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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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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181-00 공고일시  2024/11/14 13:10
공고명 국도40호선(봉정교차로) 연결로 설치사업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공고담당자 배진옥(☎: 041-840-82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4,090,000 원
   
배정예산
214,090,000 원
   
추정가격
194,627,273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주시 공고 제2024-3023호

 

그림입니다.


용역 전자입찰 안내공고(긴급)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공주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국도40호선(봉정교차로) 연결로 설치사업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공주시 태봉동 198-2번지(국도40호 봉정교차로)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0일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설계내역서 참고

  마. 추정금액 : 금214,090,000원(금이억일천사백구만원)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금214,090,000원(부가세포함)입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1. 14. 17:00 ~ 2024. 11. 20. 10:00

  나.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1. 20. 11:00 공주시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충청남도 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에 위치한 업체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거하여 건설부문[도로․공항(3578), 교통(3581), 도시계획(3583), 구조(3585)]에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자 또는「기술사법」제6조에 규정에 의거하여 같은 분야에 기술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자로서,「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규정에 따른 건설기술용역업(종합: 4966 또는 일반: 4967 또는 설계등용역-일반: 4968)을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규정에 의한 공공측량업(5023) 또는   일반측량업(5024) 등록을 필한 업체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 요령」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5. 공동도급 : 불허


6. 과업설명 :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참가업체들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의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별표 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4.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 적격심사시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재무평가 선택 시 재무평가의 평가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M72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과학기술서비스업' 적용합니다.

    2)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간 준공(완료)된  당해용역과 동일한 공종[도로 실시설계용역 / 금194,630,000원(추정가격)]을 인정·적용합니다.

     

실적인정 유무 확인 및 실적증명서는 공주시 도로과 장시영 주무관(041-840-8192) 확인(날인)을 거쳐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회계과로 제출

※ 용역 실적 인정여부에 이견이 있을 때에는 우리 시 발주부서(도로과) 해석에 따릅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개찰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추첨된 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1순위 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개찰결과의 공개로 1순위 자에게 적격심사 자료의 제출 통지를 한 것으로 보며 별도 통지하지 아니합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시에는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공주시에 납부 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공주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마.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및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제 실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그림입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마다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라.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 용역은「공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가 적용되므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이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 시 반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도로과 장시영 주무관 ☎041-840-8192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 ☎041-840-8265

[공직 부조리 신고제 운영 안내]

    금품 ․ 향응 ․ 편의 요구(제공)을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공주시 기획감사실 감사팀 (☎041-840-2032)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공주시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공주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공주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공주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공주시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