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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090-00 공고일시  2024/11/13 20:48
공고명 2025년 진천음성 광역폐기물 종합처리시설 대형폐기물(포켓매트리스, 매트리스) 위탁처리
공고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공고담당자 강선영(☎: 043-539-39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9,940.00 원
   
배정예산
42,624,780 원
   
추정가격
38,749,8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천군공고 제2024-1564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4년 11월 13일

                                                   진천군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진천·음성 광역폐기물 종합처리시설 대형폐기물(포켓매트리스, 매트리스) 위탁처리[연간단가]

  ○ 위    치 : 진천·음성 광역폐기물 종합처리시설 내

  ○ 사 업 량 : 대형폐기물(포켓매트리스, 매트리스) 87톤 위탁처리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까지

  ○ 총예정금액 : 금42,624,780원(금사천이백육십이만사천칠백팔십원)

  ○ 기초금액(단가) : 금489,940원/톤(상차, 운반 ․ 처리비 포함, 부가세포함)

   ※ 상기 예상물량은 증감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사후 정산합니다.

   ※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서, 예산확정 여부에 따라 사업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 견적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1. 14.(목) 10:00

  ○ 견적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1. 19.(화) 10:00

  ○ 견적서 개찰 일시 : 2024. 11. 19.(화) 11:00

  ○ 견적서 개찰 장소 : 진천군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3. 견적 제출 방법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견적제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 견적서 제출방법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충청북도에 있는 업체

   2)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해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 허가를 받은 업체 중,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 허가를 득한 업체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하지 않은 업체이더라도, 밀폐형차량 또는 밀폐형 덮개 설치차량 1대 이상 보유한 업체의 경우 투찰 가능함.(이 경우 차량 보유 인정여부는 사업부서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낙찰시 증빙서류 제출)

  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5호 및 중소벤처기업부 고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불허


5. 입찰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 방법은 전자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인 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본 입찰은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용역전자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나. 본 입찰의 계약은 낙찰단가(원/톤)×예상량의 금액으로 환산하여 계약하며, 또한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G2B입력내용과 공고문이 상이 할 시는 본 공고문에 준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바. 본 용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식산업자원과 환경시설팀(043-539-7723)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계약팀(043-539-39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진천군(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