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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7817-00 공고일시  2024/11/13 17:51
공고명 시간우체국 외 1개소 전시공간 기획 및 조형물 제작설치 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남구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남구
공고담당자 정성민(☎: 062-607-3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2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7 09:00 과업설명일시 2024/11/22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1/0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02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1/0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0,000,000 원
   
배정예산
1,50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7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남구 공고

제2024

-

1568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기간

용역개요

용역금액(원)

시간우체국 외 1개소 전시공간 기획 및 조형물 제작설치 용역

착수일로부터

10개월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1,500,000,000

추정가격

1,363,636,370

부가세

136,363,630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견적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3. 기출(가격)제안서 제출 및 평가

공고기간

2024. 11. 14.(목) ~ 2025. 1. 2.(목)

현장설명회

2024. 11. 22.(금) 14:00 / 사직골 생활문화센터

질의 및 회신

(질의) 2024. 11. 25.(월) 09:00 ~ 11. 27.(수) 17:00

(회신) 2024. 12. 2.(월) 개별 일괄회신

기술제안서 제출

2025. 1. 2.(목) 10:00 ~ 17:00 (점심시간 제외)

가격제안서 제출

2024. 12. 27.(금) 09:00 ~ 2025. 1. 2.(목) 17:00

제안서 평가

2025. 1. 7.(화) 14:00 / 남구청 7층 상황실 (예정)

적격자 및 순위 발표

기술(가격)제안서 종합평가 후 적격자 별도 통보

  가. 사업설명회 개최

    1) 개최일시 : 2024. 11. 22.(금) 14:00

    2) 개최장소 : 사직골 생활문화센터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402번길 3-1, 2층)

    3) 참석대상 : 입찰참가자격을 보유한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자

    4) 참석방법 : 별도 신청은 없으며 현장에서 참석자 명부에 등록 必

사각형입니다.


  나. 질의서 접수 및 회신

    1) 질의기간 : 2024. 11. 25.(월) 09:00 ~ 11. 27.(수) 17:00

    2) 질의회신 : 2024. 12. 2.(월) 개별 일괄회신

    3) 질의방법 : 질의서【제안요청서 별지서식1】로 작성 후 이메일 발송

      - 이메일 : rlawjddn715@korea.kr

      - 유선으로 접수여부 반드시 확인 (☎ 062-607-3954)

    4) 유의사항

      - 모든 질의는 정해진 서식으로 작성하고, 대표사만 질의할 수 있으며 업체별 1회에 한하여 10문항 이내로 제한

      - 제안요청서와 직접 관련이 없는 사항이거나 기재사항이 불확실한 경우 답변하지 않음

      - 입찰참가업체는 질의답변 내용을 필히 확인해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 있음

      - 질의서의 답변은 본 제안요청서에 대한 추가 또는 수정으로 간주하여 제안요청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기술제안서 제출

    1) 제안요청서 교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서식 사용

    2) 기술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1. 2.(목) 10:00 ~ 17:00 (점심시간 제외)

      나) 장    소 : 광주광역시 남구청 도시재생과 도시재생팀(☎062-607-3954)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로 1, 4층 도시재생과)

      다) 방    법 : 방문제출(우편 및 기타방법 접수 불가),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제출서류 참조

         ※ 대리인 접수시 신청자의 위임장(재직증명서 첨부) 지참


  라. 가격제안서(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27.(금) 09:00 ~ 2025. 1. 2.(목) 17:00

      나) 방    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한 가격제안서(전자입찰서) 제출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금액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 가격제안서(전자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1) 일    시 : 2025. 1. 6.(월) 14:00 (시간엄수)

    2) 장    소 : 광주광역시 남구청 도시재생과 사무실 (4층)

                  ※ 일시 및 장소 변동 시 개별연락

    3) 평가위원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자가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 추첨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하되,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 입찰업체별 대리인이 오는 경우에는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必


  바. 제안서 평가

    1) 기술제안서 발표 및 평가

      ① 평가일시 : 2025. 1. 7.(화) 14:00 (예정)

      ② 평가장소 : 광주광역시 남구청 7층 상황실 (예정)

      ③ 제안서발표

       - 발 표 자 :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총괄책임자급 이상

       - 발표순서 : 당일 추첨

       - 발표형식 및 시간 : 제안서 내용 요약하여 업체당 25분 이내

                           (제안 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PT 설명

※ 참석 직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로, 제안업체 정규 직원에 한합니다.

발표자는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발표에 참여하지 않는 업체는 실격처리하며, 발표시간은 설명회 참여업체 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통보합니다.

      ④ 평가방법 및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 기준표에 의하여 평가

       - 발표 자료는 제출된 제안서로만 진행하며 추가 자료 배포 불가

       - 발표 시 제안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표기나 언행은 금지하며, 위반 시 실격

       - 발표 장소에는 발주기관, 평가위원, 제안업체 직원만 입실 가능하며, 제안업체 직원은 발표가 끝나면 바로 퇴실(타 업체 발표 청취 불가)

    2) 가격제안서(전자입찰서) 평가

      가) 평가일시 : 기술제안서 평가 직후

      나) 평가장소 : 광주광역시 남구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〇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분류번호   실물모형 및 전시물(세부품명번호 10자리 : 6010989901), 조형물(세부품명번호   10자리 : 6012100201)모두 제조물품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계약체결 후 하청생산 납품, 다른 회사 완제품 구매 납품 등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1)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서 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업종코드 4444)로 등록한 업체

  4)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른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3244] 또는 음반음악영상물제작업[업종코드3243] 또는 문화산업전문회사[업종코드3276] 또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9]로 등록한 업체

  5)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전문건설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6)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지방공기업, 지방자치단체 출자 또는 출연법인 등 공공기관, 민간에서 발주한 전시장(「건축법 시행령」제3조의5 [별표1] 제5항“라”목 전시장)의 전시시설물 제작․설치 단일시공 준공실적이 단일 건으로 5억원 이상인 업체

※ 공공기관 이외 기관 및 민간기업이 발주한 경우 실적증명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계약서,세금계산서,거래명세서, 검사‧검수, 대금지급서류, 준공사진 등의 증빙자료 첨부가 필수이며, 사본은 원본대조필 명시 및 사용인감 날인하여야 함.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일부 구성원이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면 참가 가능하고 공동도급 수행실적은 제안업체 지분에 해당하는 금액이 5억 이상이어야 하며, 최종 실적인정 여부는 발주기관의 판단에 따름.

  7) 본 사업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참석자 서명부 필히 작성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기준 해당 면허 휴업 또는 영업정지 중인 업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자격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면허 등의 보완을 위해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을 허용합니다. 다만,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열회사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때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이행 및 혼합(공동+분담)이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의 경우 대표사분담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하며,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대표사와 구성원이 각각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개찰일 전일 18:00까지 승인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승인 없이 대표사가 입찰서를 먼저 제출한 때에는 대표사의 단독 입찰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또는 승인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분담이행)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가.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계약방법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3. 28.)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등에 따라서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를 실시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90% = 정량평가20% + 정성평가7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항목 중 정성평가의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로 정합니다.

  라.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마.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입찰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이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 등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만약,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 등에 따라 계약해지·해제 또는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 또는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1항에 따른 대가지급 시 “하도급 대금을 광주광역시 남구가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위 항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시 ‘하도급 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를 허용하며,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제출을 대신합니다.

8.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 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다만,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광주광역시 남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입찰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부 의무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 정보 제공 장소

  가. 공고 및 집행, 계약체결 : 광주광역시 남구 회계과 정성민(☎ 062-607-3014)

  나. 과업범위 및 내용 등 : 광주광역시 남구 도시재생과 김정우(☎ 062-607-395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라.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과 광주광역시 남구 홈페이지에 게재되니 이용바랍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법령정보센터홈페이지(www.law.go.kr), 행정안전부홈페이지(www.mois.go.kr), 조달청홈페이지(www.pps.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대한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에 제안서(정량적, 정성적, 가격)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련 계약예규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 법령 및 예규, 고시 및 정부 조달 관련 규정을 따릅니다.

  다. 본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고되는 공고문, 과업지시서에 의하고, 입찰 및 계약관련 제출서류가 사본일 때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각 제안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하며(복수제출 불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사. 제안요청서 내용 및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요청일로부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는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시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설치 운영 조례」가 정하는 바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광주광역시 남구 재무관

 

 

 

 

 

 

 

남(Nam)보다 청렴! 구(Gu)민 행복!

 

 

 

 

 

 

 

 

 

 

 

 

광주광역시 남구 공무원은 구민의 기본적 권익보호 및 행정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 부당이득의 수수 금지 등을 규정한 「광주광역시 남구 공무원 행동강령」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 구 소속 공무원이 직무수행 과정에서 준수하여야 할 행동강령을 벗어난 행위에 대하여는 누구든지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광역시 남구 직원이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이나 부당한 이익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광주광역시 남구청 홈페이지 공직자 부조리 신고(https://www.namgu.gwangju.kr) 및 감사담당관(☎062-607-223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사는 귀 기관과         계약을 체결․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철저히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