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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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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27105-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4 10:35
공고명 광주광역시교육청AI교육원 전시·체험 콘텐츠 설계·제작·설치 용역 입찰 정정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공고담당자 박래진(☎: 062-380-47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88,954,710 원
   
배정예산
4,288,954,710 원
   
추정가격
3,899,049,7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교육청AI교육원 전시·체험 콘텐츠

설계·제작·설치 용역 입찰 정정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


※ 변경사항

 -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상 공동수급 업종 그룹 재설정(입찰공고문의 입찰참가자격사항 변동은 없으며, 공동수급사 비율 분담 입력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반영)

 - 정정공고에 따른 공고기간 7일 가산


▢ 사업명: 광주광역시교육청AI교육원 전시·체험 콘텐츠 설계·제작·설치 용역


▢ 정정공고기간: 2024. 11. 14.(목) ~ 11. 25.(월)


▢ 제안서평가: 2024. 11. 27.(수) 예정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AI정보부)


 

이 공고서는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참가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부서: 교육연구정보원 AI정보부 (교육연구사 임성열 062-380-4763)

○ 계약부서: 교육연구정보원 관리과 (주무관 김보름 062-380-4723)

○ 부패·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광주광역시교육청 감사관 (062-380-4215)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일반용역 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7. 1.)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2. 1.)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공고 제2024-32호


광주광역시교육청AI교육원 전시·체험 콘텐츠 설계·제작·설치 용역 입찰 정정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다음과 같이 입찰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정정공고합니다.

1

 

입찰개요

사 업 명

 광주광역시교육청AI교육원 전시·체험 콘텐츠 설계·제작·설치 용역

사업현장

 광주광역시 북구 능안로 30 (오치동 5-25)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2. 10.(수)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4.(목) 11:00 ∼ 2024. 11. 25.(월)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4.(목) 11:00 ∼ 2024. 11. 25.(월) 10:00

 ※ 평일 09:00부터 17:00까지(단 11:30 ~ 13:00 제외,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기초금액(단위: 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 디자인, 설계, 제작·설치, 연출, 운반, 기타 부대경비 모든 비용 일체 포함

3,899,049,736

389,904,974

4,288,954,710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20조 및 제43조에 따른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기술 입찰서(제안서)와 가격 입찰서 모두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며, 둘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한 경우 입찰 무효 처리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1)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 일시까지 실물모형및전시물(세부품명번호 10자리 60109899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실물모형 및 전시물, 세부품명번호 10자리: 6010989901]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조회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

      ※ 계약체결 후「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직접생산 확인 취소 등)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의하여 계약의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4)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따른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로 입찰 참가 등록한 자

    5)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6)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다.「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라.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가를 제한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이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은 공동수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상호 면허를 보완하는 형식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대표업체 포함 5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중‧소기업‧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바.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 282호)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사업설명회

  가. 사업설명회는 생략하되 과업지시서와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 확약은 전자입찰서 접수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원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7

 

업체 선정 절차

  ➊ 제안서 제출(가격포함) → ➋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술평가) → ➌ 가격 개찰 → ➍ 기술평가점수와 나라장터 가격 평가점수 합산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➎ 고득점순으로 협상 순위 결정 → ➏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 실시 → ➐ 계약 체결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8

 

기술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14.(목) 11:00 ∼ 2024. 11. 25.(월) 10:00

      ※ 평일 09:00부터 17:00까지(단 11:30 ~ 13:00 제외,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106호 관리과)

  다. 제출서류: 제안요청서(Ⅳ.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참고


9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14.(목) 11:00 ∼ 2024. 11. 25.(월)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 제출

      ※ 기술 입찰서(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제출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 후 동일 IP로 타 업체가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 IP로 1회만 입찰 가능)

  사.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0

 

제안서 평가 및 발표

  가. 제안서 평가 및 발표: 2024. 11. 27.(수) 예정

  나. 심사장소: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예정

      ※ 세부일정은 제안사에 별도 안내합니다.

      ※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안내합니다.

  다. 평가위원회 구성: 제안요청서(Ⅴ. 제안서 평가) 참고

  라. 중요 안내사항: 제안요청서(Ⅰ. 사업 개요 5. 입찰 추진 일정) 참고


11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기타 발주기관 사정 등으로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재입찰 여부: 재입찰 불허

  다.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합니다.


12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협상적격자는 기술능력 평가(90점)와 가격 평가(1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 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제3절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나라장터 동가추첨 시스템 이용)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4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붙임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7

 

보충정보 제공처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AI정보부(☎062-380-4763)로, 입찰공고 및 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리과(☎062-380-47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민원·행정마당 → 입찰 정보 → 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나라장터 서비스 → 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18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계약담당자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18-나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해야 합니다.

  라. 본 사업에 대한 재료비·노무비·경비의 책정 기준과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율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조달청 원가계산제비율,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표준품셈 및 발표단가와 거래실례가격 등을 적용하였습니다.



2024.  11.  14.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재무관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시행 2018. 1. 29.】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시행 2023. 6. 1.】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2절 선금 및 대가 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붙임 2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작성예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기관명 : 광주광역시교육연구정보원

2. 용역명 : ○○○○  용역

3. 업체명 : ㈜ ○○○○ [연락처 : 062–123–4567 (H.P: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금일억원정(\100,000,000) - VAT 포함

2. 계약기간 : 2024. 00. 00 ~ 2024. 00. 00.(0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

  - 산출금액 : \ 000,000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용역 참여자 수 : 0 명

1. 용역 수행 안전교육

 - 일시: 2024. 00. 00.(10:00)

 - 내용: ○○○

 - 대상: ○○○

 

2. 위기상황별 대처매뉴얼 숙지

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중대재해 발생 -> 용역 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 (병원, 소방서, 대사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담당자(정보원): 000-000-0000 ·병원: 000-0000 

· 담당자(교육청): 000-000-0000 ·병원: 000-0000 

3. 유해·위험 사항

○ 안전정보

    ① ○○○

    ② ○○○

    ③ ○○○

    ④ ○○○

 

5.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

    ② ○○○

    ③ ○○○

    ④ ○○○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   대표 홍길동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 (계약 전 실시)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여행 중 유해·위험 사항 안내 적정 여부

4

용역이행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