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7705-00 공고일시  2024/11/13 17:17
공고명 이동식 소매점포 운영 활성화를 위한 유통법 및 관련법 연구
공고기관 대한상공회의소 수요기관 대한상공회의소
공고담당자 오선희(☎: 02-6050-32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이동식 소매점포 운영 활성화를 위한 유통업 및 관련법 연구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기술평가 + 가격평가)

3.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4. 11. 22(금) 11: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4. 11. 28(목) 14:00, 세미나실(상의 17층, 유통물류진흥원)

              * 제안평가회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 제1호 서식)

  - 가격제안서 1부(별첨 제2호 서식) ※세부산출내역서 첨부 / *밀봉날인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별첨 제3호 서식)

  - 관련분야 주요사업실적 1부(별첨 제4호 서식)

  - 용역실적증명서 1부(별첨 제5호 서식)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별첨 제6호 서식)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별첨 제7호 서식)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별첨 제8호 서식)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 최근 3개년도 표준재무제표 각 1부(세무서 발급)

  - 제안서 원본 및 요약본 각 10부, 제안서 원본수록 USB 1매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도착기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 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6. 기타사항

  - 입찰참가기관은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기관에 있음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7. 접수 및 문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 [입찰문의] 대한상공회의소 총무팀 김종찬 과장 (T.02-6050-3202)

  - [사업(과업)문의] 유통물류정책팀 윤민자 과장 (T.02-6050-1472)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3


대한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