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249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울숲 일대 리뉴얼 기획 디자인공모 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간
다. 용 역 비 : 금 364,000,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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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6.(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11.25.(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공공개발담당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4. 11. 26.(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공공개발담당관 김진옥 주무관 (☏ 02-2133-8349)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본관 11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입찰 마감 후 별도 통지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등록한 업체 중 사업자등록증상 서비스업 중 출판 또는 광고 대행을 종목으로 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단독계약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공동계약으로 참여할 경우 구성원 수는 2개 사 이내로 구성하고, 구성원별 최소 출자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 제안서평가 시 실적은 구성원의 본 용역 참가비율만큼 인정되어 평가함
라. 공동계약으로 참여할 경우에는 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협정서에 대표 사업자를 명시하되, 대표 사업자는 사업책임기술자 소속업체로 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25.(월) 18:00까지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조달전자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조달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음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 확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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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공공개발담당관 방문제출)
※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며,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 후 직접 제출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각 1부
- 모든 서류를 백색봉투 1매에 첨부하고, 밀봉 후 전면에 대표자 날인
③ 입찰참가 등록서류 1부
- 순서에 따라 제출, 각 항목별 간지 첨부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에 한함)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라) 확약서 및 서약서 1부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각 1부
바)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업체별 해당서류)
사)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아) 공동수급체 구성 시
- 대표자선임계 1부
- 공동수급(공동이행) 표준협정서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위 가) ~ 사)의 서류 각 1부
④ 정량적 평가자료 – 2부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제안서 표지는 제안서 표지서식(별지 제17호)을 사용하며,순서에 따라 제출, 각 항목별 간지 첨부
- 공동계약인 경우 구성업체 모두 관련 서류 제출
- 사본에는 경력 등 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형광펜 표시
가)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별지 제20호 서식)
나) 제안사 일반현황 주요연혁(별지 제10호 서식) 및 증빙서류
다)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별지 제11호 서식)
라) 참여인력 경력상태(별지 제12호, 제13호 서식) 및 증빙서류
마) 입찰참가 제한 및 업무정지(별지 제15호 서식) 및 증빙서류
바)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증빙서류)
⑤ 제안서 및 발표용 PPT 출력물 – A4 11부(원본 2부 및 평가본 9부)
- 제안서 표지는 제안서 표지서식(별지 제18호)을 사용하며, 원본 2부에는 하단에 대표자를 기재 후 관인을 날인하여 제출하고, 평가본 9부는 관인 날인 등 별도의 표기 없이 제출
- 장변좌철 링제본, 단면 인쇄(반드시 컬러 인쇄)
- 제안서 작성 프로그램 제한 없음, 다만 제출파일은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⑥ 제안서(pdf 파일형식으로 저장) 및 발표자료(PPT)가 담긴 USB 1개
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지참
⑧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별지 제19호 서식)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추후 공지
나. 설명시간: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다. 설명순서: 제안서 접수 순서와 동일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사업책임기술자가 직접 발표
※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 제안서 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https://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공공개발담당관 개발정책팀 김진옥 (☏ 02-2133-8349)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 김희정 (☏ 02-2133-325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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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서울숲 일대 리뉴얼 기획 디자인공모 관리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서울숲 일대 리뉴얼 기획 디자인공모 관리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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