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오성중학교 공고 제2024-27호
2025. 괴산오성중 3학년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4년 11월 13일
괴산오성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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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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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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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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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괴산오성중학교 3학년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괴산오성중학교 2025. 3학년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용역내용
지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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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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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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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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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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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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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명
(학생 31명
인솔자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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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12.(월) ~
2025.5.16.(금)
(4박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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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1,288,93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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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솔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한 금액으로 산출함.
다. 경비 :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 숙식비(4․5성급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4박 + 4식), 현지 중․석식비(5식) 및 자유식비(3식), 국내식(2식), 전세버스임차료(일본 현지 1대 및 학교-인천공항간 1대 이동, 주차료 및 기사봉사료등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현지가이드비용, 통역비, 안전요원경비(1명), 무제한 유심(Usim) 사용경비, 여행자보험, 의료비, 사전답사(5명) 경비 일체 등 모든 여행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라. 여행일정: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의하여 2단계 입찰로 규격과 가격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우편접수 가능),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경쟁(충청북도)으로 최저가 총액입찰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행되고(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발급신청사실이 확인이 될 경우 유효함) 유효기간 내에 있어 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 찰 참가 자격이 없음.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용역수행 이행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85점이상)에 한하여 가격입찰의 개찰 실시[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10:00 ~ 2024. 11.26.(화) 12:00
나. 제출 방법
1) 직접 또는 우편접수
- 제출기한: 2024. 11. 26.(화) 12:00까지, ※ 휴무일 접수 불가
- 우편 접수인 경우 2024. 11. 26.(화) 12:00전까지 학교 도착분만 인정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제출,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다. 제안서 제출 장소: 본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할 것)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2)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9부(붙임 2)
3) 여행용역 실적 증명서 1부 (붙임 3)
4) 각서 1부 (붙임 4)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법인등기부 등본 1부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4대보험완납증명서 1부
1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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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설명회: 2024. 11. 28.(목) 10:00 괴산오성중학교 4층 회의실
가. 제안 설명 시 필요한 장비가 있을 경우 행정실(☎ 043-833-3495)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나.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하며, 대리인은 대표자가 확인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참석인원은 2인 이내로 제한합니다.
다. 제안설명은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합니다.
라.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합니다.
8. 가격입찰서(g2b)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10:00 ~ 2024. 11. 26.(화) 12:00 (기한 엄수)
※ g2b 가격입찰서 24시간 투찰 가능
나.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
다.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2.(월) 10:00이후 괴산오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 상인 이상인 경우에는 그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다시 진행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두 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제안서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의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평가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입찰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참가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집행 및 계약절차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3-833-3495)로 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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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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