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사무처 공고 제2024–413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행은 다음연도 1월 1일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계약금액이 다르다는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 할수 없습니다.
3. 입찰 또는 계약지연으로 사업자선정이 늦어질 경우 사업기간 축소 및 사업비가 감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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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경기도의회 사업장폐기물 처리용역
나.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 붙임‘과업지시서’참조
라. 기초금액 : 금21,7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예상물량
처리단가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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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발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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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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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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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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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비, 상·하차비, 운반비, 계량비(공인계량소) 등 일체 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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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수요기관 : 경기도의회사무처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4.(목) 10:00 ∼ 2024. 11. 19.(화) 10:00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9.(화) 11:00, 경기도의회사무처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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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아래의 입찰참가 자격 중 하나의 업종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 1257)
-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기계적처리전문 : 1250)
-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 6770)
-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 생활폐기물 : 1227)
※ 단, 폐기물 처분업은 자체 수집·운반이 가능하여야 하며, 폐기물 수집·운반업은 폐기물 처리자격 업체와 그 처리에 관한 위·수탁 계약을 경기도의회사무처와 계약한 동일한 조건으로 체결하여, 계약 관련 서류 사본을 공증인에게 공증하여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안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24-11호) 제44조제3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 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및 유의사항
가.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90%)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나. 본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 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조달청 운영기준 적용)
- 납부면제 : 지급확약서 제출(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 입찰서 제출로 갈음)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견적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다. 기타 견적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및 시행령에 의거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마다 대금청구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이 2천만 원 미만의 계약은 제외
다. 과업지시서 관련 : 총무담당관 청사관리팀 (☎031-8008-7175)
라. 계약문의 : 총무담당관 회계팀 (☎031-8008-7173)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바.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에 공고됩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용역계약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 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도장날인(서명포함) 후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1) 조달청 : http://www.pps.go.kr
2) 나라장터시스템 : http://www.g2b.go.kr
3) 행정안전부 : https://www.mois.go.kr
4) 경기도청 : http://www.gg.go.kr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31-8008-2580)로 연락하시거나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 공정경기2580 홈페이지(hotline.gg.go.kr) 접속→ 공익제보 바로가기→부패행위신고’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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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4일
경기도의회사무처 (분임)재무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사(본인)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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