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공고 제2024-60호
(용역)전자공개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하수사업 GIS DB 구축 용역(1권역)
나. 기초금액 : 금99,798,000원(추정가격 90,725,455원+부가가치세 9,072,545원)
다. 용역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4. 12. 31.까지
라. 용역내용 : 세부사항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 투찰업체는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용역내용에 관한 첨부서류를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세부사항 문의 : 서초구청 물관리과 정제무(☎2155-7142)
|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1. 14.(목)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1. 20.(수) 14:00
다. 개 찰 일 시 : 2024. 11. 20.(수) 15:00
라.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제출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단독입찰만 허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서울시에 있는 업체
나.「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의 규정에 의거 측량업(기타-지하시설물측량업[업종코드:5031])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 최근5년간 서울특별시(공공기관) 공공하수관로 공사 공공측량 GIS DB구축 실적 및 서울특별시(공공기관) 사각형거 3차원라이다측량 GIS DB구축 실적이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모두 있는 업체(준공검사 완료된 실적일 것)
※ 공동도급 허용하지 않음
※ 사전판정 자료 필수 제출 요청
※ 사 전 판 정
- 실적 증명서류 : 상기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준공이 완료된 용역실적증명서)
- 입찰자는 해당 실적증명을 2024. 11. 19.(화) 18:00까지 물관리과(담당 : 정제무, e-mail : 20240730060026@seocho.go.kr)로 제출하시고 반드시 제출여부를 유선확인(전화 : 2155-7142)하시기 바라며, 기한 내 미제출자 및 부적격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3.28.)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정합니다. (※ 만일 최저가 입찰자 중 낙찰자가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다. 수의계약 견적제출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로 통지 받은 자는 10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견적제출참가 자격이 없는 자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 시 제외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준수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의무를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다. 착공(착수)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수립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서초구청 물관리과 정제무(☎ 2155-7142)
라. 견적제출 안내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서초구청 재무과 이원지(☎ 2155-6501)
마.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서초구(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