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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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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9312-00 공고일시  2024/11/14 15:23
공고명 천안두정고등학교 고교학점제 학교공간조성 증축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문소라(☎: 041-529-06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490,000 원
   
배정예산
37,490,000 원
   
추정가격
34,0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13호

천안두정고등학교 고교학점제 학교공간조성 증축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천안두정고등학교 고교학점제 학교공간조성 증축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천안두정고등학교(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고2길 13)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본 공사 준공일까지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붙임 참조

      - 별도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첨부한 과업지시서로 갈음

      - 용역 세부설명 장소·안내처: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시설과 이환희(041-529-0679)

  마. 용역금액

     

기초금액 (원)

추정가격 (원)

부가가치세 (원)

금37,490,000

금34,081,818

금3,408,182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으로 비영리법인이나 면세사업자의 경우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견적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10:00 ~ 2024. 11. 20.(수) 10:00

  사. 개찰일시·장소: 2024. 11. 20.(수) 11:00 천안교육지원청 견적집행관 PC


2. 계약방법

  가. 전자견적, 총액견적, 제한경쟁(지역제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견적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견적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남도 천안시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3)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86)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8) 허가를 득한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합성수지, 폐목재’를 포함하고 있어야 함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7절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확인 규정에 의거 소기업·소상공인 우선계약 예외를 적용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구성: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2인 이내)

           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나.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대표자: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 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로 하되, 용역수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할 수 있습니다.

  라.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2024. 11. 19. 18:00까지

  마.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사.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이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  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 종합전자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내용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내용서, 견적(입찰)안내서 등과 견적(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견적(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 계약문의 : 재무과 ☎041-529-0644

    ※ 과업문의 : 시설과 ☎041-529-067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