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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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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893-00 공고일시  2024/11/14 09:16
공고명 2025년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및 경비 용역
공고기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수요기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공고담당자 신재덕(☎: 031-929-1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4,146,000 원
   
배정예산
354,146,000 원
   
추정가격
321,950,909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0239

주    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로 139

홈페이지 : http://www.gosports.or.kr




용역입찰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제2024-  00호

  ㆍ전자조달공고번호 : 제 -   00호

  ㆍ공   고   명 : 2025년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및 경비 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24. 11. 22. (금) 10:00

  ㆍ수 요  기 관 :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본 공고서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집행하는 입찰공고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규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거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과업 및 규격문의 :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시설지원팀 문세용(☎ 031-929-1556)

그림입니다.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및 경비 용역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        사 세부기준 [경기도 공고 제2024-739호](2024.04.08.))  <별표 1-1>추정가격          2억원 이상 5억원 미만인 용역이 적용됩니다.

  다. 용역개요 : 미화 등 위생관리 및 경비(과업지시서 참조)

 직책

 시설경비

 건물미화

 탈의실 미화

 (남)

 탈의실 미화

 (여)

 인원

1명

2명

2명

2명

 휴게시간

야간6시간

주간1시간

주간1시간

주간1시간

 월근로시간

218시간

218시간

218시간

218시간

  라. 용역인원 : 7명(건물미화 2명, 탈의실 미화 4명, 경비 1명)

     - 야간 및 연장 근로시간 별도 협의

 마. 기초금액 : 354,146,000원 / 추정가격 : 354,146,000원(부가세포함)

      - 일반관리비 및 기업이윤은 각 1인당 합계 * <5%이내>

     - 2025년 기준 4대보험료 인상분 금액 포함 입찰 

  바.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사.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아.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로 139

 자. 입찰기간 : 2024.11.14. 10:00 ~ 11.22. 10:00

  차. 개찰일시 : 2024. 11. 25. 10:00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공지사항

1. 본 용역의 용역기간은 2025.1.1. ~ 2025.12.31.(12개월)이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본 용역의 원가계산서 상 연차휴가 일수는 “1년 기간제 근로자에게 최대 11일의 연차휴가가 부여된다”는 선고(대법 2021.10.14.선고 사건번호2021다227100) 및 향후 발표 될 고용노동부의 행정해석에 따라 연차일수에 대한 설계변경(정산)이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1.14. 10:00

2024. 11. 22. 10:00

2024. 11. 25. 10:00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입찰집행관 PC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별 재투찰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

  다.  경비업법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 과 공중위생관리법 제2조 및 동법 제3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까지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하여야 하며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미화서비스, 시설물경비서비스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기준

    -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후

    -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기준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특별신인도평가적용)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완료된(기성포함) 미화용역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기준금액 : 해당용역의 추정가격]

     ※ 이행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 의견에 따르며, 인정여부는 감독관(시설지원팀 문세용 ☎031-929-1556)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개찰과정에서 진행관의 별도 추첨행위 없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이 경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별도의 추첨 없이 개찰 시 자동추첨 된 결과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이 밖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

  가.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지방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예정가격에 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7.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적격심사 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유지가 되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종사원들의 적정임금이 보장되도록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 할 경우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이 고시한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사업부서에서 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도급비중 직접인건비로 식대 및 연차수당을 포함하여 지급하여야 합니다.

8.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당시 총 계약금액이 1천만원 이상일 경우 그 계약 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정부 수입인지를 첨부해야 합니다.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관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본 공고 3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        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 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 고양재활스포츠센터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 귀속사유 발생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 업체 구비서류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제출

 (전자입찰)

가격입찰서

마감일시까지


11. 낙찰 업체 구비서류 (아래 순서대로 편철할 것)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 도급비 산출내역서 1부

○ 적격심사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 기업신용평가 확인서 1부(최근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 행정처분 사실유무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최근 1년간)

○ 서약서(각서) 1부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1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1부

 ○ 보안서약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공고일 이후 발급분)

○ 법인등기부등본(공고일 이후 발급분)

  (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건물미화서비스, 시설물경비서비스) 각 1부

○ 경비업허가증, 위생관리용역업신고증 각 1부

○ 입찰보증서(증권) 또는 납부영수증 1부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시설지원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로

 139)

  적격심사기한

  (11.28. 15:00)

※ 낙찰업체구비서류 미 제출시 가격낙찰은 무효 처리되며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      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입찰에 참가하는 서류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또는 “원본대조필” 확인 및 날인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낙찰업체구비서류는 반드시 방문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우편접수 불가)

 


12.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따라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 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지방예약법 시행규칙」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재재할수 있습니다.

 다. 계약 이행 기재가능성이 없는 저가 투찰로 낙찰 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이한 경우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본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제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입 찰 가 액

 금                

입찰보증금

 금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2024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인)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중

구비서류

-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외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별지 제1호]

적격심사신청


용  역  명 :

2025년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및 경비 용역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24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식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

-----------------------------------------------------------------------------


접  수  증

1.

구매관리번호

:

3.

수요기관

:

2.

용   역   명

:

4.

제 출 자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인)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공고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입찰에 참가한 업종을 기재합니다.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FAX)


 4. 종합평가

                                                                        (단위 : 점)

구      분

배   점

자기평점

심사평점

100

 

 

이 행 실 적

 

 

 

경 영 상 태

 

 

 

신  인  도

 

 

 

지역참여도

 

 

 

입 찰 가 격

 

 

 




[별지 제3호]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FAX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정보통신(  )

미화(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또는 면적)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별지 제4호] 

서약서(각 서)



용 역 명 : 2025년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및 경비 용역


   당 사는 위 건 적격심사서류(신인도 평가서) 제출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다음 기재사항에 대해 해당사실이 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적격낙찰자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다      음


  1. 최근 3년간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련 법령 및 최저임금법에 의한 과징금이상 처분을 받은 사실

  2. 최근 3년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불공정 하도급 거래행위로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사실

  3. 최근 2년간 입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부정행위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



2024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



[별지 제5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및「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



[별지 제6호]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 공고번호 :

○ 사 업 명 :

○ 사업기간 :

채용내역

   

채용형태

채용인원

월 급여

근로계약기간 

신규 직원

1명

217만원

2020. 2. 1.~

 

 

<예  시>

 


사는 (             )사업 낙찰시 위와 같이 신규직원을 채용하여 본 사업에 투입할 것이며, 경기도 생활임금 확산 정책에 참여하기 위하여 경기도 생활임금 이상을 지급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하고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현장감독 확인

소속

회사명

:

 

대표자 

:                   (인)

 

직급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성명          (인)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








[별지 제7호]

제출서류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발행기관(확인기관)

비고(서식)

총    괄

1

2

- 적격심사신청서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신청자

신청자

별지 제1호

별지 제2호

이행실적

3

-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납품기관(수요기관), 조달청 또는 관련협회

별지 제3호

경영상태

4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관계기관

입찰자 

선택

근로조건

이행계획

5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신청자

별지 제5호

신인도

6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생활임금

지급계획

7

· 신규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신청자

별지 제5호

결격사유

8

-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등 재무위험 내용

관계기관

별지 제4호








 




[별지 제8호]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계약담당직원과 계약상대자가 하는 공사․기술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공사․기술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약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직․간접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의 처분을 받은 자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룰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본건 관련 하도급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

[별지 제8호]

업체제출용

 〈개정 2020. 5.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금번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사가 진행하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경비 용역] 계약과 관련하여 아래 서약내용을 반드시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내  용

1. 위 사업과 관련하여 계약에서부터 준공(납품)에 이르기까지 제반 계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부실시공, 불량 자재의 사용 및 납품 등 계약사항을 위반하거나 품질을 떨어뜨리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겠습니다.


2. 위 사업의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등 전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의 협정, 결의, 합의하여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등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5. 상기 서약은 당사의 양심과 명예를 걸고 반드시 지킬 것이며, 만약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관계 법령에 따른 처분은 물론 귀 사가 발주하는 모든 입찰에 대하여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스스로 참가하지 않겠으며, 이와 관련한 귀 사의 처분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안내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는 투명하고 신뢰받는 조직운영을 위하여 계약과정에서의 부당행위에 대한 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계약체결 및 이행 등의 전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이 금품‧향응,기부금 등을  요구하거나, 기타 불법‧부당한 요구(사적 노무 등‘갑질’에 해당될 수 있는 사례 포함)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이메일로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피해신고 접수 : 이메일 (sisiul1520@naver.com)

 

2024년   월    일


서약자 :                    대 표               (인)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의거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전자계약 시에는 동의 및 작성하는 절차를 첨부문서로 갈음)

개인정보 수집항목

(필수) 전자메일주소 및 핸드폰번호(대표자 또는 실무자)

개인정보 이용목적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홍보자료 발송 및 청렴콜 발신용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수집일로부터 1년

동의거부권리 및 불이익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거부 시, 홍보자료 수신이 불가합니다.

□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않습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자 :                                    (인)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


[별지 제8호]

기관교부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우리 사는 부패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공사 ․ 용역 ․ 물품구매 등의 전 과정에 걸쳐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이번 귀 사와 우리 사 간에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경비 용역] 계약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내  용


1. 상기 계약의 이행과 관련해 우리 사의 모든 임직원은 관계법령의 규정과 절차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집행하겠습니다.


2. 우리 사 관계 임직원은 귀 사가 상기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법령과 계약규정 이외의 어떠한 부당한 요구도 하지 않을 것이며,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금품이나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편의제공 등 부당한 이익 제공을 요구하지 않고 받지도 않겠습니다. 


3. 계약이행과 관련 없는 기부금품등을 요구하지 않겠습니다.

   

4. 우리 사 관계 임직원은 상기 계약을 추진함에 있어 우월한 지위를 내세워 귀 사의 임직원을 인격적으로 모독하거나 부당한 요구나 처우를 강요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5. 만약 상기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편의제공의 요구, 인격모독이나 기타 부당한 요구를 받은 사례가 있으면 즉시 그 사실을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고 이로 인하여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관 장  김 병 수  (인)

[별지 제9호]

인권보호 이행서약서


당사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시행하는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경비용역 계약업체로 근로자(하도업체 포함)의 인권보호·현지주민 인권보호·환경권 보장 등의 보호와 인권 증진을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을 확립·이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장애·성별·연력·출신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상 일체의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노동3권을 보장하고, 강제노동 및 아동노동을 금지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히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산업재해보상보험법」과 「근로기준법」등 노동관계법령 등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7. 당사는 기업경영에 있어서 현지주민의 인권보호와 환경권 보장 및 소비자인권 보호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                    (인)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관 장 귀하

[별지 제10호]

보 안 서 약 서

(업체대표용)


  본인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경비용역 계약」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의 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지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

[별지 제10호]

보 안 서 약 서

(참여인원용)


1. 본인은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이하 “센터”라 함)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미화, 경비용역 계약”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센터의 정보보호 정책 및 지침을 준수하여 허가된 범위 내에서 정보시스템 및 네트워크 자원을 관리/사용할 것이며, 보안관련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예방 및 주의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 본인은 센터에서 근무하는 동안 습득한 센터의 정보, 지적 재산권들을 엄격히 비밀로서 보호할 것이고, 이를 개인적인 용도나 제 3자를 위한 정보로 이용하지 않고 맡은 바 업무 수행을 위해서만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을 것입니다.

3. 본인은 센터의 정보자산 보호 및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 하에 메일, 인터넷 접속, 전화 등 모든 종류의 유, 무선 통신에 의한 음향, 문언, 부호 또는 영상 등이 모니터링 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4. 본인은 센터의 정보자산(서류, 사진, 전자파일, 저장매체, 전산망, 전산장비 등)을 무단변조, 훼손, 분실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것이며,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5. 본인은 업무를 종료하는 경우, 업무 수행 당시에 취득한 센터 소유의 모든 정보자산을 반드시 반납할 것이며, 이후에도 개인적으로 이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본인은 상기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으로 동의하며, 본 서약서의 준수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한 처벌 및 일체의 민·형사상의 책임 이외에도, 소속회사의 사규나 관련규정에 따른 징계조치 등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센터에 끼친 손해에 대해 지체 없이 변상·복구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소        속 : 

직        위 :

성        명 :                           (서명)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