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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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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9257-00 공고일시  2024/11/14 15:07
공고명 가천대학교 MRO 구매대행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최희규(☎: 031-750-5095)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1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30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1/21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3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0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 제 2024300112


1. 사업명 : ‘MRO(소모성 물품) 구매대행 사업자 선정’

 

2. 사업개요(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가. 추정금액 : 약11억원(년간)-부가세포함/

      (1년간의 추정금액으로 부가세 및 배송비 포함)

   나. 계약기간 : 2025. 03. 01 ~ 2027. 2. 28 (2년) ※ 1년 단위로 계약 및 갱신

  다. 입찰방법 : 협상에의한  계약체결 (제안평가 80%, 가격평가 20%)


구    분

일    자

세 부 업 무

사전공고

 2024년 11월 08일(금)

나라장터

입찰공고

 2024년 11월 14일(목)

현장설명

 2024년 11월 21일(목) 14:00 (가천관1021호)

세부 사업내용 안내

등록 및 제안서 마감

 2024년 12월 26일(목) 14:00 (가천관1009호)

방문접수, 등록 (제안서,

입찰서,회사실적, 내역서 등)

입찰(제안심사)

 2024년 12월 30일(월) (가천관1021호)

제안평가 및 PT(예정)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4. 입찰참가자격

   가.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중 입찰공고일        현재 대학교 소모성물품(MRO) 전자상거래 영업을 시행하고 있는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건으로 (MRO)관련, 시스템운영 및 매출액이 년간 8억원        이상 대학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근거하여 부         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5. 현장설명회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사용인감(도장).

다. 사용인감계 1.부

   현장설명회 참석은 상기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참석이 가능하며 현장설명회     참석시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의 첨부 문서를 출력 하여 참석하여야 한다.



6. 평가 기준 및 방법

   가. 안 평가는 기술(80%)+가격(20%)을 종합적으로가한다.

   나. 기술평가 점수 배점 한도의 85%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 대상자로 결정한다

   다. 가격 개찰 시, 예정가격을 초과하여 투찰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한다.

  라. 평가진행

     1) 제안서심사 및 프리젠테이션을 통하여 순위을 결정한다.

     ※ P.T발표 팀당 최대 25분(발표10~15분/질의5~10분)이내 기획안 콘티위주 설명

    2) 평가방법은 제안심사,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포함하여 시행하고,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가 결정되면 유선통지하며, 탈락자에게는 별도 통지하지 아니        한다.

     3) 평가위원회는 5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평가위원에 관한 사항은 공개하지 않는다

     4) 기타 평가와 관련한 상세한 사항은 별도로 정하고, 필요시 평가위원회에서 보완 조          정한다.

     5)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된 것으로 본           다.

     6) 기술능력 평가점수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7) 평가는 본교의 권한이며, 제안업체는 기획제안서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 평가          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7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참가신청 등록마감일시까지 직접 방문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

       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다. “계약체결”이라 함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계약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등을 제출한 다음 표준계약서에 날인함을 의         미한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제4항 및 동법시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한다.

   나. 현장설명회를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9. 유의사항

가.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평가위원 및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는다.

라. 프리젠테이션은 발표 을 초과할 수 없으며 실제 업무에 투입되는 기획자(AE)가 직접     발표 한다.

마.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에서 부담 한다.

바. 본 용역 입찰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또한 이에 관련된 대가     (代價)를 지급하지 않는다.

사. 기획 제안서(100매내외) 출력본 6부. USB 1부.

아.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한다.

자.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는 1회사 2명만 참석이 가능하다.

  . 본 심사는 1회사 3명이내 참여 가능하다


      ※ 입찰내용 문의  : 구매팀 이진숙 ☎ 031) 750-5810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유의사항 1부. 끝.




2024   년  11  월   14  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