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소액수의계약(전자)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 사항
가. 건 명 : 2024년 양주수도지사 수도사업장 제초 용역
나. 과업개요 : 양주시 관내 수도사업장 예초 및 청소작업 1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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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평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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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경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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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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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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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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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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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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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산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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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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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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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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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고암동 산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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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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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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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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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백석읍 방성리 산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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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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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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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산북동 산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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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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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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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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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은현면 선암리 산4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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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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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6
|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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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산52-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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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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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8
|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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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회정동 산2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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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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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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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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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은현면 도하리 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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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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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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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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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백석읍 부흥로 101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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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라인
가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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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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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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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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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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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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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40일간
라. 과업장소 : 경기도 양주시 일원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 ₩26,323,000- (금이천육백삼십이만삼천원)
(추정가격 : ₩23,930,000-, 부가가치세 : ₩2,393,000-)
2.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서 제출 개요 : 총액입찰, 전자입찰, 단년도계약, 소액수의계약,, 지역제한(경기도 양주시)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4. 11. 14.(목) 15:00 ~ ’24. 11. 20.(수) 12:00
다. 개찰일시 : ’24. 11. 20.(수) 13:00 ~ 13:10
※ 단, 상기일시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화면상의 “서버시각“에 의합니다.
라. 개찰장소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kwater.or.kr)
3.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1) 국민건강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대가 지급 시 실제 지급내역에 의해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기성 또는 준공대가 지급 시 해당 보험료 납부 관리기관에서 발급받은 납부증명서에 의해 정산하며, 납부증명서상 금액 중 사업자 부담분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2)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다음과 같으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및 산출내역서 작성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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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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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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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8,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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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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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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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및 산출내역서 작성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사후 정산이 가능한 비목은 집행 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이하 이 공고문에서 같다)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업체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는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따라 적법하게 건물위생관리업업 영업신고를 하고, 공고일 현재 유효한 신고증을 소유한 자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기재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허용하지 않음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방법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로그인 → 입찰공고 → 입찰종류(공사/용역/내자/외자/물품/원가조사) 선택 → 해당 건명 선택 → 입찰진행순서의 “가격입찰서 제출” 선택 → 입찰서 화면
나. 견적서 제출은 “입찰진행순서”의 일정에 맞추어 해당순서의 문자가 활성화되니 그 기간에만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기간의 마감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예상하지 못한 시스템의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조속히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은 단 1회로 제한되며, 수정제출이 불가능하므로 내용을 확인한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유효한 견적서로 처리하게 됩니다.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견적서가 미전송 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 제출 후 입찰공고상세 화면 하단의 “제출현황”에서 견적서 제출일자 및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자의 네트워크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의 장애, 견적서 제출자의 시스템의 다운 등의 사유로 입찰서 등이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도착되지 않을 경우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자가 송신하지 아니한 것으로 봅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7.5%이상 102.5%이하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4개를 추첨하여 이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산술평균한 금액이 1원 미만이 있을 경우에는 절상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가격 개찰 전까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예비가격추첨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난수발생기로 추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시스템 불안정 등의 사유로 입찰장에서 추첨에 의해 예정가격을 결정할 경우에는 사전에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 고객광장 - 공지사항】에 공지하며 입찰참가자의 입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 예비가격 추첨시 입찰참가자의 네트워크 상태, PC성능 등에 따라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보여지는 시간적 간격에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4. 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인정되고 예정가격 이하로 유효하게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 제출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의 비율은 견적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누어 소숫점 이하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산정합니다.
※ 금액별 낙찰하한율에 관한 사항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kwater.or.kr - 고객지원센터 - 공지사항】에 게시하였습니다.
나.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가. 내지 나. 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3. 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가 없을 경우 유찰처리하고, 재안내 공고합니다.
9.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서류제출
가.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건물위생관리업 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입찰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가입증빙서류 1식
나. 상기의 제출서류는 가격개찰 후 계약상대자 결정 예정자에 한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무자격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배제됩니다.
10.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일정은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 고객지원센터 -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나. 이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공사 입찰특별유의서,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등 견적서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공기업․준정부기관계약사무규칙,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관련법규 포함)을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 고객지원센터 - 입찰자료실】및 해당 공고 건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 계약체결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무효로 처리하거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합니다.
마. 시방서 등과 이 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공사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 공사 「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제2항, 제17조제1항 및 제18조제4항에 해당하는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나. 1인이 여러사람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해당 견적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제1항제4호에 따라 무효인 견적서에 해당하며, 해당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이 견적서 제출에 업체별 대리인으로 위임받은 자는 견적서 제출일시 현재 해당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고 G2B에 해당 업체의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이어야 합니다. 상기 사항 위반시 해당 업체의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공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K-water 임직원이 입찰·계약에 있어 들러리를 요청하는 등 입찰담합 관여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행위가 발생할 경우 익명제보가 가능합니다.
* K-water 홈페이지(www.kwater.or.kr) - ESG경영 –G(거버넌스) - 부패신고
13. 보충정보제공
가. 견적서 제출 및 계약 : K-water 양주수도지사 고객지원팀 김범진 과장
(☎ 031-870-0911, E-mail : bjkim@kwater.or.kr)
나. 설계분야 : K-water 양주수도지사 설비운영팀 김인호 과장 (☎ 031-870-0944)
다. 전산장애 등 시스템분야 : 우리 공사 본사 전자입찰 담당부서 (☎ 042-629-2801~2)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의거 조세포탈 등을 한 사실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대상자로 선정되는 자는 계약체결 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4. 11. 14.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장
비리·불공정행위 신고방법 안내
이 건과 관련하여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K-water 홈페이지(www.kwater.or.kr → 고객센터 → 고객광장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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