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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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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420-00 공고일시  2024/11/14 14:58
공고명 2025학년도 대구삼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대구삼덕초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대구삼덕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임영희(☎: 053-232-04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08,570,000 원
   
추정가격
108,57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삼덕초등학교 공고 제2024-55호

 

2025학년도 대구삼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대구삼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QR코드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학년도 대구삼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계약방법

총액입찰, 제한입찰(지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4.11.15.(금) ~ 2024.12.4.(수)(20일)

계약 이행기간

2025.3.1.(토) ~ 2026.2.28.(토)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공고금액)

108,570,000원(부가가치세는 0원, 교재, 교구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기초금액에는 인건비(81%)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합니다.

계약(입찰)금액은 2025학년도 중 운영되는 11개월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및 기초금액내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 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안서 제출기간

2024.11.15.(금) ~ 2024.12.4.(수)

※제안서 제출마감일: 2024.12.5.(목) 오전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1.15.(금) ~ 2024.12.4.(수) (G2B 전자접수)

※입찰서 제출마감일: 2024.12.5.(목) 오전 10:00

제안서 평가

제안 설명회 평가

2024.12.11.(수) 14:30~, 본교 2층 수업나눔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16.(월) 10:00 이후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대구삼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 업체에 한하여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통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한 후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 청렴 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 제1호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나목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  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 문의: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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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 회계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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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제안서 설명회 및 우리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예정가격이내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 2024.11.15.(금) ~ 2024.12.4.(수)(20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2024.12.5.(목) 오전 10:00

 2) 접수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

 4)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11.15.(금) ~ 2024.12.4.(수)(20일)

   - 제출 마감일: 2024.12.5.(목) 오전 10:00 마감시간 엄수

 2) 접수장소: 우리학교 본관 교육지원실(2층)

 3)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용역이행실적증명서(나라장터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가능) 1부 -해당되는 경우만

     ※ 동 용역이행 수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 위탁 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본 입찰공고일까지 대금 지급이 완료된 분(2024.11.14.)까지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나라장터에서 발급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도 가능(나라장터 실적증명 안내 참조)

   라) 제안서 7부(원본 1부, 사본 6부, 서식 및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 필수 포함

   마) 제안서 증빙자료(원본) 1부(제안요청서 참조)

   바)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4대보험 가입증명서(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 보상 중 어느 하나)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사항증명서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부 - 대리인 접수 시

   사) 청렴이행서약서 1부

   아)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및 정관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자) 사용인장계 1부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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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안서 평가(설명회):  2024. 12. 11. (수) 14:30 ~

나. 장    소 : 본교 2층 수업나눔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함)

  1)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 이어야하며, 그 중 제안서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함

  2)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 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8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마. 유의사항

  1)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면평가로 대체하고 불참에 대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제안업체가 제안서 설명 시 다른 업체는 청취 및 참석이 불가합니다.

  3) 입찰 참가 업체가 1개인 경우 제안 설명회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8. 가격입찰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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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일   시 : 2024.12.16.(월) 10:00 이후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나. 장   소 : 대구삼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3%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지방계약법 적용을 받는 입찰의 최대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3%입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9. 입찰 무효 및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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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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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시행 2023.7.1.][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2023.6.29., 일부개정]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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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방과후학교 담당자(☎ 232-0412)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232-0476)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1. 14.

 

대구삼덕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