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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7613-00 공고일시  2024/11/13 16:50
공고명 울진군의료원 [외주용역비] 울진군의료원 식당 위탁 운영 용역(재공고)
공고기관 (주)이지메디컴 수요기관 울진군의료원
공고담당자 입찰공고문확인요망(☎: 02-3016-77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320,002,350 원
   
추정가격
2,109,093,0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 자 입 찰 공 고 (재공고)


1. 실수요기관 : 울진군의료원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

번호

건   명

입찰등록마감

응찰일시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사업예산

(VAT포함)

2024-1413

[외주용역비] 울진군의료원 식당 위탁 운영 용역

2024년 11월 25일

(월) 

17:00 까지

당사 구매본부

2024년 11월 26일

(화) 

12:00 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 후 서면 평가

추후통보

2,320,002,350 원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며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제) <예가 : 단일예가 적용>


4.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개찰장소 : 계약담당 개인용 컴퓨터(PC)


6. 입찰보증금 :

(1)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입찰금액에서 100분의 5의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등)을 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입찰금액에서 1)에서 4)와 같이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등)을 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

 1) 총 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 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 제제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 제제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으로 하고, 보증기간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이여야 하며, 보증금 미달 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이지메디컴으로 하여야 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 받을 경우 ㈜이지메디컴 전자계약시스템에 자동 송부 되므로 별도 제출하지 아니하여도 된다. 단, 최초 발행한 입찰이행보증증권 금액의 변동이 있는 경우 이 사실을 입찰담당자에게 통보하여야하며, 미통보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3)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협상에 의한 계약은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이를 산입하지 아니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 무효 처리하고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된다.


7. 입찰참가자격 :

(1)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 최근 3년이내  ‘의료법상 종합병원’에서 환자급식 운영(수탁) 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자

     (3)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식품위생법」 및 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거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영업으로 신고된 자


8. 입찰등록서류 : 2024년 11월 25일 (월) 17:00 까지

(1) 전자입찰참가신청서 및 전자입찰이행확약서 각 1부. (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위탁급식영업신고증 1부.

     (7) 용역이행실적증명원(단, 민간기업은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필히 첨부) 각 1부.

※  제출방법 : 전자입찰참가신청시 원본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제출. (사본문서 제출 시 원본대조필 必 확인요망)

               단, 업로드 오류시 이메일주소로 발송 (이메일주소 : soohyun1@ezmedicom.com)


9.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2024년 11월 26일 (화) 12시까지

   (1) 당사 전자입찰시스템(MDvan)으로 사업제안서 파일 첨부 및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서 제출

  (2) 가격세부산출내역서(제안요청서 상 서식참조) 1부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용역이행실적증명원(단, 민간기업은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추가 제출) 1부

  * 기타 제안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필히 참조


10. 입찰무효 : 당사 물품 구매 및 용역에 관한 계약업무 규정상 무효에 해당될 경우


11. 계약기간 : 2025년 01월 01일 ~ 2026년 12월 31일 (2년)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류 참조)


12. 입찰자 유의사항 :

   (1) 낙찰 후 계약업체에게는 전자상거래(전자조달 및 운영 전과정)에 따른 거래금액 당 서비스이용률이 부가됨.

      (#참조:전자입찰이행확약서)

   (2) 본 입찰은 당사에서 개발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인 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당사 홈페이지

      에 회원가입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인증서 용도에 따른 발급 및 사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사용가

      능여부를 미리 확인하여야 함. (시스템 가입승인 담당자 ☎02-3016-7732)

   (3) 응찰자는 당사의 이용약관 및 계약조건 등 입찰관련사지(전자입찰이행확약서 등)을 사전에 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함.

   (4) 입찰참가자의 IP주소가 동일할 경우 동일 IP주소 자동차단제에 따라 중복투찰은 불가함.

   (5) 기타 자세한 것은 당사 홈페이지(www.ezmedicom.com) 입찰공고를 참조하며,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입찰담당

       자(☎02-3016-7743 / soohyun1@ezmedicom.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지메디컴은 청렴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당사 계약담당자는 절대 금품ㆍ향응 및 부당한 요구를 하지 않으며 불친절한 태도로 계약에 임하지 않습니다.

    ● 입찰 및 계약 담당자가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하거나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신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이지메디컴 윤리경영팀 : 02-3016-7732, e-mail : ethics_ez@ezmedicom.com

        - 홈페이지 내 사이버신문고(www.ezmedicom.com → 고객센터 → 사이버신문고)

        - 병원 홈페이지(www.snuh.org) > 고객참여 > 클린센터 > 클린신고

        - 기타 입찰 및 청렴계약과 관련하여 개선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상기 사이트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3일


㈜ 이 지 메 디 컴  계 약 담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