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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08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3 20:44
공고명 [PQ가격입찰공고] 영주시 상수도관망 기술진단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09-27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500,000 원
   
배정예산
1,200,500,000 원
   
추정가격
1,091,363,636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본 용역은 영주시 수도사업소 누수방지팀(☎054-639-7991)에서 발주하는 용역으로서「영주시 계약조직 통합운영」에 따라 영주시 회계과에서 입찰 및 계약까지 대행하고 수도사업소로 계약이관 합니다. 계약이행(착수, 완수, 대가지급 등)은 수도사업소에서 진행하므로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영주시 공고 제2024 – 1586호


기술용역 가격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영주시 상수도관망 기술진단용역(총괄, 1차분)

  나. 기초금액 : 금1,200,500,000원(추정가격 1,091,363,636원, 부가세 109,136,364원)

   ※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가입대상 사업입니다.

   본 사업은 장기계속(차수)계약으로서 최초(1차)분은 사업부서(수도사업소)의 예산 확보 범위 내에서 계약합니다.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60일(12개월)


2. 입찰서 제출일시 : 2024. 11. 14. 10:00 ~ 2024. 11. 19. 10:00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9. 11:00 영주시 입찰집행관 PC


4.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이며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2023.12.21.)〕을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유찰 시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5. 입찰참가 자격

  가. 영주시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4-8호에 따라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 『영주시 상수도관망 기술진단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입찰참가 대상 업체로 선정된 업체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은 대표사만의 투찰로 진행하며, 사업수행능력평가시 제출한 공동수급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일시 : 2024. 11. 18. 18:00)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시스템전자입찰서로 갈음하며, 단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른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할 때는 우리시에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1)『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평가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평가하였기에 배점한도(만점 2점)를 적용함.

    2) 해당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1점)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평가된 점수에 따라 합산됨.

    3) 지역업체 참여도의 지역업체 참여비율은 공동수급체에 대한 비율로 산정하며, 경상북도 소재한 업체를 지역업체로 인정하고, 경상북도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업체와 공동으로 참여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배점을 적용함.

      ※ 지역업체 참여비율 30% 이상 3점, 30% 미만 20% 이상 1점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여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따른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수도사업소 누수방지팀(☎ 054-639-799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13.



영주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