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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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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32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4 13:13
공고명 농촌관광시설 안전관리 실태점검
공고기관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 수요기관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
공고담당자 노은애(☎: 031-8084-9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10,000,000 원
   
추정가격
7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농어촌공사 (용역)입찰 긴급 공고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 공고 제2024-32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14.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장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1.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공사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서명 또는 날인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우리공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청렴계약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공정계약특수조건」은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ekr.or.kr/입찰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으니, 이를 숙지하고 입찰하기 바랍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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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사업)명 : 농촌관광시설 안전관리 실태점검

2) 과  업  내  용 : 농어촌민박, 체험마을, 관광농원 등 농촌관광 사업장 5,400개소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점검결과를 분석하여 필요한 조치방안을 제시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계  약  방  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

4) 사  업  예  산 : 금81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년도 : 11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5) 추  정  가  격 : 금736,363,636원(부가가치세 제외)

6)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 총액(전자)입찰

7)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8)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25.10.31.까지 / 1차년도 : 계약일로부터 2024.12.27.까지

9) 기  타  사  항 : 공동이행방식 허용(2개사 이하), 하도급 불허

-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 등 관련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기간 및 용역예정금액은 예산배정 및 사업계획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입찰설명서는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자세히 알고 지켜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주  소 : 우)14051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69번길 22 농어촌자원개발원

2) 연락처

 ①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농어촌자원기획부 노은애(031-8084-9513)

 ②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농어촌평가부 최인규(031-8084-9542)

 ③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2. 입찰 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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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사업 수행이 가능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자격 중 하나를 갖춘 업체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의2에 의한 안전점검전문기관(업종코드 6208 또는 6209)으로 등록한 업체

    - 「산업안전보건법」 제21조에 의한 안전관리전문기관(업종코드 1495)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 동법 제74조에 의한 건설재해예방 전문지도기관(업종코드 5612)으로 등록한 업체

    -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일반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1508)으로 등록한 업체

    - 「전기안전관리법」 제26조제1항에 의한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업종코드 1190)으로 등록한 업체

    - 「고압가스안전관리법」 제35조에 의한 고압가스안전전문검사기관(업종코드 4693)으로 등록한 업체

    -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으로 등록한 업체

  전국 단위의 점검 등 이와 유사한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인력(최소 32인)과 조직을 갖춘 업체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76조①항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가격입찰(제안)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3.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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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동수급 업체수 : 2개사 이하(대표사 포함)

2)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3)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2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11.24. 18:00 까지

5)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최종 제출됩니다.

6) 공동계약운용요령(계약예규)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고,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 공동수급 구성 또는 협력체계 관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8) 공동수급체 구성 시 대표사는 지분율(출자비율)이 큰 회사로 하며, 입찰시에는 대표사(지분율이 큰 회사)가 참여하여야 하며, 사업책임기술자(PM)는 대표사 소속 직원이어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한국농어촌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입찰공고일 현재용)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예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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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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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격입찰서 제출

  ① 가격입찰는 나라장터 공고목록에서 해당 공고의 ‘투찰 버튼을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별도 서류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②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15.(금) 10:00 ~ 2024.11.25.(월) 10:00

(1)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가격입찰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가격입찰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인건비는 엔지니어링 기술부문별 기술자 평균임금 단가를 적용하였으며, 일반관리비율과 이윤율은 각각 6%, 10%를 적용하였습니다.

(4) 상기 사업예산에는 이윤이 계상되어 있으므로, 이윤계상이 불가한 대학이나 비영리법인이 투찰할 경우에는 이윤을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이윤 계상 불가기관)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공사가 추가 입증자료(정관 및 정산서 등)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 G2B에 입력되어 있는 개찰일시는 확정일시가 아님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개 이상 법인의 임직원이라 하더라도 1인은 1개 법인에 대해서만 입찰대리인이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대표자의 변경(법인의 경우에는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신고를 한 후 변경된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등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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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제출서류  ※ 세부 작성내용과 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량제안서 1부(회사정보 표시)

   - 정성제안서 1부(회사정보 삭제)

   - 발표자료 1부(회사정보 삭제

   - 기타서류 1부(하단의 5) 기타서류 참조)

  ※ 정성적 제안서, 정량적 제안서, 기타서류 파일은 반드시 각 1개의 파일로 분리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안서 제출방법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3) 제안서 제출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4) 제안서 제출 시 반드시 발표자(PM)의 정보를 시스템에 입력하고, PM의 4대 사회보험 가입확인서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제출은 가격입찰서 제출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만약, 가격입찰서 제출 시 붙임파일로 제출하거나, e-발주시스템의 발표자 확인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할 경우 미제출로 처리됩니다.

5) 기타서류(입찰관련)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 1부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각자대표, 공동대표 등 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하여야 함)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각 1부 

   ※ 공동수급체 구성 시 ①~⑤호 관련 서류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제출해야 합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별첨자료 등)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제안서를 최종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발표자료)는 동영상 실행이 불가하므로 pdf파일에 동영상 삽입을 금합니다. 만약 동영상 삽입  으로 평가 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임을 알려 드립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전화번호 등)

  6.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무효처리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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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평가 : 우리공사 홈페이지 및 G2B에 게재된 본 용역 제안요청서상의 평가기준 참조

 - 제안서 평가일 : 2024.11.28.(목)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계획 확정 시 별도 통보 예정)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제안서 발표를 금지하며, 제출된 서면 제안서에 의해서만 평가

    1) 사업관리자(PM)가 입찰 공고일 이전부터 입찰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자가 아닌 경우

    2)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를 명시하지 않은 경우

    3)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 이외의 자가 발표하려는 경우

     * 부득이한 사유로 발표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 사전에 사업관리자(PM) 변경 요청

    4) 입찰자가 제안서 평가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

2) 입찰가격 평가 : 한국농어촌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의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3)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은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 예정가격)이하인 자로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실시하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자는 제외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4) 협상적격자 통지 : 가격입찰서 개찰 후 통지(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5)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6) 기타사항은 한국농어촌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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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의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7호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고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를 비롯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응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을 우리공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기타사항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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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공사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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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준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우리공사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G2B)에서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4) 낙찰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수요부서에 제출해야 합니다. 착수, 업무보고, 선금, 기성, 대금, 준공관련 서류를 공사에 제출할 때에는 우리공사의 “누구나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시스템활용이 불가능한 경우 e-mail 등 사용 가능)

5)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제27조의5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의거 조세포탈 등을 한 사실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는 자는 계약체결 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입찰 및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 등에 대하여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8) 본 용역은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9)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에 따라 계약서에 명시된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이 계약은 공정․투명한 거래문화 조성과 환경․안전․윤리경영 등 사회적 가치를 통한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체계 구축을 위하여 협력사가 준수해야할 행동기준인 「한국농어촌공사(KRC) 협력사 행동규범」 적용 대상이며, 계약상대자는 제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현재 시행중인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우리공사 관련 규정 등에 의합니다.


 

 

< KRC 기업성장 응답센터 운영 안내 >

 

 

 

 

 

 

 

 

 

 

 

 

   우리공사는 기업성장을 저해하는 불합리한 규제·애로사항·기업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KRC 기업성장 응답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소·중견기업 및 기업 임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사 홈페이지(www.ekr.or.kr) → 고객서비스 → KRC 기업성장 응답센터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온 라 인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KRC 기업성장 응답센터

   - 오프라인 : 방문 또는 우편(전남 나주시 그린로 20, 12층 기업성장 응답센터)

❍ 신고내용

   - 공사규제 : 공사의 불합리한 규제, 규정으로 발생하는 애로사항 일체

   - 애로사항 : 우월적 지위를 남용한 과도한 과업 지시, 자료 제출 요구 등 관례적 업무 행태

   - 기업민원  기업의 신고를 사유로 기업에게 어떠한 불이익이나 차별을 가하는 행위 

 

 

 

 

 

 

 

 

 

  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자세히 알아야 하며, 자세히 알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 착오(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 할 경우와 하도급 생산(용역 하도급 포함), 타사제품 납품 등 직접생산 조건을 위반할 경우 관계 법령 및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4) 이 입찰과 관련한 아래 규정들은 입찰공고일 현재용이 적용되오니, 자료검색 방법을 참고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4.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용역계약특수조건 (한국농어촌공사)

  9.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 (한국농어촌공사)

 10.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한국농어촌공사)

 11. 한국농어촌공사(KRC) 협력사 행동규범

 12. 제안요청서

 13. 과업설명서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 등 :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http://www.ekr.or.kr) → 입찰정보 → 입찰자료에서 검색

3. 한국농어촌공사(KRC) 협력사 행동규범 :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http://www.ekr.or.kr) → 입찰정보 → 공지사항

4.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

우리공사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공사 홈페이지(www.ekr.or.kr)/고객서비스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부패신고마당

   - 장소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청백리마당 / 부패신고마당

   - 내용 : 우리공사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장소 :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통합고객센터 / 전자민원창구

   - 내용 : 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하여 종합상담

- 선금 및 생산자금 지원 안내 -

▣ 선금

 ❍ 지급대상: 계약금액 3천만 원 이상인 공사 또는 물품제조, 계약금액 500만 원 이상인 용역

 ❍ 지급범위: 계약금액의 70% 한도

   - 기획재정부 특례‧지침 등에 따른 한도 변경이 있을 경우 해당 한도 내 지급

   - 선금 사용계획에 대한 공사(과업) 담당부서의 검토 결과 및 자금 여건에 따라 지급금액 확정

 ❍ 문 의 처: 공사(과업) 및 계약 담당부서(공고문 입찰개요 사항 참고)

▣ 공공구매론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및 방법: 계약기간 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 문 의 처: 중소기업유통센터 ☎ 02-2656-9991, 042-712-5623, 5627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