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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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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9087-00 공고일시  2024/11/14 14:25
공고명 장천초등학교 그린스마트스쿨 조성사업 설계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지민(☎: 054-440-22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104,000 원
   
배정예산
87,104,000 원
   
추정가격
79,18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깊이 있는 배움, 함께 하는 즐거움, 새로 여는 미래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Gyeongsangbuk-Do Gumi office of Education

(http://www.gbe.kr/gm/)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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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15호

 ◦용 역 명: 장천초등학교 그린스마트스쿨 조성사업 설계용역

 ◦개찰일시: 2024. 11. 20.(수) 11:00

 ◦발주기관: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이 견적 제출 설명서는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수의 견적 용역에서 견적 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자는 이를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으며 견적 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Ⅰ.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청렴서약제



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15호

다음과 같이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14.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구미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40-2232), 감사부서(☎054-440-2213) 및 구미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bgmed.go.kr) 민원창구//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장천초등학교 그린스마트스쿨 조성사업 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장천초등학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50일 이내

  라. 용역내용: 본관동 리모델링 1,530.5㎡ 및 일부 교사 증축 75㎡(연결복도)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금87,104,000원(추정가격: 금79,185,455원 부가세: 금7,918,545원)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18조 및 제23조에 따른 건축사 자격 등록과 건축사사무소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에 의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한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24년 1월 1일부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한 입찰 의무가 폐지되어 업체는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일 까지 예외입찰 가능)
1)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

        -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

        - 조달청에‘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개인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2) 신규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대표자, 대리인)을 변경한 경우

        - 조달청에‘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개인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다.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10:00 ~ 2024. 11. 20.(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는반드시 나라장터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1. 20.(수) 11:00    

  나. 개찰장소: 우리 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등 우리 교육지원청 사정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재입찰(견적제출 안내공고)을 실시하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필히 G2B에 등재된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알림문자를 송신 받을 수 있는 연락처로 변경하여, G2B에서 보내는 알림문자를 받지 못하여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

   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 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본 견적(입찰)은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

   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

   방지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교육지원청에 별

   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 이행 전 과정에서 우리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각종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우리 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를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39281)경상북도 구미시송정대로63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4층 시설거점지원센터

  다.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채권 양도 금지 특약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 재정지원담당(☎440-2232)

    - 용역관련 문의: 거점지원센터(☎440-2265)

    -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에 게재되며,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낙찰자 선정 취소) 공고문의 내용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