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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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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469-00 공고일시  2024/11/13 16:10
공고명 연천읍행정복지센터 주차장 조성사업 실시계획인가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연천군 수요기관 경기도 연천군
공고담당자 용역(☎: 031-839-21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200,000 원
   
배정예산
33,200,000 원
   
추정가격
30,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천군공고 제2024-136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수의견적(총액)/적격심사 비대상/전자견적제출)

*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입찰관련 규정, 과업내용서 등 입찰 및 과업수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연천읍행정복지센터 주차장 조성사업 실시계획인가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위    치: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302(연천읍사무소)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개월

  라.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33,2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 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현장설명 : 없음(생략)


3. 견적제출 또는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견적서 접수개시일시: 2024.11.15.(금) 10:00

  나. 견적서 접수마감일시: 2024.11.19.(화) 10:00

  다. 견적서 개찰일시: 2024.11.19.(화) 11:00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라. 견적서 개찰장소: 연천군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마.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소액수의 견적제출 및 총액입찰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연천군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가. 「건축사법」 제7조에 따라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개설 및 건축사 업무신고 등록을 필한 업체(업종코드:4817)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라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비영리법인도 참여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http://www.smpp.go.kr 이용】 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제출하는 경우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   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

       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이용】

     ※ 부적격자로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제8호 또는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견적)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견적)참가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되며, 입찰보증국고귀속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6. 입찰(견적)방식 및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동일빈도로 추첨된 번호가 2개 이 상인 경우에는 낮은 번호선택)

   나.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개찰당일 16:00 마감, 17:00 개찰),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단,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8.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확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수급인에 대한 산업재해 예방조치능력 및 기술 평가를 위한 자료 제출 요구 시 관련 자료를 성실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종사자 및 이용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전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확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예정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 서류에 대하여 사업담당자가 적절성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부적격하다고 판단될 경우 낙찰자 결정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과업지시서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낙찰예정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별첨 [안전·보건관리 준수 확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참고

「중대재해처벌법」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설계도서 등 입찰(견적)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관련서류의 열람 및 교부기간은 공고일부터 입찰(견적)참가신청 마감일까지입니다.

   다. 우리군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므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05.19.시행)」에 따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한여부를 면밀히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별첨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참고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마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견적)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입찰(견적)안내문은 조달청 공공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청 홈페이지(http://www.iyc21.net)에 게재되며, 입찰(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문의처 안내

   - 용역계약분야 : 연천군 회계과 계약팀(031-839-2173)

   - 과업지시분야 : 연천군 회계과 청사관리팀(031-839-2177)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


2024년  11월 13일


연천군 (분임)재무관















[별첨] 안전·보건관리 준수 확약서

안전·보건 관리 준수 확약서

연천군으로부터 “       (사 업 명)      ” 도·수급(수탁)받은 (업체 대표자) 은(는) 사업 추진에 있어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확약한다.

 제1조(안전준수) 안전보건목표·방침을 설정하고 자체적인 안전조직을 마련하여 작업자의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제2조(안전작업) 작업 관리감독자를 지정하여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며, 작업장 위험요인은 즉시 제거한다. 또한,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연천군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한다.

 제3조(안전교육) 작업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안전 문화 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한다.

    1) 작업장에 처음 투입된 직원에 대한 기본 안전교육

    2) 작업 시작 전 간단한 안전교육

    3)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법정 의무 교육 등

 제4조(비상조치) 비상사태 발생 시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한다.

 제5조(위험성개선) 작업 개 전·후로 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을 파악하고 개선조치를 한다. 연천군이 위험성평가 내역을 요청하는 경우 성실히 자료를 제출하고 일부사항에 대한 수정 제출을 요구할 시 적극적으로 응한다.

 제6조(보호구) 계약 업 수행 시 보호구가 필요한 경우 예외 없이 보호구를 착용하여야 한다.

 제7조(자료제출 협조) 연천군이 도급인의 안전조치 능력에 대해 주기적인 평가를 진행하며 평가 시 요구되는 자료 제출에 성실히 응한다.

    (업 체 명)    본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관리 준수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상    호:

 

 

주    소:

 

 

대 표 자:

 

(인)

경기도 연천군수 귀하

 








[별첨]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명(사업장명): 


사업장 개요

회 사 명

 

대 표 자

            (서명/인)

소재지(연락처)

 

직 원 수

총 (       )명

투입종사자 수: (       )명

업    종

 

안전보건 전담부서

□ 유  □ 무

안전보건경영방침

□ 수립(세부내용 별첨)      □ 미수립

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없음

안전보건관리책임자

관리감독자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담당자 지정 현황

(비상상황 시 연락)

현장 안전보건관리담당자(정)

현장 안전보건관리담당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최근 3년간 산재 현황

(사망자 수 / 재해자 수)

구분

20   년

20   년

20   년

사고

/

/

/

질병

/

/

/


안전보건조직 및 전문인력의 구성 및 역할

 

 

경영책임자

 

 

 

 

 

 

 

  감소계획 추진 총괄

  방침, 목표 수립, 공표

  현장 안전보건점검

  안전보건교육 참석

 

 

 

 

 

 

 

현장 관리감독자

 

총무팀장

(구매, 계약 등)

 

안전담당자(관리책임자, 안전·보건관리자 등)

 

 

 

  담당 현장 점검지원

  담당 현장 교육지원

  담당 현장 점검사항

   개선여부 확인

 

 

  안전관리비 예산 지원

  우수협력업체 포상

  외부기관 선정 지원 등

 

 

  감소계획 이행 관리

  교육교재 및 교안 개발

  현장 점검 지원

  점검 개선여부 확인

  산업재해 관리 등


안전·보건 관리비용

안전·보건 관리비용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포함)

□ 도급작업 사업비 내 계상      □ 도급작업 사업비 내 미계상

 (미계상한 경우만 작성) 수급업체 자체 대응 능력

□ 유  □ 무


 ○ 도급작업 사업비 내 안전·보건관리비용 산출 현황(계상한 경우만 작성)

구  분

금액(백만원)

비고

안전시설비 등(위험시설 정비 및 개보수)

 

 

개인보호구 및 안전장구 구입비 등

 

 

안전진단비 등

 

 

안전보건교육비 및 행사비 등

 

 

근로자 건강진단비 등

 

 

재해예방기관 기술지도비

 

 

※ 연천군에서 발주한 도급작업에 투입되는 종사자에 대한 안전·보건관리 비용만 작성


산재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활동 및 교육계획

추진계획

추진일정(분기)

성과지표

1

2

3

4

안전보건협의체

계획

1회/매월

실적

 

 

 

 

위험성평가

계획

 

 

 

1회/년 이상

실적

 

 

 

 

합동 안전점검

계획

1회/분기

실적

 

 

 

 

시정조치 

계획

100% 개선

실적

 

 

 

 

TBM 실시

계획

단위 작업별

실적

 

 

 

 

아차사고 수집

계획

1건/월/인당

실적

 

 

 

 

정기 안전보건교육

계획

6시간/분기

실적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

계획

 

 

 

16시간/연간

실적

 

 

 

 

특별 안전보건교육

계획

 

 

 

16시간/연간

(크레인, 유해물질취급자)

실적

 

 

 

 

채용 시 안전보건교육

계획

8시간/연간

실적

 

 

 

 

안전검사

계획

 

 

 

2년 주기

(크레인 10대, 컨베이어 30대)

실적

 

 

 

 

일반 건강검진

계획

 

 

 

1회/년

(관리직 1회/2년, 현장직 1회/1년)

실적

 

 

 

 

비상조치훈련

계획

1회/분기(화재, 누출, 대피, 구조)

실적

 

 

 

 

안전작업허가서 발부

계획

단위 작업별

실적

 

 

 

 

 

사용기계·기구·설비 종류 및 관리계획 

순번

기계·기구․설비명
(관리번호)

용량

단위작업
장소

수량

검사대상

(검사실시)

방호장치

점검주기

발생가능
재해형태

관리계획

1

프레스(P-1~5)

10ton

1공장

5

산안법

안전검사

(실시완료)

광전자식

3개월

끼임

 

2

지게차(A-1, 2)

5ton

외부

2

건설기계

관리법

검사

법정방호

장치

1개월

부딪힘, 넘어짐

 

3

크레인(C-1,2,3)

20ton

1공장

3

산안법

안전검사

(실시완료)

과부하방지,훅해지장치,권고방지

장치

3개월

부딪힘,

끼임

 

4

압력용기(V-1~5)

1㎥

1공장

5

산안법

안전검사

(0월 예정)

안전밸브

3개월

폭발

 

※ 과업 특성상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해당사항 없음”으로 기재


유해위험물질 종류 및 관리계획

순번

제품명

(MSDS명)

CAS번호

월평균

사용량

(ℓ,㎖)

유해성위험성 구분

사용

장소

보관

장소

사용용도

(작업내용)

MSDS

비치 및 게시

1

요오드

7553-56-2

1g 미만

1g 미만

 

 

 

O

2

 

 

 

 

 

 

 

 

※ 고용노동부 고시 ‘화학물질 및 물리적 인자의 노출 기준’ 별표1에 해당 시 유해인자 관리

※ 과업 특성상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해당사항 없음”으로 기재



위험성평가 및 감소대책 수립

 ○ 도급작업과 관련한 자체 위험성평가 실시 후 평가 결과 제출

    - 사업장 개시 후 1개월 이내 위험성평가(최초평가) 실시 후 제출

    - 최초평가 이후 정기·수시평가 또는 상시평가 실시


작업 장소

작업내용

관련
기계․기구․설비
(관리번호)

화학물질명
(CAS No)

발생 가능
재해 형태

관련

협력
업체



대책

P1
구역

지게차 이용
운반작업

지게차
(00000)

-

부딪힘

작업지휘자 배치

하부피트

 

 

질식

 

 

 

Q2
구역

화학물질
보충 작업

ㅇㅇ탱크
(00000)

톨루엔
()

화재․폭발

안전작업허가 실시

 ○ 위험작업 관리


 ○ 위험작업 관련 작업자 현황

순번

작업내용

작업자 현황

비고

(기타 경력사항)

이름

자격증명

자격취득일

1

지게차 운전

정00

지게차운전자격증

2023. 0. 0.

 

2

 

 

 

 

 

3

 

 

 

 

 


안전보건 점검 및 이행계획

구 분

주요 추진내용

목표

비 고

안전

보건

점검

대표이사의 현장 안전보건점검

매월 1회

 

도급인 안전보건 합동점검

분기별 1회

 

현장 안전보건 순회점검

매일

 

각종 점검결과 개선여부 확인

수시

 

□ 비상조치 관리계획

 ○ 비상대응체계 및 절차

응급조치 및 119 신고

작업중지 

명    령

대피조치 

(외부인통제)

비상연락

체계 보고

위험요인 제거 및 사고경위 파악

현장보존 및

조사 대비

 

 ○ 비상연락망

기 관 명

관련부서

연락처

전화

비고(FAX 등)

의정부고용노동지청

산재예방지도과

(대표)031-850-7636

0508-8230-0196

(연천)031-850-7645

-

연천소방서

상황실

119

 

연천경찰서

상황실

112

 

연천군 보건의료원

응급실

031-839-4119

 

도급 담당자

(발주자 등)

연천군 000과

031-839-0000

 


















[별첨]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ㆍ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연천군(분임) 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