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식약청 공고 제2024-84호
입 찰 공 고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부산식약청 수입식품 검체운송 위탁 용역
나. 계약기간 : 2025. 1. 1.~ 12. 31.
* 수요기관의 사정에 따라 용역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 금 90,685,980원 (VAT 포함)
라. 용역범위 : 부산식약청 각 수입식품검사소(통영검사소를 제외한 5개 검사소)의 검체를 시험분석센터로 운송
* 계약기간동안 2개의 노선에서 각각 1톤 이상 냉동 탑차를 이용하여 매일 검체 운송(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마. 평가대상 업종 및 자격
① 식품운반업 (업종코드 5206) 및 축산물운반업(업종코드 4009)자격을 등록한 자
② 전년도 매출실적 5억 이상 또는 영업용 냉동 탑차 5대 이상 등록 업체
* 제출서류 : 영업신고증 및 상기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바. 이행실적
○ 최근 5년간 냉동식품(농·축·수산물 포함) 운송과 동등이상 용역 또는 유사용역 이행 실적
- 국가(공공기관 포함), 지방자치단체 또는 민간 업체 실적 등
※ 제출서류 : 운송 이행 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사. 장비조건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것
⑴ 동 용역기간 동안 검체운송에 고정적으로 배차 가능한 전담 차량
⑵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
⑶ 2개 운송노선에 1톤 이상 냉동탑차를 각 1대 이상 확보
⑷ 적재함 출입문 및 개폐기는 잠금 가능하고 잠금 이후에는 동 잠금장치(자물통 포함)를 열지 않고는 탑재된 물품을 외부로 유출할 수 없는 차량
⑸ 적재함(화물칸)의 냉동장치가 상시 작동할 수 있는 차량
(6) 온도별(냉동·냉장)로 검체를 구분 보관할 수 있도록 적재함 구분 설치
(7) 냉동·냉장 각각의 온도를 확인 및 기록할 수 있는 2채널 온도기록계(타코메타) 설치
(8) 비·눈 또는 해충 등으로부터 적재함 내부가 오염될 우려가 없어야 하고, 오염물질이 없고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는 등 청결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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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물류계약서, 종합보험가입증명서, 차량사진(전면, 후면, 양쪽 측면, 냉장·냉동 구분장치, 2채널 온도기록계(타코메타), 출입문 및 개폐기 잠금장치, 전면 및 후면 사진은 차량번호가 나타나도록 촬영)
아. 기타 용역 관련 자세한 과업 내용은 [첨부]의 과업내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총액)적격심사, 전자입찰로 재입찰허용
3. 입찰 진행
가.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4. 11. 14. (목) 10:00
나.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4. 11. 22. (금) 10:00
다. 공동수급체구성방식 : 공동수급불허
4. 개찰 및 낙찰자 선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2. (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낙찰자선정방법 : 적격심사
-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제2항제2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의 화물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기준을 적용합니다.
낙찰하한율: 84.245%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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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예가방식 : 복수예가
라. 낙찰자는 정부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공고되며, 낙찰자에게는 낙찰자 통보서가 전자문서로 통보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된 경우,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5.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이용자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안내에 따라 등록바랍니다.
나. 식품운반업 및 축산물운반업 영업자 중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고, 전년도 매출실적 5억 이상 또는 영업용 냉동 탑차 5대 이상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 기본법 시행령」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관리기관에 통보되며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금액(부가세 포함 단가)×총예정량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현금 및 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같은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제1호 내지 제5의2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면제 대상의 경우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관리기관에 통보되어 제제를 받게 됩니다.
7. 계약 및 납품기한
가. 낙찰자는 5일 이내에 계약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임하여야 하며 용역 기한은 2025.12.31.(수)입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5/100)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가. 본 구매는 청렴계약제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담당자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운영지원과 김한희 (☎051-602-6117)
- 용역 수행 관련 사항 : 수입관리과 최미옥 (☎051-602-6207)
나. 본 공고안은 정부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입찰공고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과 관련된 법령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정보공개→법령정보에서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세한 규격문의 및 정확한 원가계산 후 적정금액을 투찰하시어 불이익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계법령 및 입찰설명서(규격서 등)를 열람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14.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