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이동식 소매점포 운영 활성화를 위한 유통업 및 관련법 연구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기술평가 + 가격평가)
3.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4. 11. 22(금) 11: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4. 11. 28(목) 14:00, 세미나실(상의 17층, 유통물류진흥원)
* 제안평가회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 제1호 서식)
- 가격제안서 1부(별첨 제2호 서식) ※세부산출내역서 첨부 / *밀봉날인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별첨 제3호 서식)
- 관련분야 주요사업실적 1부(별첨 제4호 서식)
- 용역실적증명서 1부(별첨 제5호 서식)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별첨 제6호 서식)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별첨 제7호 서식)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별첨 제8호 서식)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 최근 3개년도 표준재무제표 각 1부(세무서 발급)
- 제안서 원본 및 요약본 각 10부, 제안서 원본수록 USB 1매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도착기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 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6. 기타사항
- 입찰참가기관은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기관에 있음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7. 접수 및 문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 [입찰문의] 대한상공회의소 총무팀 김종찬 과장 (T.02-6050-3202)
- [사업(과업)문의] 유통물류정책팀 윤민자 과장 (T.02-6050-1472)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3
대한상공회의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