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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504-00 공고일시  2024/11/14 13:25
공고명 2025년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홈페이지(3종)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공고담당자 민은정(☎: 043-290-96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090,000 원
   
추정가격
25,5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공고 제2024-56호

일반용역 입찰 공고(협상)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분임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최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규격

사업금액

(부가세포함)

용역기간

2025년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홈페이지(3종) 유지관리용역

제안요청서 참조

금28,090,000원

2025. 1. 1. ~ 2025. 12. 31.


2. 입찰 일정

  가.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e-발주시스템)

  나. 제안서・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4. 11. 20.(수) 10:00

  다. 제안서・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5.(월) 10:00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보낸 문서함에서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서 평가

   - 평가 일시: 2024. 12. 3.(화) 14:00~ 예정

     (제안서 접수마감 후 사업담당자가 제안업체별로 별도 통보)

    ※ 제안서 평가 일시는 사업부서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제안서 설명회: 개최하지 않음(입찰참여자가 제출한 제안서로 갈음). 단, 질의응답 진행.

   - 제안서 평가는 사업부서에서 평가위원을 구성 완료 후,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한 내용은 사업담당자가 별도 공지할 예정임

    ※ 평가위원 추첨 일시는 접수마감 후 사업담당자가 제안업체별로 별도 통보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제안서 평가일정 등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2)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따라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소지한 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이 사업은 연 평균 사업금액이20억 미만인 유지보수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 규정에 의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가.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8호의 절차에 따라 예의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조달청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나. 제안서 제출 : 조달청 나라장터(G2B)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전자파일 형태로 온라인 제출

    1) 제안서 제출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2) 제안서 제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가) 정성적평가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1식(필수사항)

      나) 정량적평가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1식(필수사항)

      다) 제안요약서 1식(필수사항)

      ※ 각각의 제안서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되(정성적평가 제안서와 정량적평가 제안서, 제안요약서는 구분), 여러 개일 경우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예시: 정성젹제안서 1-1, 1-2/ 정량적제안서 1/ 제안요약서 등)

       라)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1식(가급적 하나의 파일로 제출)(필수사항)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은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1부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공고일 이후에 발급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보안서약서 등)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문의처 (042-7246-6414, 61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량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정성적 제안서: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 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으로 평가합니다.


8. 제안설명 및 협상 일정

  가. 제안서 설명회 개최하지 않음(입찰참여자가 제출한 제안서로 갈음). 단, 질의응답 진행

   - 일    시 : 2024. 12. 3.(화) 예정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사업담당자가 별도 통보)

  나.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통지 : 제안서 평가 후 수일 이내

  다. 기술 및 가격협상 : 협상개시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

   -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제2항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11. 낙찰자 선정방법 및 협상기준

  가.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로 실시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다만 제안서 기술평가점수가 배점 한도의 85%미만인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배점한도 조정: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지침 제18조(평가배점)에 따라 기술력이 우수한 사업자를 선정하여 소프트웨어사업의 품질을 확보 할 수 있도록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를 90%로 적용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제안서의 세부평가 내역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일 경우와 제안에 참여한 모든 업체가 기술능력평가 점수 85점 미만일 경우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사.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에 의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평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항 및 충청북도교육청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협상대상자는 “[서식1]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을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cbeicc@korea.kr)로 지체 없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계약에 있어서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나.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용역은 우리 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렴계약이행을 위한 우리 원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알림판-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5.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 취소,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6. 문의 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가.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나. 계약에 관한 문의: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총무부(☎290-9684, 담당자 민은정)

   다. 용역에 관한 문의: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정보운영부(☎290-9644, 담당자 안정희)문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서식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인)  ■ 연락처:                     

■ 소재지:                                 

 

 

 

추진목표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팀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팀장장

박○○

010-XXXX-XXXX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획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