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공고 제2024 - 1875호
|
|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재공고)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에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 겨울 체험 프로그램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025. 1. 31.까지
다. 기초금액 :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 부가가치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제안요청서 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바. 가격입찰(전자입찰) : 2024. 11. 20.(수) 10:00 ~ 11. 25.(월) 17:00
※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사. 가격 및 기술제안서 제출 : 2024. 11. 25.(월) 10:00~17:00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나라장터 가격입찰한 업체만 가능)
아. 제안서 접수처 : 정읍시청 관광과(063-539-5225), 정읍시청 회계과(063-539-5314)
자. 제안서 평가일 : 2024. 11. 29.(금) 14:00 예정
차. 유의사항
- 가격투찰 → 나라장터에서 전자로 투찰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 회계과 제출
- 기술제안서 등 → 관광과 제출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지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2. 낙찰자 선정방식
가. 평가방법 :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에 의한 평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방법 : 총액계약,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 등기부등본 확정일 기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제품번호: 8014199001〕 를 소지한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예외 등)제1항제4호(특정한 기술ㆍ용역이 필요한 경우 등 공공기관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중소 기업자간 경쟁입찰 외의 방법으로 구매하려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제3자 일괄 재용역 불가)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제33조,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당해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 제안요청서 참고
가. 유의사항 : 제안서 접수 일시 및 장소는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대리인이 접수 시 대리인의 신분증, 위임장, 사용인감,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여 인감으로 날인, 명시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5.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공고기간 : 2024. 11. 14.(목) ~ 11. 25.(월)
나.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0:00 ~ 11. 25.(월) 17:00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 진행
- 유의사항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는 별도로 정읍시청 회계과로 제출되어야 하며, 나라장터 가격투찰 금액과 가격제안서 금액이 다를 경우 나라장터 투찰금액을 우선 합니다.
다. 가격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기간 : 2024. 11. 25.(목) 10:00~17:00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라. 제안서 접수장소
- 가격제안서 : 정읍시청 회계과(본관 4층) 계약팀
- 기술제안서 : 정읍시청 관광과(본관 4층) 관광시설팀
※ 정읍시청 주소 : 전북 정읍시 충정로 234
마. 사업관련 문의사항 : 관광과 이다혜(☎ 063-539-5225)
바. 공고 및 계약관련 문의사항 : 회계과 김단비(☎ 063-539-5314)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1. 29.(금) 14:00 정읍시청 소회의실(예정)
나. 설명방법 : 프레젠테이션 설명
다. 설명시간 : 업체당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내외
라. 설명순서 : 제안서 제출 순서에 의거 평가 당일 추첨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순서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협상에 의하여 사업자가 선정되면, 선정된 사업자는 보완요청사항에 대한 조정결과를 반영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낙찰자가 선정됩니다.
8.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정읍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활동 및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함
※ 제출 내용을 미 이행시 계약 해제 및 해지 가능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계약 관련 법령,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공고문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반드시 공고된 시한 내에 접수된 제안서만 유효하며, 우리시 별도 요청 및 승낙이 없는 한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의 수정, 추가 및 대체를 할 수 없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의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공모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선정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문의처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
관광과
|
(063-539-5225)
|
회계과
|
(063-539-5314)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정 읍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