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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77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3 17:37
공고명 일신여자고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일신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일신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강미영(☎: 043-257-756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8,240,000 원
   
배정예산
158,240,000 원
   
추정가격
143,8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신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31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개요)

  가. 용역명: 일신여자고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1). 2024. 12. 02.(월) ~ 2024. 12. 12.(목) (9일)

   2). 2024. 12. 19.(목) ~ 2024. 12. 23.(월) (3일)

   3). 2025. 01. 23.(목) ~ 2025. 01. 27.(월) (3일) / 2025. 01. 31.(금) (1일)

   4). 2025. 02. 03.(월) ~ 2025. 02. 10.(월) (6일) / 2025. 02. 12.(수) (1일)

    ※ 총 일수 = 23일간 (단, 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다. 입찰 공고기간: 2024. 11. 13.(수) 18:00 ~ 2024. 11. 22.(금) 16: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7.(수) 10:00

  마. 과업내용: 위탁급식(도시락) 납품

  바. 예상 급식 현황  

구분

수량

급식 인원 (명)

860

급식 일수 (일)

23

급식 단가 (원)

8,000원

총 수량 (식)

19,780



  학사일정, 학교사정(학생 및 교직원 희망인원 변경) 등에 따라 각종 현황은 변경 될 수 있음

  사. 기초금액: 금일억오천팔백이십사만원정 (금158,240,000원정)

    ※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 보험료, 이윤, 부가가치세 등 포함

    ※ 급식인원, 급식일수 및 급식단가 변경 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계약 방법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나. 적용 규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등의 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제38조(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춘 자

    2)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1호, 제2호, (제8호의 나목, 마목)에 따른 식품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1450)으로 영업허가 및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충청북도 청주시에 둔 자(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충청북도 청주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자)로서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제출

  가. 기술제안서

   1) 제출기간: 2024. 11. 13.(수) 18:00 ~ 2024. 11. 22.(금) 16:00

    2) 제출장소: 일신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청주시 상당구 영운로 126)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 (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 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기술)제안서 8부

  - 보관용 1부, 평가용 7부

○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 위탁급식 실적 현황표 각 1부

○ 학교급식 실시 확인서 각 1부

○ 서약서 1부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 근로 조건 이행 확약서 1부

○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영업 허가증 사본 1부

○ 위임장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보유인력 전문 자격증(사본) 1부

○ 최근 재무재표 증명원 1부

일부위탁 운영 가격 제안서 [붙임 3]

  

  ※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

    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4. 11. 13.(수) 18:00 ~ 2024. 11. 22.(금) 16: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협상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추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설명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제안설명회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제안서 및 현장 방문 평가로 갈음하니, 반드시 공고 내용    및 첨부 파일(제안 요청서,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길 바라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접수 후 불시 현장 방문 평가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 입찰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 12조 제2항을 적용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방법 및 낙찰자 결정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1차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2차 현장방문 평가 점수를 합산 후 산술평균하여 80점 이상 받은 적격업체 중 예정금액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 체결

    ○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평가기준, 평가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평가위원회의 권한에 속하며 입찰 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방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해 입찰 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체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급식법」, 「국가계약법」 등의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제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급식실 우현숙 영양사 (☎ 070-8656-5299)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김석주 주무관 (☎ 070-8656-5258)

  라.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신여자고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일신여자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일신여자고등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직원은 입찰, 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