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공고 제202411*****-00호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청소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용역기간
|
기초금액(원)
|
비 고
|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청소용역
|
2025.01.05.~2025.12.28.
|
49,923,590
|
부가가치세가 포함됨
|
가. 전자입찰서 제출(투찰)기간: 2024.11.15.(금) 10:00부터 ~ 2024.11.25.(월) 10:00 까지
나.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2024.11.25.(월) 11:00 이후 입찰 집행관 PC
다. 입찰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용역장소ㆍ용역규모ㆍ용역범위:“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청소용역 과업지시서(파일)”에 지정한 용역대상 및 용역범위를 참조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상 건물위생관리업 (업종코드 1162)의 업종을 보유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전자입찰로 집행하고, 적격심사대상용역(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현장(과업내역 등) 설명
- 현장(과업내역 등) 설명은 생략하고, 첨부된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청소용역 과업지시서(파일)”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을 기점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업체)의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하한율〈일반용역-시설분야〉: 예정가격 대비 87.995%, 적격심사통과점수 85점 이상을 적용)
나. 본 입찰은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6.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가. 적격심사기준은 계약예규 및조달청공고(제2023-53호, 2023.3.2.)에 의한「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는 입찰가격산출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준액에 미치지 못하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가능 최저가입찰자(업체)순으로 적격심사대상자를 선정하여 순위별로 적격심사자료를 제출받아 심사하며, 선순위에서 낙찰자로 결정되면 차순위자(업체)에게는 적격심사서류의 제출을 요구하지 아니합니다.
라. 적격심사 자료는 대상업체 통보 후 3일 이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5일 이내입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시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적격심사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등의 회계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서울대학교「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회계규칙,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시에는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서 제출마감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최종 낙찰된 자(업체)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하고(‘근로조건 이행확약서’ 필수 제출), 대금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ㆍ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해당 용역 및 입찰공고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전화 02-881-9008)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13.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