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지리정보원 공고 제2024 – 343호
용역사업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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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금액(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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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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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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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기준점 이전측량 용역
수준점 02-34-00 → 수준점 02-34-00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백산면 하정리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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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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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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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지측량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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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ㅇ 전자입찰방식에 의함.
ㅇ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용역임.
ㅇ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임.
3. 입찰 참가자격 등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동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ㅇ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에 의거 위 사업별 나라장터(G2B) 측지측량업(업종코드:5021) 업종을 등록한 자
ㅇ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5169901)를 소지한 자
* 상기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내역」 등 관련 법령·규정이 정한 대기업 등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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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생산확인서 및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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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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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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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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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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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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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서 제출
ㅇ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동 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ㅇ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ㅇ 제출기간 : 2024. 11. 13.(수) 10:00 ~ 2024. 11. 20.(수) 10:00
※ 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등
ㅇ 입찰보증금은 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다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따라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함.
ㅇ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각서포함)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귀속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6. 입찰의 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ㅇ 입찰전에 상호 또는 대표자의 변경(법인의 경우에는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신고를 한 후 변경된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ㅇ 입찰참가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이 만료되어야 입찰 참가가 가능.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ㅇ 낙찰자 결정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함.
ㅇ 본 입찰은 소액수의 대상용역으로 별도의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음.
ㅇ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 범위 안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8. 개찰
ㅇ 입찰집행(개찰) 일시
사 업 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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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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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기준점 이전측량 용역
수준점 02-34-00 → 수준점 02-34-00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백산면 하정리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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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0.(수) 11:00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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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등 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
9.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ㅇ 입찰에 참여한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청렴계약)에 의하여 국토교통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ㅇ 본 용역에 적용되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국토지리정보원 홈페이지(www.ngii.go.kr)에 게재.
10.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ㅇ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함
ㅇ 발주처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의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 준수에 대해 평가·점검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에 협조하여야 함
ㅇ 발주처는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음
11. 기타 사항
ㅇ 본 사업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불허함.
ㅇ 이 공고는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국토지리정보원 입찰에 활용하는 기술용역임.
ㅇ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ㅇ 전자입찰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동 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는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ㅇ 입찰참가 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ㅇ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동 입찰에 적용되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ㅇ 본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됨
ㅇ 전자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ㅇ 기타 계약일반에 관한 사항은 국토지리정보원 운영지원과(031-210-2614)로,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은 위치기준과(031-210-2662)로 문의.
2024. 11. 12.
국토지리정보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