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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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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773-00 공고일시  2024/11/13 17:40
공고명 인터넷 주택청약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
공고기관 광명도시공사 수요기관 광명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재무계약팀(☎: 02-2610-73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877,000 원
   
배정예산
38,877,000 원
   
추정가격
35,34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용역금액(원)

인터넷 주택청약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착수일로부터 60일

기초금액(천원미만 절사)

38,877,000

 추정가격

35,342,727

 부가세

3,534,273

세부내용은 과업내용서 반드시 참조(개발사업부 사업담당자: 02-2610-2035)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사항: 과업내용서 참조


2

 

입찰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입찰서 제출기간

입찰집행(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15.(금) 10:00

~

2024. 11. 19.(화) 14:00

2024. 11. 19.(화) 15:00 이후

광명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담당자에게 과업지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6시까지 재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견적서 제출 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만족하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써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의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1468)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분야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계약 체결 시 제출)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에 한함(유효기간 이내)

  마. 또한, 본 과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홈페이지 및 주택청약시스템 구축사업 또는 유지보수 경력 등이 있는 업체(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구축실적이 있거나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로 한하며 관련 실적증명서를 도시사업팀 사업담당자(☎02-2610-2035)에게 2024. 11. 18.(월) 18:00까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메일주소: ykjung@gmuc.co.kr)하여야 하고 기한 내 미제출시 낙찰에서 제외하며, 실적증명서의 적격여부 판단은 사업부서에서 합니다.

       - 계약 체결 전까지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직접 방문 또는 우편)

       -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바. 계약 체결시 전산관련 자격증(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직원의 재직증명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자격증사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및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 우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 포기의 의사표시가 있을 때에는 다음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전자계약 체결

 ○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자는 우리 공사에서 송신  하는 계약서(초안)에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 보완서류 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대금 지급 방식 안내: 상생결제 제도 시행

 ○ 본 공고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른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사업입니다. (※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계약자는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을 위해 당사 협약은행(NH농협은행)에서 【NH다같이 성장론】 약정 체결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약정된 결제계좌의 통장사본(공사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 및 약정확인서를 대금(선금 포함) 청구 시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11

 

기타 참고사항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붙임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및 우리 공사 계약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문의사항

 ○ 과업내용 문의 : 광명도시공사 도시개발부 도시사업팀(☎ 02-2610-2035)

 ○ 입찰관련 문의 : 광명도시공사 기획관리부 재무계약팀(☎ 02-2610-7313)

 ○ 나라장터 이용문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3.


광명도시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