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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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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9453-00 공고일시  2024/11/14 14:09
공고명 2025학년도 남양주송라초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송라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송라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희남(☎: 031-595-9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1,768,000 원
   
배정예산
51,768,000 원
   
추정가격
47,06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송라초등학교 공고 제2024 - 47호

2025학년도 남양주송라초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남양주송라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 취소, 계약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남양주송라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 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 결정 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기간

2024.11.14.(목) 15:00 ~ 2024.11.25.(월) 14:00

계약 이행 기간

2025.3.10. ~ 2026.2.27.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51,768,000원(부가가치세 0원, 교재‧교구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78 %)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 비율을 지켜야 함

계약(입찰)금액은 12개월(2025.3.10.~2026.2.27)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 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함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및 기초금액내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 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람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됨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 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 않음.

제안서 제출 기간

2024.11.14.(목) 15:00 ~ 2024.11.25.(월) 14:00

※ 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관련 요구 서류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11.14.(목) 15:00 ~ 2024.11.25.(월) 14: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접수

제안서 평가

2024.11.27.(수) 15:30~ 본교 후관1층 창의융합실2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03.(화) 15:00  본교 입찰집행관 PC

[2단계]

2. 입찰 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 지역 제한 입찰, 청렴 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     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비영리 법인(단체)으로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재공고를 통해 업체 선정 절차를 다시 진행하게 됩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4.11.14.(목) 15:00 ~ 2024.11.25.(월) 14:00(기간 및 시간 엄수)

 2) 접수 장소 : 본교 전과3층 교무실

 3)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 1-1) 1부

   나)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서식 1-2) 1부 - 대리인 접수 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사용 인장계 1부

   마) 법인 등기부등본(법인) 1부

   바)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

   사) 제안서 10부

    (1) 제안서 표지 서식 (제안요청서의 서식 2-1)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 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2) 청렴 및 보안 서약서 (제안요청서의 서식 2-2)

    (3) 신청기관 일반 현황 (제안요청서의 서식 2-3)

    (4) 관련 용역 수행 실적 (제안요청서의 서식 2-4)

    (5)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제안요청서의 서식 3-5)

    (6)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제안요청서의 서식 2-6)

    (7) 사업 수행 계획서 (제안요청서의 서식 2-7)

    (8)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제안요청서의 서식 2-8)

    (9) 소속 강사 총괄표 (제안요청서의 서식 2-9)

    (10) 회사 정관

   

 

5) 유의 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 참가 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11.27.(수) 15:30 ~

  나. 장   소 : 본교 후관1층 창의융합실2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 자격 : 접수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시간 엄수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 11. 28.(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유의 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4.12.3.(화) 15:00

  나. 장   소 : 남양주송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 법령, 계약 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 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 종합 전자조달)『입찰 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 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남양주송라초등학교 교무실(☎ 595-9274, 담당자 권희원)

   2) 입찰에 관한 문의 : 남양주송라초등학교 행정실(☎ 595-9272, 담당자 김희남)

   3)등록 절차와 나라장터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1. 08.

 

남양주송라초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남양주송라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년  월    일

 

                                           신청인                   (인)

 

 남양주송라초등학교장 귀하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학년도 ○○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20○○.   .   .

 

                

                                            위임자 :                  (인)

   

남양주송라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