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현고등학교 공고 제2024-33호
2025학년도 창현고등학교 학교급식 부분위탁 용역 업체선정 입찰공고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창현고등학교 학교급식 부분위탁 용역
나. 내용 및 규모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3. 1 ~ 2026. 2. 28(1년)
라. 위탁범위 :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 조리, 배식, 식기세척, 식당 청소 등의 업무 담당
※ 식재료의 선정 및 구매, 검수에 관한 업무는 학교에서 담당하고, 주무 영양교사 학교에서 채용
마. 기초금액 : 금사억팔백이십일만원정(₩408,210,000원)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교직원급식인건비) = 용역추정금액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보험료, 이윤 등, 맞춤형복지비, 명절휴가보전금, 상여금 포함)
※ 급식인원, 급식일수, 식수 변경 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바. 가격입찰서 등록기간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등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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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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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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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수) 오후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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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수) 오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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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가격입찰서의 개찰 과정은 조달청 입찰
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준비한 뒤 우리 학교 교육행정실에서 참관할 수 있습니다.
사. 규격(제안서) 입찰(등록)일시: 2024.11.13(수).오후11:00시 ~ 2024.12.3(수)오전10:00시
※ 본교 1층 교육행정실에 직접 제출
(우편 및 퀵배송 접수 불가 / 평일 근무시간 16:00 이후 및 토∙일요일 제외)
아.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 시 : 2024. 12. 6.(금) 10:00이후 *개찰일시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함.
* 규격제안서 평가 후 개찰합니다.
2)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창현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2. 입찰방법
가. 일반(총액)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나. 규격입찰(직접 제출), 가격입찰(전자입찰)
다.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시행령 제37조(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의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로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가격입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업체는 제안요청서 내용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완수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 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5조에 의거 계약 해지 사유에 해당할 경우 우리 학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집행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5%이상)을 납부하면 입찰참가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규격입찰서) 평가 결과 적격자(평균80점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의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평가방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다.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경우에는 당해 규격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 제안서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마.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7. 제출서류(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가. 1단계 규격(제안서)입찰
1)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붙임서식) 1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조달청나라장터에서 출력가능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및 위탁급식영업 신고필증 사본 1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되며, 입찰공고일 이후 분)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확인용 4대 보험 가입증명원(4개중 택1) 각 1부. (발급일은 입찰참가일 기준) ㉳ 입찰참가대리인 신분증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제출) ㉴ 서약서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각 1부(서식 참조). ㉵ 최근년도 재무제표
2) 제안서 ㉮제안서 각 8부(교육행정실 1부, 제안서 평가위원단 7부)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는 제안서에 합본하여 제출) ☞ 실적증명서는 교육행정실 제출용 1부에는 반드시 원본으로 첨부하며, 나머지는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첨부하여도 가능함. 공공기관 실적이 아닌 경우는 실적증명서와 계약서, 세금계산서를 첨부하여 제출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가능하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점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2단계 가격 입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입니다.
8. 제안(과업)설명회
별도의 제안(과업)설명회는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4호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용역으로 입 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반영된 아래의 보험료 요율을 조정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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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적용 요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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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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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노무비의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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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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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노무비의 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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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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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의 1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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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등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함.
12. 인건비 지급에 관한 사항
가. 우리학교에서는 인건비 지급 내역을 연간 2회 이상 확인 점검할 예정이며, 최종 용역비 집행 전 정산을 의무화 합니다. 제출한 서류 내용에 우리학교에서 이의가 있거나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2회에 한하여 해당 업체에 시정명령을 내리며, 불응할 경우 우리학교에서 해당 용역인원에 대한 인건비를 직접 대리지급 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용역인원에 대하여 최저임금 및 4대보험, 퇴직금 외 각종 근로기준법상 근로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에 의한 서류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 및 입찰 결과는 인터넷 우리 학교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라. 기타 용역 내용 및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창현고등학교 교육행정실
(☎ 행정계장 김보경, 031-548-5003)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끝.
2024년 11월 13일
창현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