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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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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9030-00 공고일시  2024/11/14 14:14
공고명 2025년 수원시 시민안전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기도 수원시 수요기관 경기도 수원시
공고담당자 최수연(☎: 031-228-325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50,000,000 원
   
배정예산
1,450,000,000 원
   
추정가격
1,4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시 공고 제2024-2500호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수원시 시민안전보험 가입

나. 대    상: 수원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시민(등록외국인, 거소동포 포함)

다. 보장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마. 사업금액: 금1,450,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바. 기초금액: 금1,450,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안내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계약 체결 혹은 착수가 지연되어 산정된 용역기간과 실제 용역 수행 기간이 다를 경우 대금은 실제 수행기간을 기준으로 지급하며 이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 일시

가. 전자입찰 개시 일시: 2024. 11. 14.(목) 16:00

나. 전자입찰 마감 일시: 2024. 11. 22.(금) 16:00

 

3. 전자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개찰) 일시: 2024. 11. 22.(금) 17:00

나. 전자입찰(개찰) 장소: 수원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전자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일반입찰(총액),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5.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 및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보험업법」제4조 규정에 따른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다. 보험지급여력비율이 150% 이상인 업체(최근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기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서 제출 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발급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험지급여력비율 및 경영개선 통과안 관련 자료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4. 11. 21.(목) 18:00 까지

  제출방법: 메일접수

  제 출 처: 안전정책과 곽인헌 주무관(전화: 031-228-2937, 메일: inheon@korea.kr)

  ▶ 주의사항

  - 메일 송신 후 담당자에게 유선연락하여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담당자 미확인시 인정 불가)

  - 미제출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되고,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6.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이 가능합니다.

  나. 단독으로 입찰 참가하는 보험사는 2025년 수원시 시민안전보험 과업지시서 상 담보의 영문영업배상책임보험과 관련하여 신용등급이 S&P 혹은 AM Best A 이상인 재보험 비율이 90% 이상인 업체(단, 간사 재보험자 비율은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재보험 조건 충족 여부 관련 자료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4. 11. 21.(목) 10:00 까지

  제출방법: 방문접수

  제 출 처: 안전정책과 곽인헌 주무관(전화: 031-228-2937)

  - 간사 재보험자 및 참여 재보험자들의 서명 혹은 날인된 원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서명자의 이름․직급․회사 전자우편 주소 및 사무실 주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 공정한 입찰 진행을 위해 투찰금액은 미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되고,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수원시에 제출된 재보험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향후 입찰 참가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공동수급체는 대표사(참여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하며, 최소 지분율은 5%로 합니다.

      ※ 공동도급 시 공동도급업체도 보험지급여력비율이 150% 이상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사전에 5.-다.에 따른 보험지급여력비율 관련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1. 21.(목) 18:00, 나라장터

  마. 공동도급 시에는 대표사가 보험금 지급 및 모든 행정 업무를 주관하여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상기 공동도급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고일 기준)을 적용하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사. 계약 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고일 기준 적용)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별첨 1] 양식에 따라 작성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 납부면제대상으로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 참가자 전원이 각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 1순위 업체는 보험계약 체결 전에 재보험 체결 증명서,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지급여력 산출 기초자료 및 지급 여력 비율 증빙자료 등을 제출해야 하며, 담당자 검토 후 문제점이 없을 시 계약을 체결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원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수원소식 ⇒ 계약정보 ⇒ 관련정보 ⇒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계약의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나. 본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계약의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의 규정을 따르며, 과업지시서 및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수원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기업은행(IBK상생결제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상생협력법」제22조제5항)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라. 낙찰자는 2024.12.31.까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2025.1.1.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등에 대하여는 수원시 감사관(조사팀 ☏031-228-2092) 및 수원시 공직비리익명신고 시스템(수원시청 홈페이지 최하단 배너창)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해서는 회계과(031-228-3250)로, 사업(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는 안전정책과(곽인헌 031-228-293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수 원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