ 제안서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④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결과는 개별통보함
3) 제안서 작성기준 및 유의사항
① 사업제안서 내용의 각 항목을 구체적이고 충실하게 작성
②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할 수 있음(입증을 위한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
③ 제안요약서(PPT) 작성하여 사업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④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
⑤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 필(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 인정 불가)
⑥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하여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할 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⑦ 평가지표에 관한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평가위원이 평가항목에 맞는 평가를 할 수 있게 평가항목 목차와 같이 제안서 작성
⑧ 본 복지관의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 되며,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
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가 미비하거나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서류 심사에서 제외
⑩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세부계획 수립·추진 과정에서 추후 변경될 수 있음
⑪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4) 기타사항
① 본 지침에 제시된 사항 위반 시 참가자격 박탈
② 본 입찰은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지관의 지시에 따라야 함
③ 평점 80점 이상의 득점 업체가 없을 경우 사업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④ 제안요청서에 거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법령을 적용함
⑤ 제출된 모든 제안서는 제안서평가위원 외에 제3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됨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9. 기 타
1)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의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필
3)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 제출 필
4) 본 공고에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함
5) 문의/담당 : 궁동동종합사회복지관 복지사업1팀(대리 조예나 ☎ 02-2613-9367, 070-4008-221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3.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1. 입찰참가신청서
|
-------------- 5P
|
2. 업체기초조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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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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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납품거래실적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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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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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결과 이행각서
|
-------------- 8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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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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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P
|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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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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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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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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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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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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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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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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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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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신
청
인
|
상호또는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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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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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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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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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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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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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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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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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 목
|
|
시
설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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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급 품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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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쌀 및 잡곡류 □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 공산품 □ 소모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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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장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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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장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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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 고 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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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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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및 매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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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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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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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냉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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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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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가격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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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매( ), 소매(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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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
거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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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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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산업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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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구입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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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당일, 전일),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정기적 구매(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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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소요시간
|
시간 분 (거리 : ㎞)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직 책(위)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귀 기관의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신청인 (인)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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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업체기초조사표
순
|
구 분
|
작 성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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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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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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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 보험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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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
*대리점:배상금(1인당 천만원)보험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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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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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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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작업장,사무실) 기구․시설 현황
※ 사업장 사진 첨부
|
*전처리 작업범위 기록
- 전체 납품량 기준 직접작업( %), 위탁작업( %)
*작업장 기구현황:
- 품목명/수량/규격 순서로 기록 (별지작성)
*시설현황: 보관창고( ㎡),냉동고( ㎡),냉장고( ㎡) 숙성실( ㎡),전처리 작업공간( ㎡)
|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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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ㆍ수산물 작업 HACCP 적용인증서 1부
※ 최근서류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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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인증일자 :
2. 인증확인서류 제출
|
해당
업체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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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차량,탑차
보유현황
※ 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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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1t차량 대)
*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1t차량 대)
*일반탑차 보유(1t차량 대)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
필수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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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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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식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시간제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영양사 (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 위생사 (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
필수
|
5
|
식품취급자,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
(건강진단증 사본 첨부:직원 모두)
|
※작성시 주의 : 직원 현황의 총인원 일치,
시간제직원 까지 모두 작성
※순서대로 작성 : 건강진단여부(성명/최근 건강진단일)
|
필수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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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
※ 최근 소독필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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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대로 작성 (작업장과 차량 구분하여 내용대로 작성)
*작업장: 소독의뢰 업체명/소독방법/소독횟수/최근소독일
*차량: 차량번호/소독의뢰 업체명/소독방법/소독횟수/최근소독일
|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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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영역 서비스
제공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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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실 및 식당소독제공( ) / 수질검사( )
위생점검( ) / 위생안전교육( ) / 영양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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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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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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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
*별지작성(붙임3 양식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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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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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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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표(견적서)
2021년 11월 현재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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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품목( 외 종): 단가표 제출(붙임참고)
*납품조달방법(구체적으로 기입)
|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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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작성 내용은 서류심사 내용이므로 「작성내용」을 구체적으로 정리하여 제출할 것.
위 내용은 제출서류와 내용이 동일함을 증명합니다.
2024. .
작성자: 대표 (인)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3>
납품 거래 실적 현황
▶ 대상기관 : 관련 종합사회복지관 및 공공기관
▶ 대상기간 : 2022년 1월 - 2024년 현재까지
(단위 : 천원)
납품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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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분야(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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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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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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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관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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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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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 첨부된 사업만 인정함
※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음.
2024년 월 일
제출업체명 : (인)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4>
입찰결과 이행각서
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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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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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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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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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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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상기에 제시된 ‘2025년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에 입찰함에 있어서 사업자 선정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드리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도 주관기관과 협상결렬 시 차순위 업체로 협상이 양도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5>
서 약 서
본사(인)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계약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이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