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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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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371-00 공고일시  2024/11/14 10:32
공고명 2024년 통합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사업(근무성적평정 제도 개선에 따른 시스템 고도화)
공고기관 경기연구원 수요기관 경기연구원
공고담당자 문지환(☎: 031-250-32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4,515,000 원
   
추정가격
122,28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 경기연구원 공고 제2024-47호


[재공고]2024년 통합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 근무성적평정제도 개선에 따른 시스템 고도화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

 간 입찰참여가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제안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

 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

 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또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3항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2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3항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2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 면제(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의 연구원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4년 통합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 근무성적평정 제도 개선에 따른 시스템 고도화

나. 사업내용: 붙임「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8개월

라. 사업예산: 금 134,515,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VAT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VAT 면세업체도 입찰시 VAT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VAT를 제외하고 계약을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 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7.1.)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바. 입찰기간:

   1) 입찰가격 접수【전자입찰】: 2024.11.14. 18:00 ~ 2024.11.25. 15:00

   2) 제안서   접수【직접제출】: 2024.11.25. 13:00 ~ 15:00

    - 제출처 : 경기연구원 6층 재무관리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 가능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등록)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정보시스템 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8111189901/8111159901)에 등재된자

 라.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참여가 제한됨

마.  제안요청서와 공고문 및 관련 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 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바.  단독입찰만 가능(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불가능)


3. 참고 사항

 가.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3호의 적용을 받음.

  나.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에 의함.


4. 하도급 계약 관련

 가. 본 사업은 하도급 계약을 불허함


5.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제안서 접수 마감 후 10일 이내(평일 기준) / 경기연구원

     ※ 평가일정 및 장소 등은 추후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개별 통보

  나. 설명 방법: 프리젠테이션 설명

  다. 설명 시간: 업체별 30분 이내 (제안설명 20분 및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설명 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으로 정함


6. 세부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6-1. 가격입찰(전자입찰)

   가. 입찰기간: 2024.11.14. 18:00 ~ 2024.11.25. 15:00

    나. 입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가격개찰 일시: 가격개찰은 G2B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라. 가격개찰 장소: 경기연구원 재무관리부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6-2. 제안서 제출: 직접 제출

    가. 제출 안내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일시: 2024.11.25. 13:00 ~ 15:00

        - 제출처: 경기연구원 6층 재무관리부

       ⦁입찰관련 문의: 재무관리부 문지환 대리 (☎ 031-250-3289)

       ⦁제안관련 문의: 전산시설팀 김다솜 대리 (☎ 031-250-3169)

    . 입찰참가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 1부 (법인인감증명서의 인감 날인)

    . 참가등록서류 각 1부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명,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4대보험 납입증명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보안서약서(대표자용, 직원용) 각 1부

    . 기술제안서

       ⦁정량적 평가 2부(원본 1부, 사본 1부)

       ⦁정성적 평가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제안발표자료, USB/CD 1개 포함)

    마.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사람인 경우 신분증만 지참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사람인 경우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와 신분증 지참


7. 담합금지 및 입찰의 무효

 가.「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시 관계기관에 고발조치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기술평가시 가장 높은 평가구분의 평가항목에 대한 각각의 점수가 항목순서대로 높은 업체 순으로 함.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제안서평가부적격’으로 협상 대상에서 제외함.


 나. 평가 방법 : 기술 가격 종합평가(기술:가격 = 90:10)

   - 기술평가(90점): 제출된 제안서를 사전평가기준에 의거 평가

   - 가격평가(10점): 아래 산출식에 의거하여 산출

     ․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X (최저입찰가격/당해입찰가격)

     ․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평점 =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 부여

   

※ 최저입찰가격은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함

※ 입찰가격 평가 시 사업예산으로 하는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적용하고,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 가격평가는 전자 입찰로 제출한 입찰가격에 의함

※ 평가점수는 소수점 5자리에서 반올림

  

 다. 협상 방법

- 가격협상: 심사순위 1순위 업체부터 가격협상 실시

- 기술협상: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이행과업내용, 이행일정 등의 내용에 대해 수정·보완이 필요할 경우 협상을 통해 내용을 조정함(발주처에서 작성한 기술협상 항목들을 협상대상자가 수락하는 형태)

 라. 기타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 및 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 제29조의4에 의거하여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사. 기타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부 문지환 대리 (☎ 031-250-3289)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전산시설팀 김다솜 대리 (☎ 031-250-3169)

 아.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자.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4.





경 기 연 구 원 장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명"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경기연구원 (분임)경리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