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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8061-00 공고일시  2024/11/14 10:16
공고명 창원축구센터 하프돔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원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원시
공고담당자 김명미(☎: 055-225-28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800,000 원
   
배정예산
79,800,000 원
   
추정가격
72,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 창원시 공고 제2024 – 1966호 >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창원축구센터 하프돔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용역

위    치

 창원시 성산구 사파정동 305 일원

과업개요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 4,030㎡ (인조잔디 철거 및 상차, 운반 및 처리)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간

기초금액

금79,800,000원

용역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금79,800,000원

금72,545,455원

금7,254,545원


2. 견적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4. 11. 18.(월) 10: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4. 11. 20.(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0.(수) 11:00 창원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 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 견적제출


4.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창원시 내에 있는 업체(대표사)로서,

    *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나. 아래 각 조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해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규정에 따라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 4993)                [주력분야:조경시설물설치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서 인조잔디와 충진재를 성상별로 분리        가능한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여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철거할 수 있는 업체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 보유 또는 임차 증빙서류

        (장비 구입 세금계산서 또는 임대차 계약서 등 장비 보유 현황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장비 보유(임차) 여부 확인 안 될 시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중 하나 이상의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폐인조잔디(충진재 포함)를 적법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 업체

  ③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 규정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항의 자격을 갖춘 업체 중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

        능력의 기준 내 장비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③항의 허가를 받지 않아도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 또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 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제출(필요 시)

 가. 제출기한: 2024. 11. 19.(화) 18:00까지  단,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불가능

 나. 면허 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대표사를       포함한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총 3개 사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4-나       내 ①항의 업종 및 자격을 갖춘 창원시 소재 업체여야 하며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

     (분담이행업체 지역제한 적용 안함)

 다.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대표업체의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승인은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대표업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서(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 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날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지방 조달청에       입찰 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방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심사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 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나라장터 동가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8.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규정 숙지

  가.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 마감 일시까지 우리 시 회계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행정안전부 예규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창원시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 체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12.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13.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 용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 실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용역은 대금 청구 시 창원시 지역개발기금공채 1.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 지방지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하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됨으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체결 시, 창원시 공직자의 이행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의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대한 입찰 공고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우리 시 홈페이지(www.changwon.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 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바.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창원시 감사관(☎ 055-225-2201)

    - 입찰에 관한 사항: 창원시 회계과(☎ 055-225-2875)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창원시 시설공사2과(☎ 055-225-6434)

    - 전자 입찰 이용 방법 및 장애 처리: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창 원 시  재 무 관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 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

 

서약자    업체명  000   대표  000  (인)

 

                                                     창원시 재무관  귀하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업체명)은 창원시로부터 도급받은 ○○공사/○○용역/○○물품·제조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체명) ○○공사/○○용역/○○물품·제조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 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창원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 하고, 창원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업체명) 창원시 ○○공사/○○용역/○○물품·제조를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 창원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