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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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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618-00 공고일시  2024/11/14 09:33
공고명 입암리 도로사면 붕괴 복구사업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조미영(☎: 042-840-3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910,000 원
   
배정예산
32,910,000 원
   
추정가격
29,9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4 - 752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본 용역은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4.  11.  14.

계룡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입암리 도로사면 붕괴 복구사업 실시설계용역

용역위치

 계룡시 두마면 입암리 1번지 일원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

용역내용

 도로사면 복구 실시설계 1식       ※ 과업지시서 참조

용 역 비

(기초금액)

 금32,91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15.(금)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1. 20.(수) 10:00

개 찰 일 시

2024. 11. 20.(수) 11:00

개찰장소

계룡시 입찰집행관 PC

낙찰 하한율

88%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견적, 전자견적, 수의견적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속하여 주된 사업장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가 충청남도 계룡시 또는 공주시 또는 논산시에 소재 업체 중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4966) 또는 건설엔지

     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4967)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 용역-  일반, 4968)으로 등록한 업체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건설부문(도로·공항, 토질·지질, 구조) 엔지니어링   사업자 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같은 분야로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③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규정에 따라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5023) 또는 측량업(기타-일반측량업, 5024)으로 등록한 업체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업무처리기준」

         제5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건설교통실 도로관리팀(☎042-840-2553)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한다)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별지10호서식「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 참가자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2)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건설교통실 도로관리팀(☎042-840-2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