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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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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228-00 공고일시  2024/11/14 10:08
공고명 2025년 온라인 고입전형 시스템(응용SW 및 클라우드)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정선용(☎: 054-805-38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120,000 원
   
배정예산
74,120,000 원
   
추정가격
67,3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36759

주소: 경북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511 경상북도교육청 재무과

홈페이지: http://www.gbe.kr


용역 입찰 공고


■ 공고번호: 경상북도교육청 공고 제2024-567호

공고명: 2025년 온라인 고입전형 시스템(응용SW 및 클라우드) 유지관리 용역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4/11/26 10:00

■ 발주기관: 경상북도교육청

  본 입찰 설명서는 경상북도교육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참가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 공고 및 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 재무과 (☎ 054-805-3823)

 ○ 제안평가서에 관한 사항: 중등교육과 (☎ 054-805-3357)

[유의사항]

 ○ 이 입찰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규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경상북도교육청 공고 제2024-567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북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805-3823), 감사관실(☎054-805-3247)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2025년 온라인 고입전형 시스템(응용SW 및 클라우드) 유지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금74,1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다. 과업기간: 2025/01/01 ~ 2025/12/31 (1년)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T. 054-805-3357)

마.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의회의 예산 심의 결과 예산이 감액되었을 경우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 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제한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11/21 10:00 ~ 2024/11/26 10:00

나. 규격제안서 제출 기간: 2024/11/21 10:00 ~ 2024/11/26 10:00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제출, 제안서는 e-발주 시스템으로 제출

다. 제안서 평가 일자 및 장소: 2024/12/03 경북교육청(자체 서면평가)

라. 개찰 일시: 2024/12/04 10:00 이후

가격입찰서는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마.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컴퓨터

전산 장애 발생 및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본 입찰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국대상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리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중소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6. 규격(기술)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11/21 10:00 ~ 2024/11/26 10:00

  나. 제출장소(접수처): 조달청 “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으로 전자제출

     - 제안서 제출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메인화면 상단 "제안" -> "제안서제출" -> 공고명 또는 공고번호로 검색하여 본 건을 조회하여 제출함

다. 제출서류: 제안서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일체

 ※ 세부사항제안요청서 참조 사업부서로 문의 (☎ 054-805-3357)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량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으로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입찰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유의사항

 1)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교육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요구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등록된 사용 인감으로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함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11/21 10:00 ~ 2024/11/26 10:00

나. 가격 입찰서 제출 장소: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다.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8.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자: 2024/12/03 경북교육청(자체 서면평가)

나. 장소: 경상북도교육청

다. 제안설명회(발표)는 개최하지 않으며, 제출된 제안서 서류만(서면평가)으로 심사함.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는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음.)



9. 가격입찰서 개찰

가.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2024/12/04 10:00 이후

나. 가격 입찰서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컴퓨터

다.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제안서 평가 지연, 전산장애 발생 등 상황으로 개찰일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적격자(기술능력평가 점수 85점 이상 득한 업체)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점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이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자치부 예규, 계약 관련 법령 등에 의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교육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식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식2]「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및 계약예규 등에 의합니다.








[서식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 (분임)재무관 귀하

 

[서식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경상북도교육청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대전광역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경상북도교육청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